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 프라이어에 절대 요리해서는 안 되는 푸드 The 7 foods you should NEVER cook in an air fryer, according to experts

 

   모 파라 경, 드류 배리모어, 오프라 윈프리 등 유명인사들의 사랑을 받는 현재 필수 주방기기다.

 

에어 프라이어는 음식을 요리하기 위해 뜨거운 기름 대신 뜨거운 공기를 사용하여, 저지방 프라이어에 대한 빠르고 건강한 대안을 제공한다.

 

하지만, 이 기기는 칩, 피자, 팔라펠을 포함한 많은 음식들을 요리하는 데 사용될 수 있지만, 몇몇 다른 제품들은 적합하지 않다.

 

에어 프라이어에 절대 요리해서는 안 되는 푸드 The 7 foods you should NEVER cook in an air fryer, according to ex

 

어느 것이 에어프라이어에서 절대 요리해서는 안 되는 인기 있는 7가지 음식 목록을 공개했다.

 

'에어프라이어로 거의 모든 요리를 할 수 있지만, 일부 음식은 필요 이상으로 훨씬 더 엉망이 되거나 심지어 안전 위험을 초래할 수도 있다.'라고 설명했다

 

 

1. Popcorn 팝콘

만약 여러분이 영화의 밤을 계획하고 있다면, 여러분은 에어프라이어에 팝콘 알갱이를 터뜨리고 싶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전자레인지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그렇지 않으면 잠시 기다리셔야 할 수도 있다.

 

대부분의 에어프라이어가 알맹이를 터뜨릴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높은 온도에 도달하지 못하기 때문에 에어프라이어에 팝콘을 요리하는 것은 효과가 없을 수도 있다'라고 설명했다.

 

'좋은 오래된 전자레인지가 훨씬 더 잘 나을 것.'

 

2. Pasta and pasta sauce 파스타와 파스타 소스

당연히 끓는 물에 넣어야 하기 때문에 생파스타를 요리할 때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할 수 없다.

그리고 에어프라이어에서 파스타 소스를 요리하는 것은 기술적으로 가능하지만, 아마도 매우 지저분해질 것이다.

 

에어 프라이어를 사용하여 이미 조리된 파스타와 소스를 다시 가열할 수 있지만 전자레인지가 이를 수행하는 더 효율적인 방법이다.'라고 조언한다.

 

3. Toast 토스트

파스타 소스처럼, 토스트는 에어프라이어에서 요리하는 것이 불가능하지 않다.

그러나 토스터기나 그릴 아래에서 만들어지는 토스트에 비해 결과에 실망할 가능성이 높다.

 

에어프라이어는 빵을 말릴 수 있고 빵 부스러기는 요리 중에 토스트가 날아다니면서 바구니 바닥에 붙을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그것을 반쯤 뒤집어야 할 것이다. 노력할 가치가 없다.'

 

에어 프라이어는 음식을 요리할 때 뜨거운 기름 대신 뜨거운 공기를 사용하여 지방이 많은 튀김기에 빠르고 건강한 대안을 제공한다

 

4. Rice 밥

처음부터 밥을 짓는 것은 물이 필요해서 에어프라이어가 적합하지 않다.

 

에어 프라이어는 끓이고 찌는 데 사용되는 가전제품이 아니다. 느린 조리기나 냄비에 매달리는 것이 더 낫다.'라고 말했다.

 

 

맥주 마시면 내 몸에 무슨 일이 일어날까?

https://conpaper.tistory.com/110122

 

맥주 마시면 내 몸에 무슨 일이 일어날까?

맥주 대사 과정... 45분 후 알코올 수치 최고조 퇴근 시간, 맥주 한잔하러 가는 사람들이 많다. 가볍게 한잔 할 수 있는 맥주는 술이긴 하지만 영양가 있는 술이다. 맥주를 ‘액체로 된 빵’이라

conpaper.tistory.com

 

5. Fresh greens 신선한 야채

만약 케일 크립스의 팬이라면, 여러분은 에어 프라이어에 신선한 녹색을 던져보고 싶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이것은 바삭바삭한 바삭바삭한 감자튀김을 주지는 않을 것이다.

 

상추, 케일, 시금치 잎은 너무 가벼워서 에어프라이어 주변에 날아다니며 맛있는 간식이라기보다는 더 엉망진창이 될 것이다.

 

에어 프라이어에 절대 요리해서는 안 되는 푸드 The 7 foods you should NEVER cook in an air fryer, according to ex

 

6. Cheese (unless it's halloumi) 치즈(할로미가 아닌 경우)

브레드 치즈 바이트나 모차렐라 스틱과 같은 냉동 치즈 제품은 에어 프라이어에서 요리해도 괜찮지만, 신선한 치즈는 피하는 것이 가장 좋다.

 

대부분의 신선한 치즈는 녹는 온도가 낮기 때문에 빠르게 연소할 수 있다.

 

이 규칙의 유일한 예외는 할로미인데, 할로미는 더 높은 녹는점 덕분에 에어 프라이어에서 요리하는 것이 안전하다.

 

 

7. Whole chicken   통닭

커다란 에어프라이어를 가지고 있지 않다면, 닭 한 마리를 통째로 넣는 것을 피해야 한다.

 

에어 프라이어는 뜨거운 공기가 순환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필요하고, 닭 한 마리가 이런 일을 하기에는 너무 많은 공간을 차지할 것이다.

 

이것은 닭 한 마리가 겉으로는 타버릴 가능성이 있고 속으로는 날것으로 남아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렇다면, 에어프라이어에서 무엇을 요리할 수 있을까?

언급된 7가지 항목을 제외하고, 당신은 에어 프라이어에서 거의 모든 것을 요리할 수 있다.

 

어떤 것이?' 치킨과 칩 외에도, 다른 인기 있는 선택들은 감자, 구운 야채, 팔라펠, 생선, 피자, 심지어 쿠키와 케이크와 같은 구운 제품들도 포함한다.

 

에어프라이어는 또한 생선 손가락, 치킨너겟, 스프링롤, 파이와 같은 냉동 식품과 간식을 빠르게 요리하고 바삭바삭하게 만드는 데 유용할 수 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국토부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VIDEO:

Thrifty air fryer cook reveals how she never wastes food scrap

https://mol.im/a/12440977#v-4835463278140212359

 

The seven foods you should NEVER cook in an air fryer

Air fryers can be used to cook a number of foods, but there are several products that are not suitable. Which? has revealed a list of seven foods you should never cook in an air fryer.

www.dailymail.co.uk

 

 

Revealed: The 7 foods you should NEVER cook in an air fryer, according to experts

(Source: dailymail.co.uk/sciencetech/article-12440977/The-7-foods-NEVER-cook-air-fryer-according-experts.html)

 

https://youtu.be/YUonHwunHa8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