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FANUC 로봇 사용 철도 선로 보수 Robel Rail Automation Uses FANUC Robots to Repair Railway Lines

 

 

  독일의 Robel Rail Automation는 FANUC 로봇을 사용하여 철도 노선을 수리한다

 

북미와 마찬가지로 유럽의 철도 네트워크도 보수가 시급합니다. 독일에서만 2030년까지 약 4,200km(2,609.7마일)의 선로가 보수될 예정이다. Robel Rail Automation은 FANUC 산업용 로봇을 포함한 수리 시스템을 개발했다.

 

독일, FANUC 로봇 사용 철도 선로 보수 Robel Rail Automation Uses FANUC Robots to Repair Railway Lines

 

Robel Rail Automation의 개발 책임자인 Thomas Weis는 "우리 고객들은 완전 자동화된 로봇 지원 유지 보수 시스템에 대한 큰 필요성을 인식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는 특히 선로의 지점 또는 이동 가능한 구간에 대한 시간이 많이 걸리고 복잡한 수리 작업에 해당한다고 그는 덧붙였다. 철도 네트워크 운영자는 용접공과 같은 숙련된 근로자의 부족이 증가하고 있다.

 

 

철도공단, 타지키스탄 도시철도 KSP 정책자문사업 수주...중앙아시아 철도시장 진출 교두보

https://conpaper.tistory.com/109822

 

철도공단, 타지키스탄 도시철도 KSP 정책자문사업 수주...중앙아시아 철도시장 진출 교두보

국가철도공단은 기획재정부가 주관하고 수출입은행이 시행하는 ‘2023/24년 KSP 정책자문사업*’ 중 「타지키스탄 도시철도 건설 및 운영을 위한 예비조사」사업의 계약을 체결하였다고 2일(수)

conpaper.tistory.com

 

로벨 레일 오토메이션은 독일 프릴라싱에 있는 로벨 반바우마슈키넨 GmbH의 형제 회사다. 시스템은 레일에 끌리는 마차로 구성되어 있으며 FANUC의 로봇 두 대가 장착되어 있다.

 

일, FANUC 로봇 사용 철도 선로 보수 Robel Rail Automation Uses FANUC Robots to Repair Railway Lines

 

로봇은 내부 및 외부 결함을 감지하고 용접, 밀링 및 연마 공정을 통해 자율적으로 수리한다. 로벨 레일 오토메이션은 현재 신규 및 중고 스위치에 개별 공정 단계를 테스트하기 위해 고정식 수리 시스템을 구현하고 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국토부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Robel Rail Automation Uses FANUC Robots to Repair Railway Lines

(Source: robotics247.com/article/robel_rail_automation_uses_fanuc_robots_repair_railway_lines)

 

https://youtu.be/U44BkNmtzzM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