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름 돋는 인간합성 휴머노이드 로봇 Clone Robotics' New Shocking Synthetic Human: Westworld Coming True?
Clone Robotics가 방금 전신 합성 인간을 공개했고, 당연히 사람들은 소름 돋습니다. 미국과 폴란드에서 운영되는 이 스타트업은 Protoclone이라는 안드로이드를 얼굴이 없고 해부학적으로 정확하다고 설명합니다.
Clone Robotics의 공동 창립자인 Dhanush Radhakrishna는 X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Protoclone의 출시가 안드로이드 시대의 시작이라고 게시했습니다. Open AI 지원 스타트업 1X Technologies의 성장 책임자인 Dar Sleeper는 이 디자인이 더 이상 멋지거나 소름 돋을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악몽 같은 소재라고 말했습니다. Clone이 안드로이드라는 단어를 사용한 것은 주목할 만합니다. 모든 안드로이드가 기술적으로 인간형 로봇이지만, 모든 인간형 로봇이 안드로이드인 것은 아닙니다. 인간형 로봇은 매우 단순하고 기계적일 수 있으며, 종종 실제 사람과 크게 다른 미학을 가지고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인간형 로봇은 인간의 형태를 가지고 있지만 여전히 기계처럼 보입니다. 반면에 안드로이드는 가능한 한 인간처럼 보이려고 노력합니다.
그들은 피부, 눈, 머리카락을 가지고 있으며, 진짜 얼굴 표정을 모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오늘날 Tesla, Figure, Unitree Robotics와 같은 곳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대부분의 휴머노이드는 안드로이드의 기술적 정의에 부합하지 않습니다. 예외로는 Hanson Robotics의 Sophia, Engineered Arts의 Ameca, 중국에 본사를 둔 Ex Robots의 초현실적 창작물, UBTECH의 새로운 서비스 로봇 Una, 소위 관계 기반 인공 지능을 갖춘 라스베이거스에 본사를 둔 Realbotix의 휴머노이드가 있습니다.

Clone Robotics' New Shocking Synthetic Human: Westworld Coming True? (Fake Humans So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