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장 마비가 임박하기 전에 남녀 증상 다르다 Study: Individuals Feel Sex-Specific Symptoms Before Impending Cardiac Arrest

카테고리 없음|2023. 8. 28. 20:52

 

Smidt Heart Institute 연구원 조사결과

 

   Smidt Heart Institute 연구원들은 50%의 사람들이 심장 마비 전에 경고 신호를 경험했다는 것을 발견했다.

 

Cedars-Sinai에 있는 Smidt Heart Institute의 연구원들은 동료 검토 저널인 Lancet Digital Health에 오늘 발표된 연구 덕분에 갑작스러운 심장 마비가 발생하기 전에 사람들이 심장 마비에 걸리는 것을 돕는 데 한 걸음 더 다가섰다.

 

 
장 마비가 임박하기 전에 남녀 증상 다르다 Study: Individuals Feel Sex-Specific Symptoms Before Impending Cardiac Arrest
metro.co.uk

 

갑작스런 심장 마비 전문가인 수미트 추(Sumeet Chugh, MD)가 이끄는 이 연구는 갑작스러운 심장 마비를 경험한 사람들의 50%가 수밋 추(Sumeet Chugh, MD)를 경험한 것으로 밝혀졌다

 

 

체포는 또한 심장 기능을 잃기 24시간 전에 명백한 증상을 경험했다.

 

Smidt Heart Institute 연구원들은 또한 이 경고 증상이 여성들에게는 남성들과는 다르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여성들에게는 갑작스러운 심장 마비의 가장 두드러진 증상은 호흡 곤란인 반면, 남성들은 가슴 통증을 경험했다.

 

두 성별의 더 작은 하위 그룹들은 비정상적인 땀 흘림과 발작과 같은 활동을 경험했다.

 

병원 밖에서의 갑작스러운 심장 마비는 이를 경험한 사람들의 90%의 목숨을 앗아감으로써, 이 상태를 더 잘 예측하고 예방해야 할 시급한 필요성을 보여준다.

 

"911 전화를 해야 하는 사람들에게 효과적인 분류를 수행하기 위해 경고 증상을 이용하는 것은 조기 개입과 임박한 죽음의 예방으로 이어질 수 있다," 라고 스미스 심장 연구소의 심장 마비 예방 센터장이자 연구의 수석 저자인 Chugh가 말했다. "우리의 연구 결과는 갑작스러운 심장 사망을 예방하는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이어질 수 있다."

 

이 연구를 위해, 조사자들은 Chug에 의해 개발된 두 개의 확립되고 지속적인 지역사회 기반 연구를 사용했다: 캘리포니아 벤추라 카운티의 진행 중인 PRESTO 연구와 오리건 포틀랜드에 기반을 둔 오리건 돌발 사망 연구(SUDS).

 

두 연구 모두 Cedars-Sinai 연구원들에게 갑작스러운 심장 마비를 가장 잘 예측하는 방법을 확립하기 위한 독특한 커뮤니티 기반 데이터를 제공한다.

 

 
장 마비가 임박하기 전에 남녀 증상 다르다 Study: Individuals Feel Sex-Specific Symptoms Before Impending Cardiac Arrest
metro.co.uk

 

심장 전기생리학 연구소의 폴린과 해롤드 프라이스 의장이자 심장병학부의 심장 리듬 센터의 의료 책임자이자 의학부의 인공지능 부서의 책임자인 추는 "이 일을 하기 위해서는 마을이 필요하다"며 "우리는 22년 전 SUDS 연구를 시작했고 8년 전 PRESTO 연구를 시작했다"고 말했다. 이러한 코호트는 병원 시스템의 중요한 첫 번째 방법을 제공하지 않았고, 이 의료 파트너들은 이 의료 시스템을 지원하지 않았다

벤추라 연구와 오리건 연구 모두에서 Smidt Heart Institute 연구원들은 갑작스러운 심장 마비 전 개별 증상과 일련의 증상의 유병률을 평가한 다음, 이러한 결과를 응급 의료 서비스를 추구하는 대조군 그룹과 비교했다.

 

벤추라에 기반을 둔 연구는 행인이나 응급 의료 서비스(EMS) 응답자와 같은 응급 의료 전문가가 목격한 갑작스러운 심장 마비를 일으킨 823명 중 50%가 치명적인 사건 전에 적어도 하나의 징후를 경험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오리건에 기반을 둔 연구에서도 유사한 결과가 나왔다.

 

 
장 마비가 임박하기 전에 남녀 증상 다르다 Study: Individuals Feel Sex-Specific Symptoms Before Impending Cardiac Arrest
벤추라 카운티 EMS 기관의 첫 번째 응답자는 세더스-시나이 조사관에게 갑작스러운 심장 마비를 더 잘 이해하기 위한 Smidt Heart Institute가 주도하는 연구인 PRESTO(다민족 공동체의 갑작스러운 죽음 예측) 연구를 위한 지역사회 기반 데이터를 제공한다. 사진은 벤추라 카운티 EMS 기관의 제공.

Smidt Heart Institute의 전무 이사이자 Mark Siegel Family 저명한 교수인 Eduardo Marbán, MD, PhD는 일상적인 응급 치료의 일부로 기록된 EMS에 기록된 증상과 임박한 갑작스러운 심장 마비의 연관성을 평가하는 첫 번째 커뮤니티 기반 연구이다.

 

 

이러한 연구는 모든 증상을 다른 특징과 결합하여 임박한 갑작스러운 심장 마비에 대한 예측을 강화하는 추가적인 예비 연구를 위한 길을 열어준다고 마반은 말한다.

 

"다음으로 우리는 갑작스러운 심장 마비에 대한 예측을 개선하기 위해 임상 프로필 및 생체 측정과 같은 추가 기능으로 이러한 주요 성별별 경고 증상을 보완할 것입니다."라고 Chugh가 말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국토부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tudy: Individuals Feel Sex-Specific Symptoms Before Impending Cardiac Arrest

(Source: cedars-sinai.org/newsroom/study-individuals-feel-sex-specific-symptoms-before-impending-cardiac-arrest/)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