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를 더 안전하게 만든 MIT 교수의 IoT 센서 VIDEO:MIT Pofessor’s IoT Sensors Make Roads Safer
모바일 텔레매틱스 플랫폼은 과도한 속도와 전화 산만 측정
하리 발라크리쉬난(Hari Balakrishnan) MIT 교수
"우리 임무는 세계 도로와 운전자들을 안전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스마트폰이 일반적으로 보급되기 전인 2005년, MIT의 하리 발라크리쉬난 교수는 보스턴에서의 통근 지연에 너무 염증을 느껴서 도로 상황을 관찰하기 위한 모바일 시스템을 만들었습니다.
MIT의 컴퓨터 과학과 인공 지능 연구소의 그와 그의 연구팀은 자동차 텔레매틱스의 줄임말인 CarTel을 개발했습니다. 신호 처리와 기계 학습을 사용하여 차량용 감지 장치는 GPS와 가속도계로 측정한 교통 흐름의 변화로부터 포트홀의 존재와 다른 장애물을 추론할 수 있었습니다. 그들의 연구는 여러 상을 받았고 그 시스템은 보스턴 글로브에 의해 다뤄졌습니다.
2010년에 발라크리쉬난과 두 명의 공동 창업자는 Cambridge Mobile Telematics를 출시하여 CarTel을 상용화했습니다. 오늘날 메사추세츠 회사는 세계에서 가장 큰 텔레매틱스 서비스 제공업체입니다. 보험 회사, 자동차 제조업체, 승차공유 서비스 및 공공 기관은 CMT 데이터를 사용하여 운전자의 행동을 평가하고, 안전 운전을 장려하고, 도로변 지원을 파견하는 등의 일을 합니다.
이중 진짜 얼굴 찾기 Can you tell which of these are actual people?
IEEE 펠로우인 발라크리쉬난(Balakrishnan)은 "모바일 센싱, 네트워킹 및 분산 시스템의 근본적인 발견"으로 올해 마르코니 상(Marconi Prize) 수상자입니다. 마르코니 협회가 수여하는 이 상은 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 최고의 영예로 여겨집니다.
"서류상으로는 이 상이 저를 기리지만, 사실은 연구 아이디어를 얻고 그것들이 세상에 정말로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창의적인 방법으로 열심히 노력한 30명이 넘는 박사과정 학생들, 박사후 연구원들, 협력자들, 그리고 CMT의 팀에 대한 인정입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그것은 모바일 감지와 네트워크 시스템 분야를 기립니다."
"저는 우리가 아는 센서를 필요로 하는 센서를 가지고 있는 센서를 시동하고, 자동차로 부착하는 연구 프로젝트를 시작할 것이라고 말했다."저는 아이폰, 그리고 구글 지도, 구글 지도, 구글 지도에 있습니다."
그들은 나중에 MT를 설립했고, 마디덴은 CT를 설립했다.
"카텔은 모바일 감지에서 첫 프로젝트 중 하나이다"고 말했다."우리는 그것이 스케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저는 소셜 좋은 모바일 감지의 개념을 사용하여 상용화하는 방법을 알아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었다"고 말했다.
2009년 윌리엄 V에서 도움을 주었다.발코니난의 비즈니스 파트너입니다.그는 또한 CMT 공동 창립자이자 회사의 CEO이다.
발코니난이 기술이 있었지만 비즈니스 모델을 가지고 있지 않다고 말한다.보험회사들이 프리미엄 가격을 책정하고 사기 위해 비싼 하드웨어를 사용하고 사기 위해 비싼 하드웨어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기사를 읽고 있다.
"우리 임무는 세계 도로와 운전자들을 안전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그는 "우리는 우리가 보여 준 머리 속에서 소비자 폰과 저렴한 인터넷과 저렴한 인터넷과 저렴한 인터넷과 저렴한 인터넷과 저렴한 인터넷(OT] 장치) 장치 없이 자동차와 저렴하게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초기 시스템은 가속계 플랫폼으로 발전된 AI 기반 플랫폼으로 발전된 AI 기반 플랫폼으로 데이터를 수집하는 AI 기반 플랫폼으로 발전시켰다.
플랫폼은 운전자가 차량을 작동시키고 과도한 제동, 과도한 제동, 과도한 제동, 과도한 제동, 과도한 속도로 측정 요소를 측정하는 방법을 결합하고 있다.
"우리 임무는 세계 도로와 운전자들을 안전하게 만드는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Behind the 2023 Marconi Prize Winner: Hari Balakrishnan
MIT Pofessor’s IoT Sensors Make Roads Safer
spectrum.ieee.org/mit-professor-iot-sensors
K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