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O 전문가, 멕시코 의회서 '외계인 시체' 공개 VIDEO: UFO expert unveils 'alien corpses' in Mexico Congress

 

유전적 구성 30% 안 알려져

규조류 광산에서 발견 나중에 화석화

 

   연구원들은 그들의 유전적 구성의 30%가 아직도 '알려지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멕시코 시티에서 일어난 기이한 사건의 반전에서, 외계인이라고 주장하는 두 구의 시체가 언론인이자 늑대학자인 하이메 마우산에 의해 그 나라 의회에 전시되었다.

 

UFO 전문가, 멕시코 의회서 '외계인 시체' 공개 VIDEO: UFO expert unveils 'alien corpses' in Mexico Congress

 

약 1,100년 된 것으로 추정되는 두 구의 시체가 9월 12일 국회의원들이 조사하기 위해 창문이 있는 상자에 전시되었다. 멕시코 언론에 따르면 2017년에 발견된 이 표본은 페루의 쿠스코에서 발굴되었다.

 

 

수십 년 동안 외계 사건에 대한 연구를 지휘해 온 마우산은 멕시코 시티의 산 라자로 입법 궁전에서 두 구의 시신을 공개하기 위해 다른 과학자들과 함께 서서 그가 '물타기' 행사라고 부르는 행사를 열었다.

 

일론 머스크, 외계인의 존재 언급..."작은 촛불 꺼트려서는 안돼" VIDEO: Musk on the existence of Aliens and life in the universe:

https://conpaper.tistory.com/107819

 

일론 머스크, 외계인의 존재 언급..."작은 촛불 꺼트려서는 안돼" VIDEO: Musk on the existence of Aliens and

일론 머스크의 외계인의 존재와 우주에서의 생명체에 대해: "저는 우리가 광대한 어둠 속에서 이 작은 촛불이 무엇인지에 대해 매우 주의를 기울이고 꺼지지 않도록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VI

conpaper.tistory.com

 

그 참석자들 중에는 안전 항공 우주국의 전무 이사이자 전 미 해군 조종사인 라이언 그레이브스도 포함되어 있었다. 그는 과거에 임무 수행 중에 외계인 목격을 했다고 주장했다.

 

 
UFO 전문가, 멕시코 의회서 '외계인 시체' 공개 VIDEO: UFO expert unveils 'alien corpses' in Mexico Congress
LBC

 

맹세하에, Maussan은 그의 연구 결과들을 멕시코와 미국 정부의 대표들에게 발표했다. 그는 UFO 표본이 연구자들이 방사성 탄소 연대 측정법을 이용하여 DNA 증거를 얻을 수 있었던 멕시코 자치 국립 대학교 (UNAM)에서 최근에 조사되었다고 말했다. 그것에 따르면, 그들의 유전적 구성의 30%가 아직도 '알려지지 않았다'고 한다

 

 

"이 표본들은 우리의 지구 진화의 일부가 아니다... 이 표본들은 UFO 잔해 뒤에서 발견된 것들이 아니다. 이 표본들은 규조류 광산에서 발견되었으며 나중에 화석화되었다."라고 모산이 참석자들에게 선서하며 말했다.

 

 
UFO 전문가, 멕시코 의회서 '외계인 시체' 공개 VIDEO: UFO expert unveils 'alien corpses' in Mexico Congress
via youtube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국토부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UFO expert unveils 'alien corpses' in Mexico Congress

(Source: 

interestingengineering.com/culture/ufo-expert-unveils-alien-corpses-in-mexico-congress?utm_source=izooto&utm_medium=push_notifications&utm_campaign=09.14.23_1)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