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리드 슈퍼카 A Hybrid Car That’s Also a Supercar
네 개의 바퀴를 가진 것 말고는, 30,000달러짜리 토요타 캠리가 300만 달러짜리 페라리 F80과 어떤 공통점이 있는지 보기 어렵습니다. 하지만 이 시장 북엔드는 레이더 아래 기술 혁명의 예입니다. 저렴한 운송 수단에서 하이퍼카에 이르기까지 모든 종류의 내연 기관 자동차가 이제 하이브리드 기술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 전기차 판매 침체 속 플러그인 하이브리드가 리부트된다 "에서 저는 이 새로운 하이브리드 붐의 선두주자, 즉 1,000km 이상의 주행거리를 자랑하는 2025년형 램 1500 램차저와 같은 확장형 전기자동차에 대해 설명합니다.
세계 최고의 성능 브랜드도 하이브리드 EV 기술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배출량을 줄이거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서가 아니라 전기 모터 에서 생성되는 즉시 켜지고 제어 가능한 토크 때문입니다 . BMW, 코르벳, 페라리, 포르쉐의 하이브리드 모델은 전기 자동차에 악명 높게 저항해 온 운전 애호가를 대상으로 합니다.
AutoForecast Solutions 의 글로벌 차량 예측 부사장인 샘 피오라니는 "거의 모든 경량 내연 기관이 향후 10년 동안 어떤 형태로든 하이브리드화될 가능성이 높다"고 예측했습니다. 피오라니는 주류 전기 모델조차도 한때 이국적인 기계에만 국한되었던 가속 시간을 일상적으로 생성한다고 지적합니다.
"전기 모터가 제공하는 성능은 배출에 영향을 미치지 않고는 가스 구동 엔진만으로는 달성할 수 없습니다."라고 Fiorani는 말합니다. "하이엔드 브랜드는 전기 파워트레인만이 실질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도약을 해야 할 것입니다."
그 도약은 이미 진행 중이며, 저는 BMW M5 , Corvette E-Ray , Ferrari 296 GTB 의 시승을 통해 직접 경험했습니다 . 이러한 성능 하이브리드는 거의 모든 면에서 내연 기관만 탑재한 동급 차량보다 성능이 뛰어납니다. 대부분은 사륜구동과 토크 벡터링, 에너지 수확, 전기 모터를 포함하면 가능한 기타 엔지니어링 기술을 통합합니다.
2025 BMW M5: The Heavyweight Hybrid
2025 BMW M5: 헤비급 하이브리드
2025 BMW M5 세단 은 회사의 상징적인 모델 중 하나에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파워를 더했습니다. 트윈 터보, 4.4L V-8 엔진은 5세대 BMW eMotor와 14.8킬로와트시 배터리와 결합되었습니다. M5는 배터리 전원으로 69km(43마일)를 조용히 순항할 수 있습니다. 가장 큰 단점은 차량의 엄청난 자중(최대 2,500kg(5,500파운드))과 전기 주행 범위를 모두 사용한 후에는 연료 효율이 좋지 않다는 것입니다. 장점은 527킬로와트(717마력)의 독일식 공격성으로, 뮌헨에서 슈바르츠발트까지 경험했고, 최대 280km/h(174mph)로 아우토반을 질주했습니다.
Ferrari 296 GTB and F80: Top of the Hybrid Food Chain
페라리 296 GTB와 F80: 하이브리드 식품 사슬의 정점
페라리의 날렵한 296 GTB 는 3.0리터 V-6와 F1 자동 기어박스 사이에 122kW 전기 모터가 들어간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로, 총 602킬로와트(819마력)를 생산합니다. 296 GTB는 전기만으로 25km만 주행할 수 있지만, 내연 기관 자동차가 결국 금지될 수 있는 유럽 저배출 구역을 통과하기에 충분할 수 있습니다 .
물론 296 GTB의 주요 목표는 높은 연비가 아니라 고성능입니다. 디지털 브레이크 바이 와이어 시스템으로 페라리의 가장 짧은 정지 시간을 가진 양산차가 되었고, 브레이크가 충분한 에너지를 재생하여 약 10분 운전으로 7.5kWh 배터리를 즉시 충전할 수 있었습니다. 겸손한 V-6 엔진에도 불구하고 296 GTB는 페라리 역사상 어떤 V-8 모델보다 페라리의 피오라노 테스트 서킷에서 더 빠른 랩을 돌았습니다. 페라리는 1,467kg(3,234파운드)의 무게로 하이브리드로는 비정상적으로 가늘어서 날카로운 핸들링이 가능합니다.
