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술지, 코로나 백신 효과 부정적 연구 철회 요청 거부 Journal Rejects Request to Retract Study Suggesting Negative COVID Vaccine Effectiveness

 

왜?

백신 제조사들 위해서?

 

   한 과학저널은 코로나19 백신을 맞은 사람들이 백신을 맞지 않은 사람들과 비교했을 때 감염될 가능성이 더 높다는 연구결과를 발표한 연구결과를 철회하라는 요청을 거부하고 있다.

 

캘리포니아 교도소 시스템에서 나온 수치를 분석한 연구 단체는 2가 부스터 중 하나를 맞은 사람들이 코로나19 백신을 한 번도 맞은 적이 없는 사람들보다 감염률이 더 높다는 것을 발견했다.

 

학술지, 코로나 백신 효과 부정적 연구 철회 요청 거부 Journal Rejects Request to Retract Study Suggesting Negative COVID Vaccine Effectiveness

 

그들의 연구는 동료 평가 후에 학술지 큐러스에 의해 출판되었다.

각 스터디에는 질문과 의견을 입력하는 저자가 있습니다. 그 저자들은 해당 저자로 알려져 있다.

 

 

큐러스는 이 연구의 교신저자가 저널에 이 기사를 철회해달라고 요청했다고 확인했다.

 

큐러스의 출판 및 고객 성공 담당 이사인 그레이엄 파커-핑거는 이메일을 통해 에포크 타임즈에 "해당 저자로부터 철회 요청을 받았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그러나 우리는 철회에 대한 근거가 없으므로 출판된 상태로 유지될 것이라고 결정했다."라고 말했다.

 

그 연구는 8월 16일에 동료 심사를 받기 시작하는 것으로 등재되었다. 동료 심사는 8월 23일에 끝났다. 그 논문은 9월 4일에 발표되었다. 동료 심사는 공개되지 않았다.

 

이 연구의 교신저자로 등재된 루크 코는 그가 17살이고 아직 고등학교에 재학 중이라고 말했다.

 

루크 코는 에포크 타임즈에 이메일을 통해 다른 사람들은 공저자로 등재되어 있지만, 실제로는 그 논문의 단독 저자라고 말했다.

 

"저는 두 가지 목적을 가지고 이 연구를 독립적으로 시작했습니다: 첫째, 대학 입학을 위한 분석 기술을 보여주는 것, 둘째, 죄수들에게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된 백신을 투여하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것." 고씨가 말했다.

 

 

 

공동 저자로 등재된 이들은 "멘토 역할을 하겠다는 구두 약속만 했을 뿐"이라고 그는 덧붙였다. "그들에게는 제가 입력한 데이터, 특히 교도소의 코로나19 사례와 관련된 부정확한 수치를 검증할 기회가 주어지지 않았습니다. 게다가, 그들은 승인 없이 Curesus.com [http://tv]에 제출된 논문의 최종 초안을 검토할 기회가 없었습니다."

 

루크 코는 연구에 사용된 자료를 분석하는 데 ChatGPT를 사용했다고 주장하며 "중대한 오류를 범했다"며 오류 혐의가 무엇인지 구체적으로 밝히지 않았다.

 

루크 코는 "공저자로 잘못 기재된 멘토들은 모두 논문을 철회하고 싶다는 저의 바람을 공유한다"고 말했다.

루크 코는 후속 메시지에 응답하지 않았다

 

Journal Rejects Request to Retract Study Suggesting Negative COVID Vaccine Effectiveness

https://www.theepochtimes.com/article/journal-rejects-request-to-retract-study-suggesting-negative-covid-vaccine-effectiveness-5491435?utm_source=morningbriefnoe&src_src=morningbriefnoe&utm_campaign=mb-2023-09-17&src_cmp=mb-2023-09-17&utm_medium=email&est=Z40luOM2LLfIMQ3kAPi1pXoAVJE5zIRImf%2FsaMhfGg67lcvuBl%2FQA0A8iZ8Q

 

https://youtu.be/vXU_vmhMRms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