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 대법, 트럼프 음해 대선전복 소송 기각...벌벌 떠는 소송자들 Judge dismisses special counsel's election case against Trump

 

2020 미 대선은 명백한 선거 조작

 

이번 해리스 승리주도 신분증 검사

안한(No ID) 주만 승리가 그 증거

 

마녀 사냥한 미 민주당

결국 두 손 들어

잭 스미스는 악의적 민주당측 특별검사

 

  연방 판사가 도널드 트럼프가 2020년 선거를 불법적으로 뒤집으려 했다는 주요 소송을 기각했습니다.

 

트럼프에 대한 형사 소송을 제기한 특별검사인 잭 스미스는 현직 대통령의 기소를 금지하는 법무부 정책을 인용하며 기소를 기각해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트럼프는 2020년 선거에서 패배한 것을 뒤집으려 한 것과 관련된 사건에서 무죄를 주장했습니다

 

타냐 추트칸 판사는 "선입견 없이" 이 사건을 기각했는데, 이는 트럼프가 두 번째 임기를 마친 후에 기소가 재심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스미스는 또한 트럼프가 기밀 문서를 부적절하게 보관했다는 혐의를 기각해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트럼프는 두 사건 모두 무죄를 주장했습니다.

 

스미스는 선거 사건에 대한 제출물에서 "미국 법무부는 오랫동안 미국 헌법이 현직 대통령에 대한 연방 기소 및 그에 따른 형사 기소를 금지한다는 입장을 견지해 왔습니다."라고 적었습니다.

 

스미스는 6페이지 분량의 제출물에서 "이 결과는 피고에 대한 소송의 장점이나 강점에 따른 것이 아니다"고 덧붙였다.

 

트럼프 대통령은 퇴임 후 전직 대통령으로서는 전례 없는 법적 영역에 들어섰습니다. 성인 영화 배우 스토미 대니얼스에게 지급한 돈과 관련된 사건으로 형사 재판을 받고 나중에 유죄 판결을 받은 최초의 대통령이 되었습니다.

 

올해 초에 그는 두 가지 연방 사건과 다른 사건과 관련된 거의 100건의 형사 고발에 직면했습니다. 그런 다음 대법원은 이번 여름에 그가 대통령으로서 취한 "공식 행위"로 기소될 수 없다고 판결했고, 트럼프는 몇 달 후 선거에서 승리했습니다. 이제 거의 모든 혐의가 기각되었고, 조지아 주 기소는 현재 중단되었습니다.

 

문서 사건에서 스미스의 요청은 또한 "선입견 없이" 기각을 구하는 것으로 판사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인 Truth Social에 연방 소송은 "공허하고 무법적이며, 결코 제기되어서는 안 됐다"고 게시했습니다.

 

 
특별검사 잭 스미스 /apnews.com


"그것은 정치적 납치였고, 그런 일이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은 우리나라 역사상 최악의 사건이었지만, 나는 모든 역경에도 불구하고 굴하지 않았습니다."라고 그는 썼습니다.

 

부통령 당선인 JD Vance는 기소가 "항상 정치적"이었다고 말했습니다.

 

 

"도널드 J. 트럼프가 선거에서 졌다면, 그는 평생 감옥에 있었을지도 모릅니다." 그는 소셜 미디어에 글을 올렸습니다.

 

트럼프는 취임하자마자 스미스를 없애겠다고 약속했다. 메릭 갈랜드 법무장관은 2022년에 스미스를 임명해 트럼프의 행동에 대한 두 가지 연방 수사를 맡게 했다. 스미스는 내년에 사임할 계획이라고 전해졌다.

 

트럼프의 선거 방해 소송을 기각해 달라는 요청은 길고 긴 법적 웅변의 끝을 의미합니다.

 

스미스는 트럼프가 일부 기소에서 면책된다는 대법원 판결에 따라 전 대통령에 대한 선거 방해 혐의를 재소송해야 했습니다.

 

특별검사관은 개정된 기소장에서 트럼프 대통령이 2020년 선거 결과를 뒤집으려는 시도는 그의 캠페인과 관련이 있으며 따라서 공식적인 행위가 아니라고 주장했습니다.

 

제11순회 항소법원은 또한 트럼프가 플로리다 마라라고 리조트에 수십 개의 민감한 파일을 보관하고 이를 회수하려는 정부의 노력을 방해한 혐의를 받고 있는 기밀 문서 사건을 계속 진행하라는 스미스의 항소를 검토하고 있었습니다. 트럼프가 임명한 판사인 에일린 캐넌은 스미스가 이 사건을 이끌기 위해 부적절하게 임명되었다고 판결하면서 당초 이를 기각했습니다.

 

이번 달 트럼프가 2024년 선거에서 승리하자 스미스는 두 사건 모두를 종결시키기 위한 조치를 취하기 시작했지만, 월요일 제출한 서류에서 기밀 문서 사건의 다른 두 피고인인 트럼프 직원인 월트 나우타와 카를로스 데 올리베이라에 대한 문서 항소가 계속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트럼프가 백악관에 복귀한 후에도 그에 대한 주 차원의 형사 소송 몇몇은 여전히 ​​진행 중이다.

뉴욕주에서 유죄 판결을 받은 그의 선고는 무기한 연기되었습니다.

 

한편, 트럼프가 선거 방해 혐의를 받고 있는 조지아주에서 항소 법원은 풀턴 카운티 지방 검사인 패니 윌리스가 자신이 고용한 검사와의 관계에도 불구하고 사건을 계속 수사할 수 있도록 허용한 이전 판결을 뒤집을지 여부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전 연방 검사인 네아마 라흐마니는 트럼프가 2024년 대선에서 승리한 이후로 "그의 범죄 문제는 사라졌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현직 대통령은 기소될 수 없다는 것은 잘 알려진 사실"이라고 말했다.

 

 

Judge dismisses special counsel's election case against Trump

https://www.bbc.com/news/articles/c4gvd7kxxj5o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