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 내장 건강에 좋고 프로바이오틱스보다도 더 나을 것: 중국 연구팀 Beer is great for your gut health and probably better than probiotics

 

 

 

면역체계의 약 70%가 장에 위치

맥주는 건강에 좋고 항생제보다 낫다.

 

단 적당한 마셔야

 

맥주 소비의 역사

"Liquid 빵으로 알려져 있는 "Liquid 빵"이라고 알려진 인간 역사상 가장 오래된 알코올 음료이다"라고 말했다.

 

"도 같은 시기에 맥주를 많이 생산하고 소비되는 음료다.그것은 총 소비 측면에서 물과 차에만 두 번째다.고고학적 연구는 9,000년까지 거슬러 올라간다.

 

맥주 박테리아와 직감

연구원들은 맥주와 기계 면역 체계를 규제하기 위해 맥주와 메커니즘 사이의 상호작용 및 메커니즘을 검토하였다.

이 연구는 맥주에서 존재하는 박테리아가 장력과 면역 체계를 개선하는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시사한다.

 

맥주, 내장 건강에 좋고 프로바이오틱스보다도 더 나을 것: 중국 연구팀 Beer is great for your gut health and probably better than probiotics

 

"Berererer는 많은 필수적인 아미노산, 추적 요소, 비타민, 추적 요소, 생물학적 기능 및 바이오 활물질의 규제에서 풍부하다"고 말했다.

 

 

맥주와 다른 영양소가 소비될 때, 다른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는 미생물에 의해 발효되고 깨진다.건강한 비흡연자에서는 동맥 기능 및 구조의 매개 변수를 급성동맥 기능 및 구조"을 향상시킨다.

 

맥주의 긍정적인 건강 효과

게다가 연구는 암 예방과 대사증후군 사건 감소, 심혈관 사건 감소, 대사증후군, 대사증후군, 대사증후군)의 잠재적 효과를 강조한다.

 

이전 연구는 맥주 박테리아 박테리아 박테리아를 예방하고 혈액 순환을 향상시킬 수 있다고 제안했다.맥주 음료수가 현재 연구에서 이 연구를 부식시켰다.그들은 상부 호흡기 질환의 위험을 경험했다.

 

" 맥주 소비량은 인간의 신체 기능에 대한 규제 효과를 가지고 있다고 보고 있다"고 있다.맥주 소비는 동맥혈과 심장질환을 방지하고 심장질환을 억제하고 혈액 순환 및 면역 기능을 향상시켜 혈액 순환 및 면역 기능을 향상시킨다...

 

맥주와 장 건강에 대한 연구의 시사점

이 소식이 전세계 맥주 애호가들에게 축하의 이유가 될 수도 있지만, 절제가 중요하다는 것을 주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연구는 맥주의 긍정적인 효과와 적당한 소비를 연관시킵니다. 과도한 음주는 건강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일본 사이버펑크 레스토랑, 해마로 만든 진공 포장 버거와 사케 제공 Cyberpunk Restaurant in Japan Serves Vacuum-Packed Burgers and Sake Made From Seahorses

https://conpaper.tistory.com/110261

 

일본 사이버펑크 레스토랑, 해마로 만든 진공 포장 버거와 사케 제공 Cyberpunk Restaurant in Japan Serves

네오 신주쿠 아츠시, 도쿄에 새로 생긴 사이버펑크 레스토랑 도쿄의 새로운 식당은 공상 과학 영화와 애니메이션 영화의 사이버펑크 미학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네오 신주쿠 아츠시는 고객

conpaper.tistory.com

 

"저알코올 또는 무알코올 맥주는 기능성 식품의 좋은 후보입니다. 섬유질, 산화 방지제, 그리고 프로바이오틱스와 같은 생물학적 활성 물질로 강화시켜 만든 건강 맥주는 소비자들에게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할 것입니다,"라고 연구원들은 썼습니다.

 

 

 

"맥주가 미래에 미세 생태 조절제로 사용될 수 있을지, 고혈압, 당뇨병, 비만과 같은 만성 질환에 대한 대체 치료제로 사용될 수 있을지는 더 연구할 가치가 있는 질문입니다."

