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퍼루프 시대] 머스크, 런던~뉴욕 세계 최초 20조 달러 규모 메가 터널프로젝트 발표 Elon Musk plots $20tn world-first mega tunnel connecting UK and New York taking just 54 minutes

 

단 54분 소요

 

   시속 3,000마일로 달리는 기차는 환상에 불과할 수 있지만 하이퍼루프 기술 시대는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더 가까이 다가왔을 수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사람인 엘론 머스크는 이 기술의 열렬한 팬입니다.

 

영국과 미국을 연결하는 초음속 수중 터널은 기차가 시속 3,000마일의 속도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런던과 뉴욕을 연결하는 대서양 횡단 열차의 꿈은 거의 20조 달러라는 비용이 듭니다. "대서양 횡단 터널"이라는 아이디어는 꽤 오래 전부터 있었습니다. 하지만 기술의 발전으로 언젠가는 가능할지도 모릅니다.

 

LADbible edited by kcontents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사람인 엘론 머스크는 진공관 기술을 옹호한 사람 중 한 명입니다. 그는 한때 공기 저항을 줄이기 위해 진공 환경을 통해 캡슐을 보내는 것을 제안했습니다.

 

현재 두 도시 간 비행은 약 8시간이 걸립니다. 바다 밑을 달리는 기존 기술로 구동되는 기차는 건설 비용을 정당화할 만큼 빠르게 여행할 수 없습니다. 두 세계 도시 사이의 거리는 3,000마일이 넘으며, 건설하는 데는 수년이 걸릴 것입니다.

 

하지만 머스크와 다른 사람들은 진공관 기술이 핵심이 될 수 있고 이 개념을 실현 가능하게 만들 수 있다고 말합니다. 이 억만장자는 2013년 백서에서 이 개념을 소개했으며, 학생 대회를 조직하고 터널링 기술에 초점을 맞춘 The Boring Company를 설립하는 등 이 분야의 지지자이기도 합니다.

 

 
일론 머스크는 진공관 기술이 미래가 될 수 있다고 말하며 팬이라고 합니다 . 영상: Getty Images for The Met Museum/Vogue)  The Mirror US

터널 내부에 진공을 생성하고 가압 차량을 사용하면 됩니다.

 

기차는 터널 내에서 공기 저항을 받지 않습니다. 이론적으로, 그들은 기존 기차보다 훨씬 더 빠른 속도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구조물을 따라 달리는 캡슐은 이론적으로 3,000mph 이상의 속도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만약 그렇게 된다면, 두 대도시 사이의 여행은 겨우 한 시간밖에 걸리지 않을 것입니다.

 

이 디자인은 때때로 "하이퍼루프"라고 불립니다. 판타지 공상과학에 나오는 내용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하이퍼루프 기술의 시대는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더 가까울 수 있다고 Newsweek가 보도했습니다 .

 

 

Elon Musk plots $20tn world-first mega tunnel connecting UK and New York taking just 54 minutes

https://www.themirror.com/news/us-news/elon-musk-plots-20tn-world-859685

 

https://youtu.be/vjgSjbPuKTA

kcontents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