해양수산부 추천 '계절별 가기 좋은 섬 34선'


계절별 가기 좋은 섬 34선을 널리 알려주세요


해수부, 계절별 가기 좋은 섬 공유 및 방문 이벤트 개최 


    해양수산부(장관 문성혁)가 올 한 해 동안 소개한 ‘계절별 가기 좋은 섬 34선’을 알리기 위한 대국민 참여 이벤트가 열린다.

* 추천 섬은 총 35개이나 중복 선정 1곳(통영시 욕지도: 여름, 겨울)이 있어 34선으로 선정


여름에 가고 싶은 섬 통영 욕지도/글로벌이코노믹

edited by kcontents


해양수산부는 섬 관광 활성화를 위해 2019년 한 해 동안 지자체의 추천과 섬 관광 전문가 회의를 통해 선정된 34곳의 섬을 계절별로 소개해 왔다. 이 섬들을 널리 알리기 위해 개최하는 이번 대국민 참여 이벤트는 개인 누리소통망(SNS)을 통해 추천 섬을 소개하는 이벤트와 섬 방문 이벤트의 두 가지 방식으로 진행된다.




개인 누리소통망(SNS) 공유 이벤트는 11월 29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한국해양재단 페이스북 페이지를 ‘좋아요’ 한 뒤, 한국해양재단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Koreaocean.Found/ )의 관련 게시물에 응원 댓글을 달고, 개인 누리소통망(SNS) 친구에게 게시물을 공유하면 된다.



섬 방문 이벤트는 내년 2월 29일까지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한국해양재단 페이스북 페이지를 ‘좋아요’ 한 뒤, 추천 섬 34곳 중 한 곳 이상을 방문하여 개인 누리소통망(SNS)에 인증사진을 올리면 된다. 인증사진을 올릴 때는 #섬관광, #섬이름, #계절별가기좋은섬 등 해시태그를 필수로 포함해야 하며, 이후 한국해양재단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개인 누리소통망(SNS) 주소를 달면 참여가 완료된다.


해양수산부


edited by kcontents


해양수산부는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이벤트당 50명)에게 1만 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재)한국해양재단 누리집( www.koreaoceanfoundation.or.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태경 해양수산부 해양레저관광과장은 “우리나라에는 풍경이 매우 아름답고 즐길거리가 다양하여 가볼 만한 섬이 매우 많다.”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연말연시에 많은 국민이 추천 섬을 방문하여 가족, 친구와 아름다운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해양수산부

케이콘텐츠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