 

내장 건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장 건강은 개인의 전반적인 안녕을 위해 중요합니다. 소화관에 존재하는 미생물의 균형과 기능을 말합니다.

 

마이크로바이오타

여러분의 내장은 박테리아, 바이러스, 그리고 균류를 포함한 수조 개의 미생물들의 서식지이며, 이 미생물들은 음식을 소화시키고, 비타민을 생산하고, 해로운 병원체들로부터 보호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소화

적절한 장 건강은 우리가 먹는 음식으로부터 영양소의 효과적인 소화와 흡수를 보장합니다. 장내 미생물은 신체가 스스로 소화할 수 없는 복잡한 탄수화물과 단백질을 분해하는 것을 돕습니다.

 

면역 체계

면역체계의 약 70%가 장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건강한 장내 미생물은 면역반응을 조절하고 유해한 병원체로부터 보호한다.

 

뇌와 내장의 연결

장뇌축은 장과 뇌를 밀접하게 연결하는 것으로 중추신경계, 장신경계, 시상하부-뇌하수체-부신축을 포함하는 쌍방향적인 의사소통 시스템으로 위장의 기능뿐만 아니라 기분과 행동에도 영향을 미친다.

 

디스바이오시스

장내 미생물군의 불균형인 디스바이오시스는 다양한 건강 문제와 관련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과민성 장 증후군, 염증성 장 질환, 비만, 당뇨병, 그리고 심지어 불안과 우울증과 같은 정신 건강 문제가 포함된다.

 

*'Dysbiosis'란 장내 미생물이 균형이 깨져 질병이 초래되는 단계를 이르는 용어다. 따라서 질병을 예방하기 위해선 dysbiosis를 막는 것이 중요하고, dysbiosis와 질병과의 명확한 인과 관계를 규명하는 것은 신약개발과 질병예방에 꼭 필요한 과정이다

 

 

 

다이어트

식이요법은 장 건강을 유지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섬유질, 과일, 야채, 지방이 적은 단백질, 발효식품이 풍부한 식단은 건강한 장 마이크로바이옴을 촉진하는데 도움을 준다.

 

맥주의 건강상 이점

세계에서 가장 오래되고 가장 널리 소비되는 알코올 음료 중 하나인 맥주는 수년에 걸쳐 수많은 건강 연구의 대상이 되었다. 과도한 소비는 부정적인 영향을 초래할 수 있지만, 적당한 맥주 마시는 것은 놀라운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할 수 있다.

 

 
New Scientist

 

심장 건강

심장학자들은 적당한 맥주 섭취가 흔히 "좋은" 콜레스테롤로 알려진 고밀도 지단백의 수치를 증가시킬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이것은 심장병의 위험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게다가, 맥주는 심장을 보호하는 폴리페놀과 같은 특정한 산화 방지제를 포함하고 있다.

 

골밀도

맥주는 뼈 건강과 관련된 식이 실리콘의 중요한 공급원이다. 실리콘은 뼈와 결합 조직의 성장과 발달에 도움이 됩니다. 일부 연구에 따르면 적당한 맥주 섭취는 특히 폐경기 이후 여성의 골밀도를 향상시킬 수 있다.

 

제2형 당뇨병 위험 감소

역학 연구에 따르면 적당한 맥주를 마시는 사람은 과음하거나 비음주자에 비해 제2형 당뇨병에 걸릴 위험이 낮을 수 있다. 정확한 메커니즘은 연구의 주제로 남아 있지만 대사 건강에 대한 맥주의 잠재적인 역할을 강조한다.

 

맥주와 당신의 마이크로바이옴

발효 음료인 맥주는 식이 섬유와 특정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 글에서 앞서 언급했듯이, 이 성분들은 유익한 박테리아의 성장을 촉진하여 내장 건강을 지원한다. 균형 잡힌 내장 마이크로바이옴은 소화를 돕고 면역 체계를 강화한다.

