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받는 보도 전기차 충전 방식 Enthusiasm Grows for Curbside EV Charging
전기 자동차를 사고 싶어하지만 차고나 차고가 없는 건물에 사는 도시인에게 실용적인 충전 옵션이 부족하다는 것은 여전히 큰 장벽입니다. 충전 회사의 경우 비싼 도시 부동산과 엄청난 설치 비용으로 인해 DC 충전기는 시작할 수 없습니다.
Voltpost는 도로변 충전을 두 가지 문제의 해결책으로 보는 회사 중 하나입니다. 이 회사는 직류 장치를 설치하는 비용의 일부만으로 기존 가로등을 레벨 2 충전기로 1~2시간 만에 개조할 수 있습니다. 이 충전기는 EV 에 7.6킬로와트를 보낼 수 있어 야간 주유나 도로변에서 더 오래 주유하기에 완벽합니다.
볼트포스트의 CEO인 제프 프로서먼은 팬데믹 중에 브루클린에서 전기 자동차를 구매한 뒤, 충전이 불가능한 사막에 있는 전기 오아시스까지 먼 여행을 한 뒤 회사를 공동 창립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더 나은 충전기 접근성 없이는 아무도 가스에서 전기로 전환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Prosserman이 말합니다. "우리는 충전을 일반 가로등처럼 보편적으로 만들고 수익을 창출하는 자산으로 만들 수 있는 기회를 보았습니다."
AT&T와의 제휴를 통해 Voltpost는 미시간과 디트로이트 도시권에 인터넷 연결 충전기를 설치할 예정입니다. 디트로이트 도시권은 수년간 악명 높았던 야간 어둠을 극복하고 65,000개의 LED 가로등을 도입하여 활력을 되찾았습니다 .
세련된 실버 유닛은 20피트(6.1m) 길이의 케이블 한 쌍을 특징으로 하며, 이는 연석을 따라 주차된 두 대의 차량이나 주차장에서 나란히 주차된 차량에 도달하기에 충분합니다. 코드는 사용자의 휴대전화 앱을 통해 잠금 해제되고, 파손, 기상 노출 또는 발걸음 위험을 방지하기 위해 수축됩니다. 초기 모델에는 JC1772 플러그가 있지만, 충전기는 곧 사실상의 산업 표준이 될 Tesla 기반 북미 충전 표준(NACS)을 쉽게 수용할 수 있습니다.
모듈식 유닛은 인구 밀도가 높은 도시를 포함하여 5G 출시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연결을 통해 사용자는 EV에 소프트웨어 및 기타 업데이트를 업로드하고 상태를 모니터링하여 충전기 가동 시간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Prosserman은 "궁극적으로 오늘날의 자동차는 컴퓨터이므로 미래에 대비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리드 관리 나 도시 대기 질 감지와 같은 추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라고 말합니다.
무엇보다도 충전기는 도시나 개인 호스트에게 낮은 선불 비용을 제공합니다. 약 25,000달러입니다. 설치에는 비용이 많이 드는 파기나 참호 작업이 필요하지 않아 비용이 빠르게 6자리 수로 늘어날 수 있습니다. 일부 기존 가로등은 110볼트에서 220볼트로 업그레이드해야 하지만, 그래도 비교적 빠르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Prosserman에 따르면 "이것은 충전기를 건축 환경에 도입하는 가장 간소화되고 비용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이 사업 모델은 사이트 호스트(도시, 공공 서비스, 대학 또는 민간 회사)가 전기에 대한 자체 가변 요금을 설정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기에는 주민이나 직원에게 무료 주스를 제공하거나, 야간에 할인된 요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잠재적인 단점은 대도시의 모든 평방 인치 공공 공간을 휩쓸고 지나가는 자동차만큼이나 많습니다. 첫째, 소유자가 ICE-ing EV 를 막는 것은 무엇일까요 ? ICE-ing EV는 충전을 위한 주차 공간을 차지하는 화석 연료 운전자를 일컫는 용어입니다. 전문가들은 잠재적인 해결책에는 EV 전용 도로 공간을 따로 마련하고, 인간의 단속 또는 카메라 센서를 사용하여 자동 티켓이나 기타 부정적인 인센티브를 생성하는 것이 포함된다고 말합니다.
