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행의 순환] 플로티 스커트 Floaty Skirt

 

플로티 스커트가 돌아왔다

 

청순함의 정점을 찍은 궁극의 아이템

 

  유행은 돌아온다는 사실을 다시 한번 증명 시켜주는 라떼 템, 캉캉 치마가 플로티 스커트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다시 돌아왔다. 올여름 하늘하늘하게 퍼지는 청순한 플로티 스커트의 매력에 다시 한번 푹 빠져보자.

 

테일러 스위프트

Taylor Swift

 

[유행의 순환] 플로티 스커트 Floaty Skirt

 

최근 활발히 투어 활동 중인 테일러 스위프트가 아일릿 자수가 담뿍 새겨진 화이트 컬러의 플로티 스커트를 청순 지수 100으로 소화해 내는 방법은 같은컬러의 뷔스티에 톱과 매치해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올 화이트 룩으로 미니멀하게 스타일링 하는 것이다. 계절감에 맞게 시원해 보이도록 연출하고 싶다면 그녀처럼 얇은 스트랩의 샌들을 신어주는 것이 탁월한 선택이 될 것. (@taylorswift)

 

 

제니

@jennierubyjane

[유행의 순환] 플로티 스커트 Floaty Skirt

 

무적의 힙 아이템 크롭 톱은 플로티 스커트와 제법 잘 어울리는 짝꿍 아이템. 제니는 지난 미국 여행 중 맥시 길이의 플로티 스커트를 샤넬의 크롭 톱과 매치해 뜨거운 캘리포니아 날씨에 걸맞은 힙한 ootd를 선보였다. 여기에 하이톱 스타일의 깔끔한 컨버스가 영한 젠지 느낌을 더해준다. (@jennierubyjane)

 

[전문]

wkorea.com/2023/07/01/%ED%94%8C%EB%A1%9C%ED%8B%B0-%EC%8A%A4%EC%BB%A4%ED%8A%B8%EA%B0%80-%EB%8F%8C%EC%95%84%EC%99%94%EB%8B%A4

kcontents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