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초 코란 규칙 따르는 첫 디지털 자산 탄생... '이슬람 코인(ISLM)' VIDEO: World’s First Sharia Crypto Gets Public Launch
이더리움 인증을 받은 하크 블록체인 창업자들이 내달 이슬람 코인(ISLM)이라는 새로운 샤리아 인증 암호화폐를 출시한다.
새로운 암호화폐와 블록체인은 2022년 6월 종교 지도자들이 프로젝트를 승인한 후 무슬림 인구를 대상으로 할 것이다.
Haqq 블록체인 자문 위원회는 샤리아 호환 애플리케이션만 허용할 것이다.. 여기에는 도박, 투기, 공매도, 부채 및 채권 판매가 포함되지 않는다.
이 코인은 2022년 6월에 파트와 또는 종교적인 녹색 빛을 받았다. 당국은 Haq 블록체인의 지분 증명 합의 방식, 분산된 성격, 자선에 대한 헌신을 좋아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 동전은 코란의 규칙을 따르는 첫 번째 디지털 자산이다. 이슬람 코인은 비이슬람교도들로부터 개인 매출의 50%를 얻었다.
Haqq의 소프트웨어는 ISLM의 공급을 1,000억 토큰으로 제한하고 토큰의 배출률을 2년마다 5%씩 줄일 것이다.
비영리 재단인 에버그린 DAO는 지역 사회 프로젝트에 자금을 지원하기 위해 각 채굴된 이슬람 코인의 10%를 받을 것이다. 샤리아 이사회는 에버그린이 어떤 프로젝트에 투자할지 결정할 것이다.
토큰의 1%에서 5% 사이가 블록 제안자와 위임자에게 전달된다. 블록체인 코드는 나머지를 유효성 검사자와 위임자에게 전송한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국토부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World’s First Sharia Crypto Gets Public Launch
(Source: beincrypto.com/worlds-first-sharia-crypto-gets-public-launch/)
k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