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근 결속 자동 로봇[TyBOT] 이제 직접 구매 가능 Rebar-tying Robot Now Available for Direct Purchase as Robotics Firm Gains Industry Acceptance

Advanced Construction Robotics

TyBOT 3.0

 

 
 

Advanced Construction Robotics는 증가하는 수요뿐만 아니라 건설 현장 로봇에 대한 업계의 폭넓은 수용을 반영하여, 기존 서비스 계약에 더해 직접 판매를 통해 철근 결속 로봇을 제공한다고 발표했습니다.

 

TyBOT의 갠트리 장착 로봇 팔은 교량 데크에 사용되는 것과 같은 대형 철근 설비에서 철근 교차점을 묶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 핸즈오프 작동으로 TyBOT은 일반적으로 힘들고 육체적으로 힘든 작업 현장 작업으로 간주되는 대부분을 자동화합니다.

로봇은 2017년 실제 건설 현장 에서 처음 사용되었으며 , 그 이후로 수십 개의 프로젝트에 배치되었습니다. 새로운 TyBOT 3.0 표준 모델은 작업 폭이 67인치이며 비용은 425,000달러입니다. 여러 부착물을 사용할 수 있으므로 작업 폭을 455,000달러에 판매되는 완전히 구성된 버전에서 117인치까지 확장할 수 있습니다. 철근 묶기 로봇을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교육은 판매 가격에 포함되어 있으며, 향후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와 사용 및 생산성을 추적할 수 있는 온라인 포털에 대한 액세스도 포함됩니다. 다른 옵션으로는 브리지가 아닌 프로젝트를 위한 다른 이동 모드와 작업 현장 주변에서 자재를 운반하기 위한 새로운 운반 기능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TyBOT과의 협력은 피츠버그에 있는 Advanced Construction Robotics라는 제조업체와 함께 로봇 서비스 모델을 통해 이루어졌습니다. ACR의 사장 겸 CEO인 다니엘 프록터는 "우리가 이 RaaS 모델을 안내할 때 [고객]은 항상 '구매할 수 있나요?'라고 물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이 회사는 앞으로도 TyBOT의 임대를 제공할 예정이며, 다른 유통 옵션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Proctor는 로봇의 직접 판매에 대한 진짜 장애물은 로봇을 작동하는 데 필요한 교육이었다고 말합니다. 그녀는 "우리에게 중요한 것은 반복 가능하고 설명 가능한 교육 커리큘럼을 고안하는 것이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TyBOT의 경우, 우리의 목표는 항상 이 제품을 무역 도구에 완벽하게 통합하는 것이었습니다."

 

 

equipmentworld.com

 
 

사용자들은 로봇을 전적으로 지지하기 위해 초기 우려를 극복했습니다. 노동조합 철근 노동자와 특수 계약자와의 광범위한 초기 참여는 일부 회의론자들을 설득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며, 사용자들의 직접적인 의견은 TyBOT의 현재 3.0 버전에 기여했습니다. Proctor가 언급했습니다.

ACR 설립자이자 회장인 스티븐 머크는 "우리는 고객에게 피드백을 요청했을 뿐만 아니라 첫날부터 참여한 파트너가 있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우리는 아이디어 구상부터 개념 증명을 거쳐 그 이후까지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사용자와 통합되었습니다... 제품을 시장에 출시할 때 경제적으로 실행 가능하고 실제 문제를 해결하기를 바랍니다."

Muck은 대부분 사용자가 TyBOT을 사용하는 것은 노동 비용을 줄이거나 노동력 부족을 해결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더 많은 대규모 작업을 처리할 수 있는 승무원을 늘리기 위해서라고 말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노동 비용을 낮추고 싶어하지만, 더 많은 사람들이 더 많은 일을 하고 더 많은 양을 처리하면서 더 많은 돈을 벌고 싶어합니다."

그리고 ACR과 지속적인 협력이 필요 없는 자체 로봇을 갖는 것은 이미 고객이 TyBOT을 사용하는 방식을 바꾸고 있다고 Proctor는 말합니다. "우리는 몇몇 사용자에게 유닛을 어떻게 출시하고 싶은지에 대해 사전에 이야기했고, 한 사용자는 '맙소사, 지금 판매 중이에요. 출시하고 싶은 다른 작업 현장이 너무 많아요.'라고 말했습니다. 필요한 곳이면 어디든 적용할 수 있는 유연한 도구가 됩니다."

ACR에서는 TyBOT 3.0의 첫 번째 직접 판매에 대한 주문을 받기 시작했으며, 2025년 1분기에 배송될 예정입니다.

키워드: 철근 로봇 TyBOT

Rebar-tying Robot Now Available for Direct Purchase as Robotics Firm Gains Industry Acceptance

https://www.enr.com/articles/59256-rebar-tying-robot-now-available-for-direct-purchase-as-robotics-firm-sees-industry-acceptance

 

 

https://youtu.be/uS7WuM1c5iU

KCONTENTS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