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일 동안 동굴에서 자신을 시험한 스페인 여성..."세계 기록" VIDEO: Spanish woman emerges after spending 500 days living alone in cave

 

 

베아트리즈 플라미니(Beatriz Flamini)는 파리 떼를 견뎌냈고,

60권의 책을 읽었으며, 햇빛을 놓치지 않았다고 말한다

 

   지하 70미터 아래의 어두운 동굴에서 파리의 전염병과 구운 닭고기의 이상한 감질나는 환상의 공격을 받으며 500일을 홀로 보낸 후, 대부분의 사람들은 씻을 것과 몇몇 동료들을 갈망할 것이다.

 

하지만 금요일 오전 9시 조금 넘어서 스페인 남부의 지하 은신처에서 나와 의사와 심리학자와 함께 빠른 검진을 받은 후, 베아트리즈 플라미니는 50분간의 기자 회견에서 치료를 받았고, 그녀는 거의 설명할 수 없는 것을 설명하려고 노력했다.

 

500일 동안 동굴에서 자신을 시험한 스페인 여성..."세계 기록" VIDEO: Spanish woman emerges after spending 500 days living alone in cave

 

"나는 나와서 샤워를 하고 싶었다," 라고 그녀가 기자들로 가득 찬 방에서 말했다. "이렇게 많은 관심이 있을 줄은 몰랐다"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하기 3개월 전인 2021년 11월 20일 토요일, 이 엘리트 스포츠우먼이자 산악인은 그라나다 외곽 동굴에 있는 스티기안 숙소에 들어가 인간의 정신과 몸이 어떻게 극단적인 고독과 박탈감에 대처할 수 있는지에 대해 더 배우기로 결심했다.

 

알메리아, 그라나다, 무르시아 대학의 과학자들이 특별하고 제한적인 메시지 기술을 통해 연락을 유지한 팀의 감시를 받는 이 50세의 마드리드 선수는 이제 동굴에서 혼자 보낸 가장 긴 시간 동안 세계 기록을 깬 것으로 생각된다.

 

스페인 모트릴 동굴에서 베아트리즈 플라미니의 일상을 담은 스크린랩. 사진: 도쿠말리아 프로덕션/로이터

 

500일 동안 동굴에서 자신을 시험한 스페인 여성..."세계 기록" VIDEO: Spanish woman emerges after spending 500 days living alone in cave

 

플라미니는 65일째 시간 가는 줄 몰랐다고 언론에 말했다. 어떻게 그렇게 오랫동안 제정신을 유지하는 데 성공했는지에 대한 질문에 플라미니는 그녀의 광범위한 경험과 정신적 준비를 지적하며 "나는 나 자신과 매우 잘 어울렸다."라고 덧붙였다

 

그녀는 혼잣말을 했지만 결코 큰 소리로 말한 적은 없다. 결국 동굴의 침묵("내 집이 아니었다")은 존중되어야 했다. 핵심은 일관성이었다고 그녀는 덧붙였다.

 

 

 

 

체인 만드는 공정 ㅣ 이게 무슨 날벼락 VIDEO: Chain Production ㅣWhat the hell !

kcontents

conpaper.tistory.com

 

"적어도 엘리트 익스트림 스포츠우먼으로서 내게 가장 중요한 것은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 느끼는 것, 말하는 것에 대해 매우 명확하고 일관성 있는 것이다," 라고 그녀가 말했다. "어려운 순간들이 있었던 것은 사실이지만, 매우 아름다운 순간들도 있었다. 그리고 나는 500일 동안 동굴에서 살겠다는 약속을 실천하면서 두 가지 모두를 가졌다."

 

500일 동안 동굴에서 자신을 시험한 스페인 여성..."세계 기록" VIDEO: Spanish woman emerges after spending 500 days living alone in cave

 

플라미니는 읽고, 쓰고, 그리고 뜨개질을 하면서 차분하고 의도적으로 시간을 보냈다고 말했다. "나는 내가 원하는 곳에 있었고, 그래서 나는 그것에 전념했다." "나는 요리와, 그림을 그리고 있었다."

 

그녀는 건강을 유지하고, 60권의 책을 뒤지고, 두 대의 카메라를 사용하여 다가오는 다큐멘터리를 위해 그녀의 경험을 기록했다.

 

 

500일 동안 동굴에서 자신을 시험한 스페인 여성..."세계 기록" VIDEO: Spanish woman emerges after spending 500 days living alone in cave

via youtube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국토부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panish woman emerges after spending 500 days living alone in cave

(Source: theguardian.com/world/2023/apr/14/spanish-woman-emerges-after-spending-500-days-living-alone-in-cave)

 

https://youtu.be/VhMpCHyaMOk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