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소식(종합)] 태영건설, 조경분야 정규직 경력사원 채용/ KT,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서류접수 시작/ 인크루트, 2019 하반기 채용설명회 개최/ 시흥시시설관리공단, 제4회 직원 공개경쟁 및 제..

태영건설, 조경분야 정규직 경력사원 채용


관광단지 정원(수목)개발/관리 부문, 9월 2일까지 지원


   (주)태영건설이 조경분야 정규직 경력사원을 공개채용한다.


모집부분은 관광단지 정원(수목)개발/관리로, 지원자격은 ▲국내외 4년제 정규대학(원) 관련 학과 졸업자 ▲경력 10년 이상 ▲식물파종, 양묘재배, 증식, 교육, 전시 등 전반적 수목원 관리 경험자이다. 국내 주요 수목원 경력이 있다면 우대한다. 근무지는 경주와 서울이다.




이밖에도 관광단지 개발사업부문도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국내외 4년제 정규대학(원) 관련 학과 졸업자 ▲경력 10년 이상 ▲관광단지 개발계획, 사업모델구축, 운영계획 경력자이다.


지원을 원하는 사람은 8월 13일(화)부터 9월 2일(월)까지 태영건설 채용 홈페이지(https://recruit.taeyoung.com/)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문의_전화(02-2090-2121, 이메일 parkjh@taeyoung.com) 라펜트




KT,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서류접수 시작


    KT는 14일 서류 접수를 시작으로 2019년 하반기 KT그룹 신입사원 채용을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KT와 KT스카이라이프, KT에스테이트, KT텔레캅, KT DS, KTH, 스카이라이프TV, 나스미디어, KT커머스 등 8개 그룹사가 이번 채용에 참여하며 경영, 마케팅, 기술 분야 등에서 총 540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인크루트, 2019 하반기 채용설명회 개최


   취업포털 인크루트(대표 서미영)는 오는 27일 오후 2시 서울 숭실대 한경직기념관에서 제17회 2019년 하반기 인크루트 채용설명회를 개최한다. 


지난 2003년 이후 올해로 17회째를 맞는 인크루트 하반기 채용설명회는 국내 굴지의 인사담당자를 만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자 하반기 채용동향을 미리 짚어보는 유의미한 자리가 될 전망이다.




특히 올해는 채용설명회에는 ‘대학생이 꼽은 가장 일하고 싶은 기업’1위에 오른 네이버를 비롯 6위 포스코·8위 CJ제일제당과 롯데그룹(일하고 싶은 그룹사) 등 BIG4가 참여한다.


 

제17회 2019년 하반기 인크루트 채용설명회 포스터.


이들 4개사는 이날 올 하반기 채용 일정·채용인원·기타 채용 상의 특이사항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 사전 참가 신청 시 미리 인사담당자들에게 궁금한 점에 대해 ‘사전 질문접수’를 할 수 있으며, 현장에서 인사담당자들이 직접 구직자들의 궁금증을 Q&A 형식으로 설명해줄 계획이다.




이번 채용설명회 참가자를 대상으로 현장 추첨을 통해 무선 이어폰·무선 충전기·문화상품권·온라인 어학강의 수강권 등 제공과 참가자 전원에게는 취업정보 매거진·디자인 쇼핑몰 할인권 등을 100% 증정할 예정이다.


출처 : 경북일보 - 굿데이 굿뉴스(http://www.kyongbuk.co.kr)



시흥시시설관리공단 공고 제 2019-102 호

2019년도 제4회 직원 공개경쟁 및 제한경쟁 채용시험 시행계획 공고


   초일류 공기업으로 도약하는 시흥시시설관리공단에서 미래를 함께 펼쳐나갈 창의적이고 유능한 인재를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2019년  8월  14일      

시흥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


1 채용분야 및 채용예정인원 

 


[전문]

http://www.lec.co.kr/news/articleView.html?idxno=712036

출처 : 법률저널(http://www.lec.co.kr)

관련기사

‘2019 건설인재 일자리 박람회’ 22일 개최/ 금융권 채용 큰 장...DDP서 공동채용박람회

https://conpaper.tistory.com/79997

케이콘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