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가장 큰 킹 크랩 VIDEO:Biggest Crabs in the World

 

  게는 십각류로 간주되며, 새우, 새우, 랍스터와 같은 친숙한 해양 생물을 포함합니다. 세상에는 5,000종이 넘는 게가 있다.

 

그들은 10개의 다리가 있는 집게발을 가지고 있고, 그들의 몸을 보호하기 위해 단단한 껍질로 덮여 있습니다. 게들은 세계 여러 지역의 땅과 바다에서 여러분이 찾을 수 있는 어디에나 있는 생물이다.

 

다양한 문화권에서 별미이기도 하다. 

 

이 목록에서도 세계에서 가장 큰 게 1위와 10위 사이에는 상당한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모두 크기와 갑각폭에 따라 결정됩니다. 계속해서 읽으시면 세계에서 가장 큰 게 10위를 확인하실 수 있다.

 

1. Japanese Spider Crab 일본 거미 게

세계에서 가장 큰 게는 일본 거미 게다. 게의 몸은 잠재적으로 16인치(40cm)까지 자랄 수 있고 (갑판 너비), 전체 게의 무게는 놀랍게도 42파운드(19kg)까지 나간다.

 

 
세계에서 가장 큰 킹 크랩 VIDEO:Biggest Crabs in the World
세계에서 가장 큰 킹 크랩 VIDEO:Biggest Crabs in the World

 

 

 

2. Tasmanian Giant Crab 태즈메니안 자이언트 크랩

태즈메이니아 자이언트 게 (Pseudocarcinus속)는 보통 여름 동안 대륙붕 바로 가장자리에 있는 남호주해의 진흙 바닥에서 약 560에서 590 피트 깊이에서 발견된다.

 

세계에서 가장 맛있는 게 요리 톱 10: 한국 게장은? VIDEO:Ten Best Crab Dishes List: From Singapore's Chilli Crab to South Korea's Gejang, Here are the Most Loved Crab Dishes Around the World

https://conpaper.tistory.com/110740

 

세계에서 가장 맛있는 게 요리 톱 10: 한국 게장은? VIDEO:Ten Best Crab Dishes List: From Singapore's Chilli Crab

테이스트 아틀라스 게 요리 베스트 10 리스트: 싱가포르의 칠리 크랩부터 한국의 게장까지, 여기에 전세계에서 가장 사랑 받는 게 요리들이 있습니다 전통 음식에 대한 온라인 여행 가이드인 테

conpaper.tistory.com

 

 

39파운드(17.5kg)의 놀라운 무게과 18인치(45cm)의 크기를 가지고 이있다. 흥미롭게도, 암컷 태즈메이니아 게들은 수컷의 절반 크기에 불과하다.

 

 

 

3. Coconut Crab 코코넛 크랩

코코넛 크랩(Birgus latro) 또는 강도 등급은 육지 게 중에서 가장 크다. 코코넛 크랩과 가장 가까운 친척은 소라 크랩이지만 거대하게 진화했다.

 

.

 

 

4. Giant Mud Crab 자이언트 머드 크랩

맹그로브 게, 인도 태평양 게, 검은 게, 그리고 다른 이름으로도 불리는 거대한 진흙 게 (스실라 세라타)는 포르투니과에 속한다.

 

두 뒷다리는 평평하고 수영을 할 수 있는 위치에 놓여있다. 큰 게들로서, 그들은 넓은 목발을 가지고 있고 먹이를 자르고 으깨기 위해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큰 발톱을 가지고 있다. 대부분, 이 게들은 얼룩덜룩한 녹색이거나 어두운 갈색이다.

 

 

5. Red King Crab 레드킹크랩

붉은 킹크랩은 흔히 알래스카 킹크랩으로 알려져 있다. 붉은 킹크랩은 북태평양과 베링해가 원산지이다.

 

 

 

Biggest Crabs in the World

americanoceans.org/facts/largest-crabs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