하이브리드 식품 사슬의 최상단에는 포뮬러 1 레이서에서 영감을 받은 하이퍼카인 페라리의 F80이 있습니다 . V-6에 5개의 전기 모터(터보차저 2개, 추진 3개)를 결합하여 총 882kW(1,200마력)를 제공합니다. 앞바퀴를 구동하는 2개의 전기 모터는 독립적인 토크 벡터링을 허용합니다. F80은 799대만 생산되지만, 이 숫자는 세계에서 가장 독점적인 스포츠카 중 하나에 하이브리드 기술을 활용한 문화적 영향을 포착하지 못합니다.
Porsche 911 GTS T-Hybrid: A First for Porsche
포르쉐 911 GTS T-하이브리드: 포르쉐의 첫 번째
포르쉐 911은 이제 첫 전기화 디자인을 선보입니다. 새로운 포르쉐 911 GTS T-Hybrid는 이 모델의 고전적인 플랫식스, 리어 엔진 레이아웃을 유지하지만 40kW 전기 모터를 추가하여 총 391kW(532마력)를 제공합니다. 또 다른 20kW 모터는 단일 전기 터보차저를 구동하는데, 이는 기계적 터보차저보다 지연과 낭비되는 열이 훨씬 적습니다.
911 GTS T-Hybrid의 400볼트 시스템은 터보를 빠르게 120,000rpm까지 가속합니다. 최대 터보 부스트는 1초 이내에 도달하는 반면, 이전에는 3초 이상 걸렸습니다. [[<<무슨 일이 일어났을까요?]]. 터보 모터는 또한 최대 11kW의 에너지를 수확하여 1.9KWh 배터리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이 포르쉐의 무게는 1,604kg으로, 하이브리드가 아닌 911 GTS보다 47kg 더 무겁습니다.
Corvette E-Ray: An Affordable Hybrid Supercar
코르벳 E-레이: 저렴한 하이브리드 슈퍼카
포르쉐 911의 주요 경쟁자인 코르벳도 마찬가지로 하이브리드 EV를 출시하고 있습니다.108,595 달러부터 시작하는 코르벳 E-레이 는 더 광범위한 고객이 슈퍼카 기술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습니다.8세대 코르벳은 옵션 하이브리드 전원을 수용하기 위해 척추를 따라 알루미늄 터널이 설계되었습니다.E-레이 버전을 구매하면 해당 터널에는 V-8 엔진을 보강하는 80개의 파우치 스타일 니켈 코발트 망간 Ultium 배터리 셀이 들어 있습니다.작은 1.9kWh 배터리 팩은 빠른 충전 및 방전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짧은 버스트로 525암페어를 뿜어내어 최대 119kW(160마력)를 전기화된 프런트 액슬로 보낼 수 있습니다.
역사상 최초의 사륜구동 코르벳은 직선 주행에서도 가장 빠르며, 컴퓨터 제어로 2.5초 만에 시속 102km(시속 60마일)까지 가속합니다. 매사추세츠주 버크셔에서 E-Ray를 아무리 세게 운전해도 배터리가 60% 이하로 떨어지지 않았습니다. Charge+ 버튼을 누르면 코르벳은 에너지 회수를 사용하여 주행 후 5~6km 이내에 배터리를 충전합니다. 배터리와 엔진이 합쳐서 무려 482kW(655마력)를 생산하지만, 고속도로를 부드럽게 주행하면 갤런당 25마일을 달릴 수 있었고, 이는 출력이 낮은 코르벳과 비슷한 수준입니다.
다른 고객보다 스포츠카 구매자는 완전한 EV로 가는 데 저항하는 듯합니다. 7자리 수의 하이퍼카 몇 대를 제외하면 현재 전 세계 어디에서도 판매되는 전기 2인승 차량은 없습니다. 최근 은퇴한 코르벳의 수석 엔지니어 인 태지 주흐터는 많은 열광자가 가솔린 엔진의 소리와 감각에 집착하고 있으며, 고속으로 주행하는 EV의 추가된 무게와 급락하는 주행거리에 대해 우려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저항은 하이브리드에는 미치지 않는 듯합니다.
Juechter는 Corvette E-Ray가 순수주의자들의 요구를 반쯤 충족시키고 "전기화를 두려워할 것이 없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다고 말합니다.
A Hybrid Car That’s Also a Supercar
https://spectrum.ieee.org/hybrid-superca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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