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소식] 대림산업, 국민체육진흥공단 KBI그룹


대림산업, 건설사업부 경력사원 채용…24일까지 서류접수


    대림산업이 건설사업부가 정규직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14일 건설워커에 따르면 모집분야는 업무지원팀 하도급·공정거래 담당으로, 학사(전공 무관) 이상 학력자 중 건설 하도급·공정거래 법무업무 경력이 5년 이상이어야 한다. 해외근무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며, 법학 전공 및 변호사·하도급·공정거래 관련 외부기관 업무 수행 경험자는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인성검사, 면접전형(팀장·임원), 신체검사 및 후속조치 순으로 진행된다. 상황에 따라 전형 추가, 순서 변경 및 수습기간이 주어질 수 있다.


서류접서는 오는 24일까지 대림산업 홈페이지 내 채용공고에서 온라인으로 받는다. 자세한 사항은 건설워커 홈페이지에서 해당 모집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디지털뉴스국 조성신 기자]매일경제


blog.kalaharimeetings.com

edited by kcontents




국민체육진흥공단,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국민체육진흥공단이 올해 하반기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국민체육진흥공단은 사무, 기술, 전산, 학예 분야에서 하반기 신입사원 27명을 오는 21일 오후 6시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채용은 대졸(7급)/고졸(8급)으로 나눠 진행하며 전형별 응시자격을 갖춘 지원자는 학력 및 연령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 면접전형 순으로 진행된다. 필기전형의 경우 회계/세무, 기술, 전산, 학예 분야는 직무지식평가를 실시하지 않는다. 또한 면접전형은 1차와 2차 면접으로 나누어 이뤄진다.


모든 채용과정은 국가직무능력표준(NCS) 기반 직무능력중심 채용으로, 공정한 채용을 위해 블라인드 채용으로 진행된다. 


입사지원은 공단 홈페이지(공단소개>인재채용>채용정보)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할 수 있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오는 29일(화)에 발표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정웅 parkjo@mt.co.kr 머니투데이


KBI그룹, 올 하반기 신입·경력사원 채용


    전선 및 동소재사업과 자동차부품사업이 주력인 KBI그룹(부회장 박효상)이 2019년 하반기 대졸 신입 및 경력 사원을 14일부터 오는 27일까지 접수한다.


올해 초 공격적인 해외 시장 진출과 대내외적으로 혁신적인 이미지 강화를 위해 그룹명과 주요 계열사의 CI를 통일성 있게 변경한 KBI그룹은 영업, 구매, 품질, 생산, 재경 부문에서 신입사원을 선발한다.




또 영업, 개발, 금형, 생산, 품질, 재경, 관리, 건축, 전산 부문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하는 등 모두 20여명의 인재를 채용할 예정으로 자세한 내용은 KBI그룹 홈페이지 인재채용 사이트에서 확인하면 된다.


한편 입사지원서는 국내 유명 채용 사이트를 통해서만 제출 가능하며, 서류전형에 통과된 대상자에 대해 1·2차 면접이 진행되고 최종합격자에 한해 신체검사 결과 확인 후 최종 입사가 결정된다.


KBI그룹 관계자는 "그룹 내 국내 부분의 소재·산업재부문, 환경부문, 의료부문에서 열정적인 신입사원들을 선발하고 자동차부품부문, 건설·부동산부문에서 도전적인 경력사원들을 채용해 끊임없는 혁신과 함께 글로벌 역량 강화에 더욱 집중할 계획이다"며 "향후 고용창출 확대와 지속성장을 통해 경제성장의 일익을 담당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방침이다"고 말했다.

아산데스크

케이콘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