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가 개발한 혁신적인 EV엔진...왜 머스크가 관심 가질까 Elon Musk: "Toyota's NEW Engine Will Destory The Entire EV Industry!"
일론 머스크: "도요타의 새로운 엔진이 전기 자동차 산업 전체를 파괴할 것이다!"
수년 동안 우리는 전기 자동차가 유일한 미래라고 들었습니다. 내연 기관은 죽어가고 있으며, 배터리와 충전소가 곧 가스 펌프와 엔진을 대체할 것이라고요. 증거는 분명해 보였습니다.
테슬라의 급등하는 주가, 가스 자동차를 금지하는 정부, 전기 자동차로 전환하기 위해 애쓰는 기존 자동차 제조업체. 하지만 세상이 EV 혁명에 집중하는 동안, 토요타의 엔지니어들은 다른 것을 연구하고 있었습니다. 너무나 혁명적이어서 엘론 머스크가 직접 보고 자동차계를 충격에 빠뜨린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이것은 토요타의 최신 혁신이 교통의 미래를 어떻게 다시 쓸 수 있는지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전기 자동차(EV)의 선구자이자 수십억 달러 규모의 기업인 테슬라의 설립자인 엘론 머스크는 올해 초 6월에 회사의 충격적인 전환을 발표했습니다. 테슬라는 혁신적인 EV의 선두주자입니다. 따라서 머스크가 회사가 수소 전력에 초점을 맞출 것이라고 말한 것은 적어도 충격적입니다.
한때 "가장 멍청한 연료"였던 것이 이제는 미래의 연료가 되는 걸까?
머스트는 이전에 에너지 저장 장치로서의 수소에 대한 비판을 표명했습니다. TV 인터뷰에서 그는 수소 연료가 "가장 어리석은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중국의 BYD EV와의 경쟁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 결정은 EV가 도로에서 더 보편화됨에 따라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한 전략적 움직임일 가능성이 큽니다. 수소 연료 전지 기술은 또한 Chin과 일본에서도 연구되고 있습니다.
연료 전지 기술을 개발하고 탐구 함으로써 , 그것은 피할 수 없는 결정일 뿐만 아니라, 테슬라의 제품 제공을 다양화하고 자동차 리더로서 앞서 나갈 수 있게 할 것입니다. 연료 전지 기술의 가능성은 엄청나게 수익성이 좋습니다. 수소 에너지는 물만 부산물로 배출이 전혀 없을 뿐만 아니라, 친환경적 목표에 부합하기 위해 순수 수소를 활용할 수 있는 가능성의 세계를 열어줄 것입니다.
강력한 임팩트 엔진: 새로운 토요타.
히로키 나카지마(도요타의 최고기술책임자)에 따르면, 이 엔진은 종방향 및 횡방향 구성에 모두 최적화된 4기통 블록으로 브랜드 내에서 혁신적인 제품이며, 이를 통해 브랜드의 여러 모델에 적합할 것입니다.
이 엔진은 개조된 Lexus IS와 프로토타입 GR Yaris에서 테스트되었으며, 두 엔진 모두 400마력 이상의 성능과 500Nm의 토크를 달성했습니다. Toyota는 아직 확실한 수치를 확인하지 않았지만, 그 수치를 넘어설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그리고 우리는 겁먹고 있습니다!!

motor1.com/news/747076/toyota-new-four-cylinder-turbo-engine
최초의 연료전지 자동차는 2026년에 출시될 예정이다.
수소 탐사는 놀라운 일이고, 첫 번째 모델의 공개 날짜가 빠르게 다가오고 있습니다. 테슬라는 2026년까지 첫 번째 수소 자동차를 출시한다는 야심 찬 날짜를 정했습니다. 이 모델은 "모델 H"로 명명되었으며 첨단 연료 전지 기술을 사용할 예정입니다. 테슬라는 수소와 관련 인프라를 저장하는 문제를 발전시키고 해결할 계획입니다.
현재 미국에는 17,000대 미만의 수소 연료 전지 차량이 있으며, 이 모든 차량은 캘리포니아에 있습니다. 캘리포니아는 소매 수소 연료 충전소 네트워크를 갖춘 유일한 미국 주입니다. 수소 자동차를 더 널리 보급하려면 이 혁신적인 기술을 지원하는 새로운 인프라를 개발해야 합니다. 이전에는 혼다, 현대, 토요타만이 수소 연료 상용차를 판매할 수 있었습니다.
수소연료전지차는 실제로 어떻게 작동하나요?
수소 연료 전지 자동차의 전기 모터는 EV에서 자동차 바퀴를 돌리는 데 사용되는 기술과 동일합니다. 차이점은 배터리로 구동되는 대신 수소 연료 전지 자동차는 연료 전지 스택으로 구동되며, 여기서 순수한 수소가 막을 통과하여 공기 중의 산소와 결합합니다. 이를 통해 바퀴를 돌리는 전기가 생성됩니다. 수증기는 이 공정의 유일한 부산물입니다. 운전자는 "수소 연료 공급소"에서 탄소 섬유 고압 탱크로 차량을 다시 채워야 합니다.
문제는 연료 전지에 전력을 공급하기 위해 순수한 수소를 만들려면 화합물에서 이 수소를 활용하기 위해 상당한 양의 에너지를 사용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순수한 수소 자체는 자연에서 찾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보통 다른 원소와 결합되어 있는데, 무엇이든 결합하려는 강한 경향이 있기 때문입니다 . 그래서 매우 좋은 에너지 운반체입니다. 하지만 이 분해 과정은 부산물로 이산화탄소를 방출합니다.
수소 기술의 가능성은 매력적이지만, 수소만으로 작동하는 차량과 관련해서는 아직 갈 길이 멀다. 토요타의 현재 수소 차량은 자동차 가속을 돕기 위해 배터리를 통합한다. 수소 동력은 일정한 속도에서 가장 잘 작동하며, 상업용 차량이 명령하는 속도의 크기가 다른 곳에서는 작동하지 않는다.
테슬라는 혁신적이고 미래지향적인 기술로 오랫동안 EV 시장을 지배해 왔습니다. 테슬라는 수소 연료 전지 기술에 크게 기여할 것입니다 . 우리는 생각보다 빨리 순수 수소로 구동되는 차량을 도로에서 볼 수 있을 것입니다
Elon Musk halts Tesla EV production: Now he’s testing a fuel he once called “stupid”
https://www.ecoticias.com/en/elon-musk-tesla-stops-making-tesla/7170/
K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