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에 꼭 가봐야 할 여행지 VIDEO: World’s best Christmas markets to visit in 2023

 

  비록 12월 중순보다 이른 어떤 것은 어떤 사람들에게는 크리스마스 기분을 느끼기에 너무 이르지만, 전 세계의 크리스마스 시장은 11월 말까지 열기 시작합니다. 시장이 처음 열리는 날 물에 빠진 와인 한 잔을 마시러 나타날 것인지 아니면 그 겨울 냄새를 공기 중에 가져오기 위해 첫눈이 올 때까지 기다릴 것인지에 관계없이, 어떤 크리스마스 시장이 여행할 가치가 있는지 아는 것은 좋습니다. 여기에 전 세계 최고의 크리스마스 시장 목록이 있습니다.

 

크리스마스에 꼭 가봐야 할 여행지 VIDEO: World’s best Christmas markets to visit in 2023

 

오스트리아 빈 Vienna, Austria

크리스마스 기간 동안, 오스트리아 수도의 거의 모든 구석구석이 반짝이는 불빛과 반짝이는 장식들로 뒤덮여 있습니다. 이 도시는 크리스마스 시장과 라타우스 광장(시청 광장)에 세워진 놀라운 크리스마스 트리로 전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이 시장을 탐험할 때, 여러분은 확실히 달콤한 간식, 물로 만든 와인 한 잔, 또는 장인의 손으로 만든 크리스마스 장식품을 사고 싶을 것입니다.

 

 

프랑스 스트라스부르 Strasbourg, France

1570년에 처음 조직된 스트라스부르의 크리스마스 시장은 유럽에서 가장 오래된 시장 중 하나로 여겨집니다. Christkindelsmärik라고도 불리는 스트라스부르의 크리스마스 시장은 대성당에서 도시 전역의 12개의 다른 장소까지 확장되기 때문에 또한 유럽에서 가장 큰 시장 중 하나입니다. 작은 샬롯, 도시 건축물 그리고 거대한 크리스마스 트리는 놓치지 말아야 할 동화 같은 분위기를 만듭니다.

 

크리스마스에 꼭 가봐야 할 여행지 VIDEO: World’s best Christmas markets to visit in 2023

 

벨기에 브뤼셀 Brussels, Belgium

브뤼셀은 유럽과 세계 최고의 크리스마스 시장에 대한 목록에 자주 등장합니다. 그러나 그 도시의 겨울 불가사의는 단순한 크리스마스 시장 이상이지만, 그것은 빛과 음향 쇼, 아이스 스케이트장, 주제가 있는 마을, 관람차, 그리고 라클렛, 굴, 훈제 연어, 물주, 그리고 물론 맥주까지 모든 종류의 장신구와 수공예품으로 방문객들을 유혹하는 200개 이상의 샬레로 가득 찬 전체 축제입니다.

 

 

크로아티아 자그레브 Zagreb, Croatia

유럽 최고의 여행지(European Best Destinations)가 선정한 3년 연속 유럽 최고의 크리스마스 시장으로 선정된 자그레브의 강림은 도시의 거리를 수천 개의 불빛으로 장식합니다. 거리, 광장, 산책로, 통로 및 공원은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모이는 장소가 되고, 공기를 가득 채우는 계피, 정향 및 지역 별미의 향과 향이 있습니다.

 

스위스 바젤 Basel, Switzerland

라인강의 도시는 크리스마스 시즌 동안 매우 특별한 매력을 느낍니다. 그 진기한 크리스마스 시장은 그 도시의 바로 중앙과 축제적으로 장식된 구시가지의 중심에 있는 두 개의 광장에서 발견될 수 있습니다. 유명한 장식가 요한 워너의 장식으로 장식된 멋진 크리스마스 트리가 뮌스터 광장에 서 있습니다.

 

 

 

체코 프라하 Prague, Czech Republic

프라하의 크리스마스 시장은 도심 주변의 4개 이상의 다양한 광장으로 확장됩니다. 전형적인 나무 샬레는 장인의 물건, 전통적인 음식과 물로 빚은 포도주 (스바렌 비노) 또는 더 전통적인 미드 (메도비나)를 판매하는데, 이것은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알코올 음료 중 하나로 여겨지고 꿀을 물과 함께 발효시키고 때때로 다양한 과일과 향신료를 첨가하여 만들어집니다.

 

뉘른베르크, 독일 Nuremberg, Germany

드레스덴은 1434년에 세계 최초의 진정한 크리스마스 시장을 조직한 것으로 여겨지지만, 뉘른베르크 시장은 4세기 이상 조직되어 왔고, 그것은 뉘른베르크에서 만들어지는 대부분의 시간인 전통적인 크리스마스 물품들을 제공함으로써 가능한 한 진짜임을 유지하려고 노력합니다. 지역 특산물은 구운 소시지인 브라트부르스트이며, 보통 소금에 절인 양배추와 함께 제공되지만, 또한 감자 또는 핫도그 스타일과 함께 빵에서 나옵니다.

 

 

 

미국 시카고 Chicago, USA

미국의 크리스마스를 생각하면 뉴욕의 록펠러 센터 앞에 있는 큰 나무가 가장 먼저 떠오르겠지만, 시카고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따라잡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뉘른베르크의 Christkindl 시장에서 영감을 받아 시카고는 전통적인 독일 크리스마스 시장의 감각과 함께 샬레를 따라 라이브 엔터테인먼트로 보완되는 Bratwurst를 미국으로 가져옵니다.

 

탈린 Tallinn, Estonia

최초의 크리스마스 시장은 독일에서 조직되었지만 에스토니아에서 가장 중요한 크리스마스 트리는 1441년부터 시청 광장에 설치되어 유럽에서 처음으로 전시된 크리스마스 트리가 되었습니다. 크리스마스 땅은 나무, 크리스마스 장식 및 크리스마스 조명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지역 상인들은 다양한 수공예품뿐만 아니라 블랙 푸딩과 신 양배추부터 진저브레드 및 뜨거운 크리스마스 음료에 이르기까지 에스토니아의 크리스마스 요리를 제공합니다.

 

 

https://youtu.be/AUs_2zPImcc

 

World’s best Christmas markets to visit in 2023

traveltomorrow.com/worlds-best-christmas-markets-to-visit-in-2023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