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수 급증 머스크의 사이버 트럭 관통 시험 영상 VIDEO: Watch Joe Rogan Try To Shoot An Arrow Into The Tesla Cybertruck's Body
총알 방탄 능력에 이어
화살 관통 능력도 시험...모든 차량 관통 불구
사이버 트럭은 막아내
단 유리부분은 옵션으로 방탄 제공 가능
지난달에는 테슬라 사이버트럭 시제품이 운전석 쪽 스테인리스 스틸 외관에 수십 개의 탄흔을 남긴 채 캘리포니아 고속도로를 주행하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습니다.
테슬라의 CEO인 엘론 머스크는 X에 사이버트럭이 1920년대 전쟁 중 갱들이 선택한 무기였던 토미 건(Thompson submachine gun)의 알 카포네 스타일의 방탄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견뎌냈다고 설명했습니다.
어제 조 로건 익스피리언스 팟캐스트에서 일론 머스크는 이례적인 테스트에 대해 언급했는데, 이 테스트로 인해 진행자는 사이버 트럭이 사냥용 활의 공격을 견딜 수 있는지 물었습니다.
완벽한 모습의 테슬라 미래형 사이버 트럭 공개 VIDEO: First look inside the highly anticipated futuristic Tesla Cybertruck
"화살을 사용해 볼 수 있을까요?" 조 로건이 물었습니다. "제가 거기에 들어갈 수 있을 거라고 장담해요." 머스크는 1달러 내기에 로건을 데려갔습니다. "당신이 원한다면 지금 당장 시도할 수 있습니다."라고 그가 말했고, 로건은 즉석 테스트를 가능하게 하기 위해 초당 300피트(205mph)로 525알의 화살을 쏘는 90파운드 복합 활을 보냈습니다.
머스크는 로건이 스튜디오로 운전했던 것과 같은 사이버 트럭에 화살을 쏘게 했고, 테스트는 스테인리스 스틸 차체의 전기 트럭에 잘 진행되었습니다. 이용 가능한 가장 강력한 활 중 하나를 사용했음에도 불구하고 화살은 사이버 트럭의 뒷문에서 단순히 튕겨져 나와 끝이 평평해지고 패널에 작은 구멍이 남았습니다.
Rogan은 Cybertruck의 스테인레스 스틸 도어 패널의 성능에 매우 감명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저 그것에 화살을 쐈고, 그것은 그것을 거의 긁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아마도 초당 275 피트로 움직였을 것이고, 그것은 545 개의 알갱이 화살이었습니다. 그것은 단지 넓은 머리를 파괴했고, 넓은 머리는 끝에서 납작하게 다져졌고, 그리고 나서 화살은 산산조각이 났습니다. 놀랍습니다."라고 Rogan은 말했습니다.
이 시점에서 머스크는 테슬라가 11월 30일 인수인계 행사에서 45mm 엽총과 9mm 총을 사이버 트럭 측면에서 쏘고 토미 건의 잡지 전체를 비우는 멋진 영상을 보여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머스크는 사이버 트럭의 창문들이 위아래로 오르내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방탄이 되지 않는다고 언급했습니다. 만약 그것들이 장갑을 끼고 있다면, 그것들은 너무 두껍고 고쳐져야 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는 그 창문들이 선택적으로 방탄이 될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그는 "당신이 원한다면 어떤 방탄이라도 만들 수 있다"며 "테슬라가 방탄창을 옵션으로 제공하겠다는 뜻인지, 아니면 차량 방어 전문가들이 이 창을 이용할 수 있을지는 분명치 않다"고 말했습니다.
Watch Joe Rogan Try To Shoot An Arrow Into The Tesla Cybertruck's Body
insideevs.com/news/694192/watch-joe-rogan-try-shoot-arrow-into-tesla-cybertruck-bod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