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한결, '카라얀 젊은 지휘자상' 수상 VIDEO: Herbert von Karajan Young Conductors Award
최고의 음악적 기준을 목표로 하는 것은 잘츠부르크 페스티벌의 설립 원칙이었는데, 이것은 그들 시대의 가장 위대한 지휘자들과 가장 중요한 예술가들이 항상 잘츠부르크에서 일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상을 수여하는 이름을 가진 Herbert von Karajan이 그들 중 하나였다; 심사위원장인 Manfred Honeck는 또 다른 사람이다.
Award Concert Weekend에서 명망 있는 Herbert von Karajan Young Conductors Award를 위해 경쟁하는 세 명의 결승전 진출자들은 다음 세대의 가장 흥미로운 지휘 재능들 중 하나다. 각각은 카메라타 잘츠부르크와 함께 그들만의 콘서트를 진행할 것이고 강력한 심사위원단과 페스티벌 관객 모두에게 그들이 무시할 수 없는 미래의 힘이라는 것을 설득할 기회를 가질 것이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국토부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Herbert von Karajan Young Conductors Award
(Source: salzburgerfestspiele.at/en/yca#finalists2023)
한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할리우드 여배우 4인
'카라얀 젊은 지휘자상' 우승 윤한결
한국인 지휘자 윤한결(29)이 세계적으로 주목 받는 젊은 지휘자들의 등용문으로 평가받는 국제 콩쿠르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카라얀 젊은 지휘자상' 콩쿠르 심사위원단은 6일(현지시간)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 모차르테움(잘츠부르크 국립음대명) 대강당에서 이 대회 우승자로 윤한결을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k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