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선거 부정 : 이미 계속돼 왔던 관행?...한국도 마찬가지? Who is the woman caught on camera allegedly stuffing...

 

민주당 선거

부재자 투표함에 뭉터기로 봉투 넣은 여성 검찰에 회부

 

  이 수상쩍은 감시 영상의 중심에 있는 여성은 누구일까요?

 

마거릿 모튼 정부 센터 밖에 있는 부재자 투표함에 봉투를 넣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이 여성은 몇 피트 떨어진 안쪽 프런트에서 근무합니다.

 

미국 선거 부정 : 이미 계속돼 왔던 관행?...한국도 마찬가지? Who is the woman caught on camera allegedly stuffing...

 

그녀의 이름은 Wanda Geter-Pataky입니다. 그녀는 부재자 투표 사기에 대한 조사가 있을 때까지 휴가를 받았지만 납세자가 지원한 급여를 아직도 받고 있습니다.

 

 

FOX61은 완다에게 몇 가지 대답을 듣기 위해 집으로 전화를 걸었습니다. 우리는 벨을 눌러 그녀에게 비디오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는지 물었습니다. 한 남자의 목소리가 벨 초인종의 오디오 피드를 우연히 발견하여 그녀가 집에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러자 그 남자는 웃으며 "아니요. 우리는 그것에 대해 할 말이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FOX61은 Geter-Pataky가 Bridgeport시의 "Operation Specialist"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녀는 2020년에 약 6만 달러를 벌었습니다. 그녀는 Ganim의 공공 후원자입니다. 그녀는 또한 Pataky Bail Bonds를 관리하고 평화의 심판관입니다.

 

미 새 하원의장 마이크 존슨, 2020년 미 대선은 부정선거 Election denier, climate skeptic, anti-abortion: seven beliefs of new US House speaker Mike Johnson

https://conpaper.tistory.com/111027

 

미 새 하원의장 마이크 존슨, 2020년 미 대선은 부정선거 Election denier, climate skeptic, anti-abortion: seven

이미 전 세계가 다 알고 있어 수많은 부정선거 증거에도 한국처럼 사법부 공권력과 언론 동원으로 막아버려 그냥 놔두면 부정선거에 정당성 부여 (편집자주) 마이크 존슨이 미국 하원의 새로운

conpaper.tistory.com

"그녀는 결국 주 선거집행위원회에 의해 주 검찰에 회부되었습니다."라고 공화당 지도자인 케빈 켈리 상원의원이 덧붙였습니다.

 

게터-파타키는 2019년 주 선거 집행위원회 투표 사기 조사에서 범죄 혐의 가능성이 있다고 주 검찰청에 회부된 것과 같은 여성입니다.

 

게터-파타키는 유튜브 채널 '롱아일랜드 감사'의 수정헌법 제1조 감사이자 헌법 운동가 숀 폴 레이즈에게 거짓 이름을 지어주는 모습이 카메라에 잡히기도 했습니다. 이에 완다는 자신의 이름이 '셰릴'이라고 주장하며 "젊은이 아래층으로 돌아와야 한다"고 말합니다.

 

Who is the woman caught on camera allegedly stuffing the Bridgeport absentee ballot box?

fox61.com/article/news/politics/elections/who-iwoman-accused-stuffing-ballot-box-bridgeport/520-030d1453-c635-4ab6-b76b-97424c1df0e2

 

 

https://youtu.be/s-eNJIafS48

 

매사추세츠주 스프링필드 저스틴 허스트 시장 후보

돈 주고 유권자 매수 혐의로 기소

 

본인은 전면 부인

 

  스프링필드, 매사추세츠 (WGGB/WSHM) - 저스틴 허스트 스프링필드 시장 후보가 선거일 밤을 닷새 앞두고 유권자 부정 혐의로 기소됐습니다. 웨스턴 매스 뉴스가 입수한 진술서에서 스프링필드 선거관리국 직원들의 주장은 지난 주말 시청에서 사전투표를 하는 동안 목격한 것을 상세히 설명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유권자들이 투표장으로 끌려가 허스트를 위해 투표한 후 현금을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Western Mass News

 

허스트는 선거운동이 유권자 부정을 저질렀다는 주장을 전면 부인하고 화요일 선거를 앞두고 스프링필드 시민들에게 자신이 깨끗한 경선을 치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허스트는 "우리 팀이 주민들에게 투표에 대한 대가로 돈을 지불했다는 어떤 주장도 명백한 거짓"이라고 말했습니다.

