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초 AI카메라가 음주운전 잡는다 'World-first' AI camera targets drink-drivers
세계 최초 AI 카메라, 음주운전자 겨냥
음주 또는 약물 복용 상태의 운전자를 데번과 콘월에서 처음으로 시험 중인 최첨단 AI 카메라에 적발할 수 있습니다. 최첨단 헤드업 머신은 음주나 약물로 인해 운전에 문제가 있는 운전자의 도로 이용 및 행동을 감지할 수 있습니다.
도로 위쪽에 있는 경찰은 차량을 멈추고 운전자와 대화하고 도로변에서 알코올 및 불법 약물 검사를 실시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 개발사 Acusensus의 영국 총괄 매니저인 Geoff Collins는 "데번과 콘월에서 바로 이 기술의 세계 최초 시험을 진행하게 되어 기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카메라는 두 카운티의 모든 도로로 아무런 경고 없이 빠르게 이동할 수 있기 때문에 운전자는 경찰이 차량을 멈추기 전까지 자신이 발견되었다는 사실을 알지 못합니다.
콜린스 씨는 "사고가 발생하여 생명을 파괴하기 전에 손상을 감지할 수 있다면 우리 모두 더 안전해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아쿠센서스 카메라는 이전에 경찰이 운전자가 운전대에서 휴대전화를 사용하거나 안전벨트를 착용하지 않은 것을 잡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술을 마시고 운전하는 운전자가 치명적인 사고에 연루될 가능성이 6배나 높은 가운데, 데번 및 콘월 경찰은 Heads-Up 시스템이 생명을 구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Vision Zero South West 두 대의 카메라가 도로 옆을 기준으로 하지만 그 위로 그리고 가로지르는 높은 금속 가트리에 매달려 있습니다. 흰색 밴이 그 아래로 달리고 있습니다. 화창한 날이고 들판이 멀리 펼쳐져 있습니다.비전 제로 사우스 웨스트 Simon Jenkinson 경감은 그의 팀이 14,000마일(22,530km)의 도로를 경찰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두 카운티의 1만4000마일 도로를 경찰하는 팀의 사이먼 젠킨슨 경위는 "우리 경찰이 모든 곳에 있을 수는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Vision Zero South West 도로 안전 파트너십 의 회원으로서 , 우리는 도로에서 사망하거나 중상을 입는 사람의 수를 줄이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카메라와 같은 새로운 기술을 수용하는 것은 그러한 탐구에 필수적입니다."
이 모니터링은 다른 음주운전 단속 캠페인과 맞물려 12월 내내 진행됩니다.
'World-first' AI camera targets drink-drivers
https://www.bbc.com/news/articles/cj0rqz003zdo
K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