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아빠 가난한 아빠' 저자 로버트 키요사키, 자신을 보호하려면 비트코인 ​​구매해야 “Rich Dad Poor Dad’ Author Says Buy Bitcoin to Protect Yourself

 

비트코인은 금융의 신
시장은 앞으로 비트코인에 더욱 유리해질 것

 

  저명한 금융 교육자이자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의 저자인 로버트 기요사키(Robert Kiyosaki)는 국가 금융 위기 상황에서 비트코인을 다른 자산과 함께 헤지 수단으로 등록했다.

 

비트코인은 금융 붕괴에 대한 대안
인기 있는 저자는 특히 경제 붕괴에 직면했을 때 항상 투자자 포트폴리오 다각화의 핵심 촉진자였다.  이번에 그는 최근 NFL 풋볼 시즌이 시작된 이후 국가 부채가 급증한 점을 강조하며 부채가 1조 달러 더 늘어났다는 점을 언급했다.

 

 

Kiyosaki가 BTC를 금융 혼란 속에서 번성하는 대체 투자로 홍보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2023년 11월경, 그는 미국을 가장 가난한 국가로 만들 가능성이 있는 초인플레이션이 미국에 다가오고 있다는 점을 언급하면서 비트코인 ​​구매를 강력히 옹호했다.  이것이 또 다른 비트코인 ​​옹호자인 마이클 세일러(Michael Saylor)와 동일한 견해라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다.

 

투자자를 향한 BTC의 호소
비트코인은 훌륭한 가치 저장 수단임을 성공적으로 입증했을 수도 있다.  Kiyosaki는 한때 분산형 암호화폐로서의 고유한 위치를 설명하면서 그 가치는 정부 지도자가 아닌 국민에 의해 통제된다고 덧붙였다.  지지자들에 따르면 비트코인은 중앙은행의 조치에 대한 보호 장치 역할도 한다.

 

 

저명한 암호화폐 연구 회사인 Messari는 최근 주요 암호화폐를 "금융의 신"으로 묘사하며 돈과 투자에 대한 전통적인 개념을 재편하는 데 있어 비트코인의 심오하고 파괴적인 특성을 강조했다.  현물 비트코인 ​​ETF를 지지하는 SEC의 승인으로 인해 시장은 앞으로 비트코인에 더욱 유리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Rich Dad Poor Dad’ Author Says Buy Bitcoin to Protect Yourself
https://coingape.com/rich-dad-poor-dad-author-says-buy-bitcoin-to-protect-yourself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