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뉴스, 간판 앵커 터커 칼슨 해고...무늬만 보수 언론 증명 Tucker Carlson is out at Fox News after Dominion lawsuit disclosures

 

 

미 민주당 급했다!

내년 대선 앞두고 언론인까지 제거?

 

황금시간대 인기 진행자로

액티브한 보수주의자

 

폭스 오우너들, 참다 못해 하차시켜

 

트럼프, 폭스 뉴스 주인들 모두 좌익

조심해야 말 적중

 

바이든의 압력 들어간 듯

 

  터커 칼슨은 도미니언의 소송 폭로 이후 폭스 뉴스에 더 이상 나오지 않게 됐다

 

폭발적인 보수주의자는 방송사에서 가장 많이 시청된 황금시간대 진행자였다. 최근 소송에서 공개된 비공개 통신은 폭스 경영에 대한 그의 날카로운 비판을 드러냈다.

 

 

 

폭스 뉴스는 월요일 논란이 많지만 최고의 황금시간대 진행자인 터커 칼슨을 하차시켰다. 트럼프 시대에 방송국의 과장된 톤을 정의하는 데 도움을 준 공화당 정치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목소리 중 한 명과 갑작스럽고 놀라운 이별을 했다.

 

 

그의 해고는 폭스가 2020년 대선을 조작하기 위해 공모했다는 거짓 주장을 방송한 네트워크를 7억 8,750만 달러에 고소한 도미니언 투표 시스템스로부터 명예훼손 소송을 해결한 지 일주일도 채 되지 않아 이루어졌는데, 이는 미국 명예훼손 소송 중 공개된 최대 금액이다.

 

칼슨은 이러한 특정 음모 이론에서 대부분 피했지만, 그의 사적인 메시지는 법원을 통해 공개된 수천 건의 내부 통신 중에 폭스에게 불안과 당혹감을 야기하고 회사의 법적 위험을 높였다.

 

더 최근에 칼슨의 직원 문화는 그의 쇼의 전 예약자가 폭스 뉴스가 그를 위해 일하는 동안 성차별적인 대우를 견뎌냈다고 주장하면서 조사를 받았고, 소송에서 드러난 메시지는 칼슨이 도널드 트럼프와 관련된 여성 변호사 시드니 파월을 "c---"라고 언급한 것을 보여주었다

 

하지만 도미니언 사건에서 부분적으로 드러난 폭스의 동료들에 대한 칼슨의 발언도 그가 떠나는 데 한몫했다고 회사의 생각에 정통한 한 사람이 워싱턴 포스트에 말했습니다.

 

칼슨과 다른 폭스 직원들의 수십 건의 통신은 폭스 변호사의 요청에 따라 수정되었지만 폭스 최고 경영진에 의해 목격되었다. 다른 사람들은 도미니언의 법적 서류와 함께 올해 발표되었을 때 헤드라인을 장식했다.

 

 

 

 

미국 트랜스젠더에 쏟아지는 비난들 Transgender Paradise?

머스크, "트랜스젠더로 아이를 고자로 만드는 부모나 ㅃ의사는 종신형에 처해야 한다" 여성화장실 사용 가능 여성과 정신적으로 문제가 있는 남자 이 남자를 보이코 하세요!(트랜스젠더) [해설]

conpaper.tistory.com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국토부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washingtonpost.com/media/2023/04/24/tucker-carlson-leaves-fox-news/)

 

Fox News Part Ways With Tucker Carlson

https://youtu.be/hWYeyHl4yeY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