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에서 찬사 받은 ‘국산 첫 오픈카’ 제네시스 X 컨버터블 VIDEO: GENESIS X CONVERTIBLE RECOGNIZED AT CAR DESIGN AWARD 2023 IN MILAN
밀라노 디자인 어워드 2023
Concept Cars 부문 수상
심사위원들
정말 깨끗하고 프리미엄 디자인으로 승승장구 극찬
Genesis X Convertible가 Concept Cars 부문에서 수상했다
접이식 하드 탑 루프와 브랜드의 한국적 유산을 반영하는 디테일로 수상 경력에 빛나는 컨셉은 EV 시대의 운전의 스릴을 구현한다
제네시스 X 컨버터블 콘셉트는 4월 18일 밀라노의 ADI 디자인 박물관에서 열린 자동차 디자인 어워드 2023 시상식에서 콘셉트카 부문 자동차 디자인상을 수상했다. EV 시대에 운전의 스릴을 구현한 이 모델은 지난 2월 발표된 10개 부문 최종 후보 중 하나였다.
1984년 자동차 & 디자인의 창립자이자 전 편집장인 Fulvio Cinti가 제정하고 세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자동차 잡지를 대표하는 전문가 심사위원단이 심사하는 자동차 디자인 상은 자동차 디자인 개발에 상당한 기여를 한 것을 인정했다.
"교통 디자인의 미래를 위한 새로운 출발, 전환점을 맞이하는 자동차와 개념을 기념하기 위해" 이 대회는 생산 자동차, 컨셉 자동차, 브랜드 디자인 언어의 세 가지 부문으로 구성되어 있다. 지난 화요일 밤의 의식은 밀라노 디자인 위크의 일부였다.
밀라노에서 영예를 안은 윤일훈 제네시스 디자인 대표는 성과를 가능하게 해준 팀에 감사를 표했다.
"우리는 최고의 콘셉트카 상을 받게 되어 흥분된다," 라고 그가 말했다. "X Convertible 컨셉은 브랜드의 표지다. 그것은 우리의 애슬레틱 엘레강스 디자인 언어를 대표하는 동시에 브랜드 DNA를 순수한 형태로 표현한다. 비록 우리가 아직 첫 장에 있지만, 인정의 축적은 제네시스 디자인의 대담한 접근 방식이 인정받고 있다는 증거다."
11개국에서 온 기자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은 제네시스 X 컨버터블이 베스트 컨셉트 카 부문의 전체 수상자로 선정된 이유를 설명하면서 "제네시스는 최근에 정말 깨끗하고 프리미엄 디자인으로 승승장구하고 있으며 제네시스 X 컨버터블의 전형적인 모델이다. 이 프로젝트는 현대적인 해석으로 클래식 스포츠 컨버터블의 디자인 요소와 우아하게 작용하여 제네시스 디자인 DNA를 향상시킨다."
X Concept 3부작의 마지막 작품인 X Convertible은 X Concept 및 X Speedium Coupe와 동일한 아키텍처 및 전동 파워트레인을 공유한다. 2022년 11월 캘리포니아 말리부에서 공개된 이 모델은 앞좌석 위에 투명한 달 지붕이 있는 접이식 하드 탑 루프가 특징으로, 닫혔을 때도 개방적인 느낌을 준다. 디자인 순도가 이상적인 비율로 보완된 이 차는 브랜드의 디자인 언어인 애슬레틱 엘레강스를 구성하는 디자인 요소를 조정하는 방식을 정교화하려는 브랜드의 노력을 보여준다.
몇 가지 독특한 터치는 그 브랜드의 한국 전통을 반영합니다. 주색은 한국 문화에서 신성함을 상징하는 흰 두루미의 이름을 딴 두루미 흰색이다. 내부는 한국 전통 가옥의 기와에서 유래된 색 이름인 기와 네이비와 한국의 전통 목조 건물에서 발견되는 화려한 장식 패턴에서 영감을 얻은 단청 오렌지로 마감되었다.
GENESIS X CONVERTIBLE RECOGNIZED AT CAR DESIGN AWARD 2023 IN MILAN
henewsmarket.com/news/genesis-x-convertible-recognized-at-car-design-award-2023-in-milan/s/ce9070a8-4ee4-4202-9e22-a83839c8b172
K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