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세계 최초 차세대 태양광 슈퍼패널 공개…원자로 20개보다 더 많은 전력 생산 가능 Japan reveals the world’s first solar super-panel: Capable of generating more power than 20 nuclear reactors

 

 

  일본의 재생 에너지는 페로브스카이트 태양 전지를 통해 지진적 변화를 겪을 것입니다 . 이는 태양 에너지에 대한 시각을 바꿀 최신 개발입니다. 가볍고 유연하며 적응력이 뛰어난 이 태양 전지는 도시 내에서 에너지를 생산하고 토지 부족과 지속 가능한 문제에 대응하는 보다 실행 가능한 수단을 제공할 것입니다. 일본이 PSC 기술로 어떻게 녹색 미래를 가져오는지 살펴보겠습니다.

 
via youtube

 

일본의 대담한 재생에너지 전략: 중국의 새로운 시대를 오염시키는 PSC 기술

일본은 현재 경쟁 우위를 활용하여 나머지 세계를 새로운 재생 에너지 시대로 이끌고 있습니다. 개정된 에너지 계획에 따라 산업부는 이제 PSC를 계획의 섹션 0에 우선 순위로 두고 있으며, 일본은 2040 회계연도까지 20개의 원자로에 해당하는 20기가와트의 전기를 생성하는 PSC 섹션을 개발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 전략은 2050년까지 탄소 순제로 달성을 위한 일본의 공약과 긴밀히 연계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전략의 중심에는 페로브스카이트 태양 전지 제조에 필수적인 재료인 요오드를 세계에서 두 번째로 많이 생산하는 일본의 입지가 있습니다.

 

 

이를 통해 일본은 자국 영토 내에서 독립적인 공급망을 구축할 수 있고, 이를 통해 경제적 안보를 개선하고, 외국 원산지 의존도를 낮추고, 국내 산업의 미래지향적 발전을 이룰 수 있습니다.

 

일본은 한때 태양광 패널 제조에서 세계 1위였지만 중국 제조업체의 보조금 경쟁으로 인해 점유율이 1% 미만 으로 떨어졌습니다 . 그러나 일본은 PSC 기술로 다시 강력한 입지를 확보했다고 주장할 수 있습니다. 정부의 지원을 받는 Sekisui Chemical Co.는 현재 2030년대에 광범위한 시장에 적용할 고급 PSC 모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태양광 발전의 게임 변경: 소스의 PSC가 도시 발전의 재정의

이 모든 것이 PSC를 매우 다르게 만드는 것은 태양 에너지를 수집하는 방법과 장소를 완전히 재정의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이는 일본과 같이 인구 밀도가 높은 국가에서는 전통적인 실리콘 기반 패널을 매우 비실용적으로 만듭니다. 넓은 공간만이 이를 수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PSC는 높은 적응성과 가벼움, 굽힘성, 제조의 유연성을 갖추고 있어 도시 환경에 쉽게 통합 될 수 있습니다 . 건물과 창문의 벽, 자동차 지붕, 가로등에 설치하여 이러한 표면을 에너지 수확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 발명은 일본의 공간 제한 문제를 해결하여 도시 지역에서 최대 에너지를 생성합니다. PSC의 유연성은 하이브리드 시스템(풍력 및 태양광 시스템)을 설치하여 재생 에너지 효율성을 더욱 개선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장애물이 있습니다. 내구성 한계와 높은 초기 비용은 오늘날 PSC에 대한 두 가지 중요한 우려 사항이지만, 기술은 꾸준히 개선되고 있으며 2040년까지 비용이 JPY 10/W로 떨어질 것으로 예측됩니다.

 

 
File photo shows thin and light perovskite solar cells. (Photo courtesy of Toin University of Yokohama)(Kyodo)

 

일본의 태양광 혁명: 10년마다 에너지 생산량 1.9%에서 10%로 증가

2011년 3월 일본의 원전 사고 이후, 그 나라의 태양 에너지 분야는 빠르게 진화했습니다 . 오늘날 태양 전기 출력은 국가 전체 에너지 생산량의 거의 10%를 차지하는 반면, 2014년에는 1.9%에 불과했습니다.

 

현재 에너지 계획은 2030년까지 재생 에너지원 소비의 36%-38%를 목표로 설정하여 이 점유율을 더욱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PSC 기술이 2040년까지 이 수치를 넘어서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시간에 따른 비용에 대한 정부 추산에 따르면 PSC는 2025년 기준으로 와트당 20엔으로 저렴하며, 그 이후에는 상당히 낮아질 것입니다.

 

이러한 마크는 PSC를 더 광범위한 청중에게 제공 하고 더 다양한 응용 분야에 사용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 내구성과 안전성을 위해 설계된 CE 인증 모듈은 가정 및 상업 사용자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PSC 기술을 통해 일본은 지속 가능한 개발에 대한 진지한 의지를 보이고 있습니다. 재생 가능한 천연 자원을 활용하고 혁신을 장려함으로써 일본은 재생 에너지 분야에서 세계적 선도 국가 중 하나로 자리 매김하고 있습니다. PSC 기술은 잠시 저렴해질 것입니다. 따라서 일본에 에너지 솔루션을 제공하는 동시에 다른 국가들이 풍력과 태양광이 더 푸른 세상을 만들 수 있다는 전제를 증명하는 가이드 역할을 할 것입니다.

 

Japan reveals the world’s first solar super-panel: Capable of generating more power than 20 nuclear reactors

https://www.ecoticias.com/en/japan-reveals-first-solar-super-panel/9381

 

https://youtu.be/ZfckcXXjmbE

kcontents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