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수술 받은 남성...왜 VIDEO: The world’s most painful op to get a bit taller… i

 

1인치당 35,000 파운드 비용

 

  그는 겨우 2인치 더 커지기 위해 "극단적인" 그리고 값비싼 사지 underwent 수술을 받았다.

예페르손 코시오는 신장이 변하는 수술에 대해 알게 된 후 키가 크고, 어둡고, 잘생김의 전형이 되고 싶었다.

 

콜롬비아 출신의 이 29세 남성은 다리에 문제가 생겼을 때 이 끔찍한 시술에 대해 처음 들었다고 설명했다.

 

세계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수술 받은 남성...왜 VIDEO: The world’s most painful op to get a bit taller… i

 

그는 "매우 개인적인 것"이기 때문에 논의하지 않는 자신의 미공개 건강 문제가 약 2년 전에 처음 발생했다고 말했다.

예페르손은 팔다리 연장 수술을 연구하기 시작했고 새로운 높이에 도달한다는 생각은 곧 그의 머리에 꽂혔다.

 

 

천백만 명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자랑하는 이 소셜 미디어 스타는 순전히 미용적인 이유로 동기부여를 받았다고 인정했다.

 

그는 설명했다: "2년 전, 저는 제 다리에 문제가 있었다. 왜냐하면 그것은 매우 개인적인 것이기 때문에 제가 별로 말하고 싶지 않은 것이다.

 

"저는 별로 신경 쓰지 않는 억측과 음모론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제게 가장 큰 영향을 준 것 중 하나는 다리 스트레칭이었습니다."

 

"저는 그것을 조사했고, 몇몇 사람들을 만났고, 그것이 존재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저는 그것을 하고 싶다는 것을 머릿속에 떠올렸습니다'

 

캘빈 클라인을 위해 포즈를 취한 그 모델은 그의 키가 5피트 8인치인 것에 만족하지 않았고 조금만 더 커지기를 원했다.

보도에 따르면 콜롬비아의 한 병원에서 고통스런 시술을 하는 데 각 인치당 35,000 파운드의 비용이 들었다고 한다.

 

그는 수술을 통해 사람들이 10cm까지 더 자랄 수 있지만, 그 절반 정도만 성장할 수 있어서 행복하다고 설명했다.

인플루언서는 "가장 고통스러운 수술인 것처럼 가장 비용이 많이 드는 수술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저는 1.77m (5피트 8인치)입니다. 1.87m (6피트 1인치)에 도달하는 것은 저에게 무리한 것처럼 보였지만, 저는 1.83m (6피트)에 머물 것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수술 받은 남성...왜 VIDEO: The world’s most painful op to get a bit taller… i

 

이 유튜버는 자신의 성장 경험을 자세히 묘사한 동영상을 공유했고 심지어 의식을 잃고 누워있는 동안 수술실 안에서 촬영되기도 했다.

 

 

그의 외과의사는 한쪽 다리가 다른 다리보다 긴 것과 같은 팔다리 기형을 겪는 사람들은 대개 수술을 받는다고 지적했다.

그리고 나서 의료진은 예페르손에게 그의 회복이 4개월 이상 걸릴 수 있다고 경고했다.

 

그는 다시 일어설 때까지 대부분의 전형적인 일상 생활을 중단해야 할 것이라고 들었다.

 

소셜 미디어 사용자들이 그들의 생각을 댓글로 논의하면서 인스타그램에 공유된 충격적인 그래픽 비디오는 빠르게 입소문이 났다.

 

예페르손은 동영상에 다음과 같이 자막을 달았다: "저는 전 세계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수술을 받았습니다. 당신은 그렇게 할 건가요?"

 

세계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수술 받은 남성...왜 VIDEO: The world’s most painful op to get a bit taller… i
 

 

하지만 수천 명의 사람들이 혐오감을 표시했기 때문에 그의 폭탄 선언은 그가 바라던 것만큼 잘 진행되지 않은 것처럼 보였다.

 

한 명은 이렇게 말했다: "기쁨은 최고입니다! 세상의 모든 돈이 이 남자를 행복하게 만들 수는 없습니다."

 

또 다른 사람은 "그들은 너무 많은 돈을 가지고 있어서 그것을 무엇에 써야 할지 모른다... 그래서 그들은 이런 말도 안 되는 짓을 한다"고 말했다

 

세 번째 사람이 덧붙여 말했다. `이 고통을 받을 만한 가치가 있습니까? 우리 그대로의 서로를 사랑하십시오. 우리는 완벽합니다.'

 

 

4분의 1은 이렇게 썼다. "당신의 팔은 너무 짧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매우 불균형해 보인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극적인 수술을 받기로 한 예페르손의 결정을 더 지지하며 그것은 그의 몸이고 궁극적으로는 그의 선택이라고 말했다.

 

한 명은 "아픔만 생각해도 다리가 아픕니다. 회복 잘하시고 몸조심하세요"라고 말했다

또 다른 친구가 "몸으로 하고 싶은 거 다 할 수 있어요!"라고 소리쳤다

 

3분의 1은 "만약 당신이 여유가 있다면, 좋아요! 축하해요. 저는 힐을 신어요, 더 키가 컸으면 좋겠어요"라고 덧붙였다

 

I went through the world’s most painful op to get a bit taller… it cost £35k-an-inch & was agony but it was worth it

thesun.co.uk/news/health-news/24208479/influencer-worlds-most-painful-op-grow-taller-colombia

 

https://www.youtube.com/shorts/qK1vE2vKsXE?feature=share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