 

 

정신 건강 혜택

적당한 맥주 소비는 또한 인지적인 이점을 가질 수 있다. 일부 연구는 그것을 치매 및 알츠하이머 질병의 위험 감소와 연관시킨다. 맥주는 신경 보호 특성을 가진 잔토후몰과 같은 화합물을 포함한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국토부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Beer is great for your gut health and probably better than probiotics

(Source: earth.com/news/beer-may-be-better-for-your-gut-than-probiotics/)

 

미식 전문가가 뽑은 서울 대표 맛집: '2023 서울미식 100선' Taste of Seoul

https://conpaper.tistory.com/110212

 

미식 전문가가 뽑은 서울 대표 맛집: '2023 서울미식 100선' Taste of Seoul

한식부터 양식‧그릴‧디저트 등 국내외 미식 전문가 30인이 추천하는 분야별 맛집 ‘서울미식백서’ 한국어는 8월 31일(목) 오후 5시부터, 영어는 9월 8일(금) 오후 5시부터 서울미식주간 누리집

conpaper.tistory.com

 

맥주는 몸에 좋을까 나쁠까

 

맥주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음료 중 하나

 

맥주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음료 중 하나다. 맥주 제조법은 이집트 무덤, 메소포타미아 고고학 유적지, 바빌론 문서에서 찾을 수 있다. 오늘날, 맥주는 전세계 식료품점과 양조장에서 발견됩니다. 사람들은 심지어 집에서 맥주를 만드는 기쁨을 재발견하고 있습니다.

 

맥주는 만들기도 쉽다. 그것은 곡물을 발효시켜 술을 만드는 제품다. 그것은 농업혁명 이후 최초의 발명품 중 하나였을지도 모른다.

 

 
microbreweryindia.com

 

맥주는 수천 년 동안 인류 문화에서 중요했습니다. 일부 사람들이 맥주가 건강상의 이점을 가지고 있다고 말하는 것은 당연하다. 과학이 이러한 주장 중 일부를 뒷받침할 수 있지만, 맥주는 단점도 있다.

 

 

맥주의 잠재적 건강상 이점

언급된 것처럼, 맥주는 비타민과 미네랄의 풍부한 공급원이고, 일부는 또한 산화 방지제를 포함합니다. 연구는 적당한 양의 맥주를 마시는 것에 대한 많은 잠재적인 건강상 이점을 뒷받침합니다:

 

심장병 위험 감소

향상된 혈당 수치

뼈의 힘 증가

 

맥주의 잠재적 위험성

맥주를 매우 강력하게 만드는 같은 측면은 또한 사람들에게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일단 맥주 소비가 많으면, 하루에 두 잔 이상, 그것은 많은 잠재적인 위험을 수반한다.

 

당신의 식단에 상당한 양의 맥주를 추가하기 전에 다음 사항을 고려한다

 

중독의 가능성

모든 알코올은 의존의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알코올은 중독성이 있는 물질이므로 중독의 가족력이 있는 사람들은 맥주나 다른 술을 마시는 것에 주의해야 한다. 더욱이, 과음은 맥주의 대부분의 건강상 이점을 제거하여 중독을 양날의 칼로 만든다.

 

수명 단축

과음하면 모든 원인으로 인한 사망 위험이 크게 증가합니다. 과음하면 수명이 최대 28년까지 줄어든다는 연구 결과가 있다.

 

간질환 위험 증가

하루에 맥주를 두 잔 이상 마시면 지방간 질환, 즉 간경변증에 걸릴 가능성이 높아질 수 있다.

 

 
brusselstimes.com

 

 

체중 증가

많은 맥주들은 칼로리가 높기 때문에, 자주 많은 양을 마시는 것은 상당한 체중 증가로 이어질 수 있다. "맥주 배"는 허리 둘레에 체중이 더 많이 나가는 사람을 묘사하는 일반적인 용어다. 연구들은 맥주를 마시는 것이 허리 둘레를 증가시킨다는 것을 확인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국토부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Beer: Is It Good for You?

(Source: webmd.com/diet/beer-good-for-you)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