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세계 최초 철도교량 거더 교체, 운반, 가설 일체형 장비 가동 VIDEO: ‘World record’: China replaces section of train bridge in four hours using smart maintenance machine
거더 교체 4시간 만에 완료
세계 최초로 거더 교체, 운반, 가설을 위한 일체형 기계인 '타이항'이 화요일 중국 북부 허베이성 창저우시 황화에서 가동됐다.
중국의 중요한 석탄 수송 통로인 슈오저우-황화 철도에서 거더 교체가 4시간 이내에 완료되어 3회에 걸쳐 효율성을 높였다.
"타이항은 조립식 거더를 운반할 수 있고 교체를 위해 정확한 위치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라고 중국 철도 제5조사설계연구소 그룹의 우징펑 직원은 말했다. "다양한 복잡한 사례에 적용할 수 있고 작업 단계와 노동력이 훨씬 적게 필요해 어떤 전통적인 방법보다 거더 교체의 효율성이 3배 이상 높습니다."
CHN 에너지 슈오저우-황화 철도유한공사의 부총재인 유궈왕에 따르면 슈오저우-황화 철도는 중국에서 두 번째로 큰 석탄 수송 통로이며 목적지인 황화항은 중국에서 가장 큰 석탄 항구다.
"슈오저우-황화 철도는 지금까지 44억 톤 이상의 석탄을 배달했습니다. "타이항"의 적용은 거더 교체가 철도 운영에 미치는 영향을 효과적으로 완화하여 에너지 동맥의 안전하고 안정적인 배달을 더 강력하게 보장합니다."라고 유는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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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국토부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World record’: China replaces section of train bridge in four hours using smart maintenance machine, says railway firm
(Source: ecns.cn/m/video/2023-06-22/detail-ihcqnqaq5157545.shtml)
How to replace a rail bridge in FOUR HOU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