 

목요일 허스트는 선거운동이 다음 주 화요일 밤 선거를 며칠 앞두고 사전 대면 투표에서 현금을 지불했다는 주장을 일축했습니다. 웨스턴 매스 뉴스가 시 변호사로부터 받은 진술서에서 스프링필드 선거 관리들은 다른 이야기를 했습니다. 글래디스 오욜라 로페즈 스프링필드 선거관리위원은 부분적으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Western Mass News

 

Springfield mayoral candidate Justin Hurst addresses voter fraud claims

westernmassnews.com/2023/11/02/springfield-mayoral-candidate-justin-hurst-addresses-voter-fraud-claims

 

제시 워터스: 유권자 부정은 조사하고, 무효화하고, 기소해야 한다

워터스는 선거관리원들이 보디캠을 착용해야 한다고 말한다

 

제시 워터스: 비수기인 오늘은 선거일이지만, 지역 차원에서는 많은 조치가 있고, 게다가 아무도 대통령 선거를 지켜보지 않을 때는 전력을 다해 선거를 치를 수 있습니다. 선거가 안전하고 안전할 것이라고 확신하십니까? 

 

 

저는 플로리다에서 그렇게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왜냐하면 유권자 신분증이 있고, 수확도 없고, 투표를 미리 집계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나서 우리는 사기가 있을 때 믿음을 잃기 때문에 모든 주에 대한 신뢰가 필요합니다.

 

via youtube

 

그리고 네, 유권자 사기가 있을 것입니다. 그것은 조사되고, 무효화되고, 기소되어야 합니다. 매사추세츠주 스프링필드에서 저스틴 허스트는 시장 선거에 출마했는데, 그는 사람들에게 돈을 주고 그에게 투표한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감시 비디오에 따르면 후보자가 사전투표를 위해 유권자들을 시청에 내려놓는 것이 찍혀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나서 유권자들이 나와서 "나는 일찍 투표했다"는 스티커를 보여주고 나서 현금을 받습니다. 그리고 나서 후보자는 자신의 차를 다시 세우고 방금 돈을 받은 유권자들을 태웁니다. 허스트는 그것을 부인합니다.

 

아마 전에는 없었던 일일 겁니다. 어젯밤 저희는 뉴저지주 패터슨에서 한 정치인이 투표용지에 우편물을 쌓아두고, 자신에게 반대표를 던진 우편물을 부수고, 자신에게 투표하는 우편물을 새로 만든 혐의로 기소되었다고 말씀드렸습니다.

 

via youtube

 

 

그리고 정치인 자신들은 어떻게 투표용지를 손에 넣었을까요? 그리고 그것도 아마 전에 없었던 일일 겁니다. 코네티컷주 브리지포트도 있습니다. 판사가 방금 예비선거를 뒤집었습니다. 두 명의 여성이 감시를 받고 있었고, 그들 중 한 명은 "완다 더 스터퍼"로 알려진 완다 게터 파타키입니다. 우리는 완다를 배경으로 조사했습니다. 그녀는 80년대부터 법을 어기고 있습니다. 마약 소지, 폭행, 공공 기물 파손, 체포 저항, 가석방 위반 등의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JESSE WATTERS: Voter fraud needs to be investigated, invalidated and prosecuted

foxnews.com/media/jesse-watters-voter-fraud-needs-be-investigated-invalidated-prosecuted

 

https://youtu.be/0AuOoNAG6Zg

 

[해설]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