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살한 사람의 뇌상태는? Brain Inflammation Linked to Suicide Risk
[개관]
자살한 사람 뇌 들여다봤더니…”염증 높고 뇌세포 활동 약해”
자살한 사람 뇌...염증을 조절하고 뇌세포 건강에 도움되는 유전자 활동 감소(kormedi.com)
요약:
한 새로운 연구는 자살 위험과 관련된 심각한 뇌의 변화를 보여줍니다. 그 연구는 과도한 활동성 염증과 보호 뇌 메커니즘의 손실을 주요 요인으로 확인했습니다.
이 연구는 유전자 메틸화 분석과 자살 피해자의 뇌에서 얻은 전사체 데이터를 가장 포괄적으로 보여주는 것으로 치료와 조기 위험 발견을 위한 새로운 길을 제시합니다.
백신 접종 후 생기는 흔한 만성 증상들: 예일대 의대 Study Reveals Most Common Chronic Symptoms After COVID-19 Vaccination
주요 사실:
이 연구는 자살로 사망한 사람들의 뇌 염증 증가와 보호 기전의 활동 감소를 발견했습니다.
확인된 주요 분자 변화에는 NPAS4 유전자의 활성 감소, 더 많은 흥분 독성 및 더 적은 보호 올리고덴드로사이트가 포함됩니다.
이 연구는 자살 위험과 염증을 표적으로 하는 치료법을 평가하기 위한 혈액 검사의 길을 열 수 있을 것입니다.
최초의 연구에서 뇌의 과도한 활동성 염증과 중요한 보호 메커니즘의 손실이 자살 위험의 잠재적 원인임을 밝혀냈습니다.
이 연구 결과는 특히 자살 생각을 조기에 확인할 수 있는 상황에서 위험을 줄이기 위한 소염제에 대한 추가적인 탐색을 뒷받침합니다.
Brain Inflammation Linked to Suicide Risk
neurosciencenews.com/brain-inflammation-suicide-risk-25209
K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