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우치 그는 다시 움직이고 있다 Pfizer looks beyond COVID after quarterly loss on Paxlovid charge

 

  코로나 발발 하기 전 세계적 대형 제약사들은 특허 시한 만료로 265억 불의 손실이 예상된다고 보도했다.

.

NIH 파우치의 헌신(?)으로 우한에서 들어온 코로나 바이러스가 수백만명을 죽이고 그 댓가로 제약사들은 엄청난 돈을 벌어들였다.

 

이것이 과연 우연일까

코로나 당시 코로나를 죽음의 화신처럼 보도한 언론들을 기억하는가

중국 보도에서는 길거리에 마치 좀비처엄 걷다고 쓰려지는 그런 영상들을

 

그것을 기억하는가?

문재인이 코로나 백신을 운반하기 위해 특공대까지 동원했다는 사실을?

 

그것을 가짜였고 조작된 것이었다.

그리고 지금은 모든 세계인의 그 진실 알게 되었다.

 

그 때만 해도 유튜브나 SNS에서 코로나의 진실을 말하면 경고장을 받기 일 쑤였다.

지금은 코로나가 어떤 질병인가

 

그저 감기 일 뿐이다.

그것을 제약사 돈 벌게 해주기 위해 전세계 정부가 하나의 카르텔이 되어

코로나에 대한 진실 왜곡해 왔던 것이다.

 

그리고 백신에 대한 부작용도 전혀 언급을 못하게 금지시켰었다.

심근염 등 수많은 심각한 상황으로 수많은 사람들이 죽은 것을 어떻게 해명할 것인가

 

지금은 언제 그랬냐 듯이 아무 말도 없다.

그냥 감기니까 맞든지 말든지 마음대로 해

누가 맞으라고 했나...나 보상 안해 줄꺼야! 하고

 

 

전세계인을 우롱시킨 하나의 큰 조작극이라 할 수 있다.

 

그런 지금 소위 악마의 신이라고 불리우는 파우치 그리고 빌 게이츠는

지난 10월 코로나가 다시 창궐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어떻게 그리 잘 아는가

파우치는 중국 우한에서 코로나를 들여온 장본인이다.

빌 게이트는 자타가 공인하는 딥 스테이트의 일원이다.

 

다만 언론에서 절대 함구해 알지 못할 뿐이다.

그 조작극의 여파는 상상 초월 그 위력은 너무나도 컸다.

 

그들은 그것에 대한 미련을 못잊은 것이다.

 

결국파우치는 제약사의 종이었다.

(편집자주)

 

2017년 당시 초대형 제약사들은 매출급감으로 위기에 몰린 상태였다.

 

 

그리고 그들은 2022년 코로나로 1,110억불을 벌어들였다

 

finance.yahoo.com/news/guess-much-big-pharma-paid-080000373.html

 

 

빅파마(대형제약사)들 코로나 끝나니 다시 매출 급감

대책 마련 부심...코로나의 재현?

 

reuters.com/business/healthcare-pharmaceuticals/pfizer-swings-quarterly-loss-due-paxlovid-write-off-2023-10-31

 

[해설]

파우치의 특급비밀

https://youtu.be/E_3AyVnAuFM

케이콘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