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상원의원, "SEC, 불필요하게 고객에게 해 끼 쳐" US Senator On Kraken Lawsuit: “SEC Unnecessarily Harming Customers”

 

SEC 크라켄 소송

암호화폐 거래소 음해 주장

 

  와이오밍주 출신의 친암호화폐 국회의원 신시아 럼미스(Cynthia Lummis) 미국 상원의원은 암호화폐 거래소가 미등록 증권거래소, 브로커, 딜러, 청산 기관으로 운영된다는 혐의를 적용한 크라켄(Kraken) 소송에 대해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를 맹비난했습니다. 이번 소송은 거래소가 잠재적인 위법 행위로 인해 SEC의 감시를 받고 있다는 2023년 2월 9일 보도에 따라 오랜 조사 끝에 나온 것입니다.

 

시행에 의한 판결

크라켄 소송 소식에 대해 루미스 상원의원은 SEC가 집행에 의한 판결을 계속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이번 집행은 암호자산 회사들이 SEC의 지침을 얻으려는 시도를 반복하는 가운데 이루어졌다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시도는 집행 조치를 이끌어냈을 뿐이며 소비자들에게 불필요한 피해를 입혔습니다. 상원의원은 SEC에 명확한 규칙을 제공하기 위한 의회의 규제 프레임워크 통과를 요구했습니다. 그녀는 성명에서 어떤 자산이 증권에 해당하는지와 어떤 자산이 상품에 해당하는지를 규칙으로 정의해야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앞서 2023년 러미스 상원의원은 커스틴 길리브랜드와 함께 암호화폐 자산의 대다수를 상품으로 분류하는 것을 골자로 하는 책임 있는 금융혁신법을 제시했습니다.

 

 
미국 상원의원, "SEC, 불필요하게 고객에게 해 끼 쳐" US Senator On Kraken Lawsuit: “SEC Unnecessarily Harming Customers”
US Senator Cynthia Lummis

 

크라켄에 대한 긴 탐사

이에 앞서 2023년 2월 코인게이프는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가 크라켄(Kraken)에 대해 미국에서 미등록 증권을 제공하는 위반 가능성에 대해 조사하기 시작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최근의 고소장은 거래소가 불법적으로 수억 달러의 암호화폐 거래를 벌었다고 주장하며 같은 맥락에서 나왔습니다. 또한, 크라켄은 거래소, 브로커, 딜러 및 청산 기관으로 운영되는 동안 SEC에 등록하지 않고 계속했다고 이 기관은 고소장에서 밝혔습니다.

 

 

한편, 크라켄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와 합의한 이력이 있습니다. 2023년 2월, 거래소는 공식적으로 암호화 스테이킹 서비스를 폐쇄하고 3천만 달러의 벌금을 내기로 합의했는데, 이는 개인 투자자들의 암호화 스테이킹 단속이었습니다.

 

US Senator On Kraken Lawsuit: “SEC Unnecessarily Harming Customers”

coingape.com/us-senator-on-kraken-lawsuit-sec-unnecessarily-harming-customers/?utm_source=izooto&utm_medium=push_notification&utm_campaign=US_Senator_On_Kraken_Lawsuit%3A_SEC_Unnecesarily_Harming_Users

kcontents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