Voltpost의 노력 외에도 뉴욕은 지역 유틸리티 Con Edison을 통한 시범 프로그램을 통해 100개의 노상 충전기를 설치했으며 2030년까지 거리에 10,000개의 충전기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운전자는 이러한 주유에 대해 시간당 2.50달러, 야간에는 시간당 1달러를 지불합니다. 시 당국은 이러한 레벨 2 충전기가 놀라울 정도로 안정적이고 인기가 있으며 매일 최대 80%의 가동 시간과 사용률이 99.9%에 달한다고 말합니다. 전체 사용률은 약 34%입니다.
렌더링에는 갈색 사암으로 지은 건물 앞에 가로등이 있는 모습이 나와 있습니다.EV를 소유한 도시 거주자는 가로등에 충전 기능을 추가하는 프로그램이 번창하면 더 많은 충전 옵션을 얻을 수 있습니다. Voltpost
하지만 뉴욕에서는 아무것도 싸지 않습니다. 이 도시는 단 100개의 충전기를 설치하는 데 1,340만 달러를 썼습니다. 레벨 2 플러그 하나당 134,000달러입니다. 시립 시스템에 대한 더 큰 요구 사항을 고려하더라도 주택 소유자가 지불할 금액보다 훨씬 더 많습니다.
Voltpost는 현재 뉴욕시의 5개 자치구에 500개의 추가 매장을 설립하기 위해 1,500만 달러의 연방 보조금을 요청하고 있으며, 그 중 절반은 저소득 또는 불우한 지역에 위치합니다. Prosserman은 이 회사가 그 정도의 자금으로 약 600개의 충전기를 설치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그 1,500만 달러의 보조금은 Biden 행정부가 29개 주, 컬럼비아 특별구 및 8개의 아메리카 원주민 부족에 지원하는 5억 2,100만 달러의 충전기 자금의 일부입니다. Voltpost는 또 다른 시범 프로그램을 통해 뉴욕시에 두 개의 충전기를 설치했으며, 뉴욕, 미시간, 일리노이 주에 100개 이상을 설치하기로 계약을 맺었습니다.
비슷한 프로젝트가 다른 미국 도시와 유럽에서도 생겨나고 있습니다. 독일의 산업 거인 라인메탈은 쾰른에서 "커브 스톤 충전기"를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이 충전기는 레벨 2 기준으로 최대 22킬로와트를 공급하여 시간당 약 50~80km의 주행 거리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라인메탈은 2030년까지 독일 운전자에게 약 100만 개의 공공 충전소가 필요할 것으로 추정합니다. 보스턴의 제로 에미션 차량 목표에는 모든 주민이 도로변 콘센트를 포함하여 EV 충전기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도록 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Itselectric이라는 회사는 오래된 "누가 이 비용을 지불할 것인가?"라는 질문에 대한 답을 가지고 있습니다. 브루클린에 있는 이 스타트업은 주차 미터기 크기의 노상 충전기의 허가, 설치 및 유지 관리를 담당합니다. 부동산 소유주는 충전기 수익을 공유하여 수동 소득을 얻을 수 있으며, 회사는 충전기당 연간 최소 $1,000으로 추산합니다. 회사 임원들은 대부분 건물에서 이미 사용 가능한 동일한 220볼트 서비스를 사용하여 각 충전기를 설치하는 데 $10,000 미만이 든다고 주장합니다. Itselectric은 5년 동안 보스턴에 수백 개의 충전기를 배치하고 로스앤젤레스와 뉴저지 주 저지 시티로 확장할 계획입니다.
Enthusiasm Grows for Curbside EV Charging
https://spectrum.ieee.org/ev-charging-sta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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