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가장 큰 경찰국 5곳 VIDEO: 5 Largest Police Departments In The World

 

 

   세계에서 가장 큰 경찰국은 세계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몇몇 도시와 국가에서 법과 질서를 유지할 책임이 있다.

 

이 기관들은 수천 명의 경찰관들을 고용하고 있고 많은 공공 안전 문제를 해결할 자원과 인력을 가지고 있다. 여기에 세계에서 가장 큰 경찰국들 중 일부를 살펴본다.

 

일반적으로 경찰청은 경찰청장이 가장 위에 있고, 그 다음에 감독관과 경찰관이 있다. 경찰청장은 부서의 지시와 규칙을 정하고, 감독관은 경찰관들의 업무를 감시하고 그것들을 따르도록 한다. 경찰관들은 순찰하고, 도움 요청에 반응하고, 범죄를 조사하고, 체포한다.

 

 
세계에서 가장 큰 경찰국 5곳 VIDEO: 5 Largest Police Departments In The World
뉴욕 경찰국 New York Police Department CNN

 

지역사회 치안은 문제와 관심사를 해결하기 위해 지역사회와 함께 참여하는 것을 의미한다. 지역단체 및 지역사회 단체와 협력하여 문제를 파악하고 해결하며 지역사회의 신뢰와 협력을 얻는 것이 필요할 수 있다.

 

 

경찰은 공공의 안전과 형사사법체계에 매우 중요하다. 그들은 사법체계를 원활하게 운영하기 위해 법원, 교도소 등과 협력하여 위기에 대응하고 범죄를 수사하고 체포한다.

 

이들 경찰국은 세계에서 가장 번화하고 인구가 많은 도시에서 수백만 명의 사람들의 안전과 안전을 보장할 책임이 있다.

 

세계에서 가장 큰 경찰국

The largest police departments in the world.

 

5. 로스앤젤레스 경찰국 Los Angeles Police Department

세계에서 가장 큰 경찰국 5곳 5 Largest Police Departments In The World

 

9,000명 이상의 선서 경찰관들과 3,000명 이상의 민간 노동자들이 있는 로스엔젤레스 경찰국은 세계에서 가장 큰 경찰국 중 하나다. LAPD는 1869년에 설립되었다.

 

LAPD 지역 사회 치안은 주목할 만 하다. 수십 년 동안, 그 기관은 지역 사회의 신뢰와 경찰과의 관계를 우선시해 왔다. LAPD의 지역 사회 안전 파트너십은 범죄를 줄이고 위험에 처한 지역의 삶의 질을 향상시킨다.

 

 

4. 시카고 경찰국 Chicago Police Department

 
세계에서 가장 큰 경찰국 5곳 5 Largest Police Departments In The World

 

시카고 경찰국(CPDI)은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경찰 중 하나로 1835년부터 시카고 시민들과 관광객들을 보호해 왔습니다.

 

CPD는 범죄, 부패, 지역 사회 관계와 씨름해 왔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CPD는 특히 흑인과 갈색 인구를 대상으로 한 경찰 총격과 무력 사용으로 공격을 받아왔습니다.

 

어디서든 일하며 휴가 즐기는 '워케이션(workation) 글로벌 톱 25 도시는 VIDEO: The world’s top 25 ‘workation’ cities for 2023 revealed

https://conpaper.tistory.com/110423

 

어디서든 일하며 휴가 즐기는 '워케이션(workation) 글로벌 톱 25 도시는 VIDEO: The world’s top 25 ‘worka

* 워케이션(workation) 원하는 장소에서 일을 하면서 휴가를 즐기는 새로운 트렌드 하이브리드 작업 대세 시드니는 세계에서 23위를 차지했다. 어디서든 일하는 것은 점점 증가하는 추세다. 워라밸

conpaper.tistory.com

 

 

3. 도쿄 경시청 Tokyo Metropolitan Police Department

 
deviantart.com

 

동경경찰청은 일본 도쿄도의 경찰청으로 1874년에 설립되어 도쿄와 그 주변 현의 질서를 유지하고 있다.

 

TMPD 조직은 독특하며, TMPD는 다양한 직업을 가진 간부들로 구성된 하나의 단위다. 결과적으로, TMPD는 어떤 상황에서도 성공적이고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2. 런던 경시청 London Metropolitan Police Service

 

 
standard.co.uk

 

 

 

메트로폴리탄 경찰은 런던의 주요 경찰이다. 1829년부터 런던시와 그레이터런던의 32개 자치구를 치안하고 있다.

 

MPS는 영국에서 가장 큰 경찰력이자 세계에서 가장 큰 경찰 중 하나이며, 31,000명 이상의 경찰관과 8,000명의 민간 노동자가 있다.

 

1. 뉴욕 경찰국 New York Police Department

 

뉴욕 경찰국은 세계에서 가장 큰 경찰국이다. 뉴욕 경찰국은 1845년에 설립되어 질서를 유지하고 시민들과 관광객들을 보호하며 뉴욕시의 5개 자치구에서 범죄를 예방한다.

 

높은 범죄와 테러, 시위가 뉴욕 경찰을 괴롭혔지만 뉴욕 경찰은 이런 장애물에도 불구하고 뉴욕 시민들을 위해 헌신하고 보호해 왔다.

 

뉴욕 경찰은 범죄를 예방합니다. 정보 주도, 지역 사회 및 표적 치안은 부서 내 범죄를 감소시킨다. 이러한 전략에는 범죄 발생 장소를 식별하고 해결하기 위해 지역 사회 지도자 및 시민과 협력하고 범죄를 감지하고 감시하는 기술을 사용하는 것이 포함된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국토부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5 Largest Police Departments In The World

(Source: largest.org/structures/largest-police-departments-in-world/)

 

https://youtu.be/_Vpp0sOYYVs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