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백신 부작용 은폐한 영국 BBC: 머스크의 일침 VIDEO: Elon Musk accuses BBC of 'vaccine coverup' without citing specifics

 

BBC는 코로나 백신 부작용을 은폐했고,
일론 머스크는 차량 충돌 인터뷰에서 마스크에 대한 '오보' 방송을 비난했다

머스크: BBC는 나름 믿을 만한 방송이라고 생각했는데

 

[편집자주]

하나의 어젠다 움직이는 언론 방송

거대한 카르텔

 

국민 생각하지 않아

 

자신들의 이니셔티브 장악이 궁극적 목표

자신들이 주인이 되는 꿈의 세계 정부 노려

 

한국도 마찬가지

(편집자주)

 

 

 

트위터 소유주 일론 머스크는 BBC가 마스크에 대한 잘못된 정보를 퍼뜨리고 코로나 백신 접종의 부작용을 은폐하고 있다고 비난했다.

 

이 억만장자 거물은 BBC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영국 정부가 편집 정책을 바꾸라는 압력을 회사에 가했다는 주장을 되풀이했다.

 
코로나 백신 부작용 은폐한 영국 BBC: 머스크의 일침 VIDEO: Elon Musk accuses BBC of 'vaccine coverup' without citing specifics
트위터 소유주 일론 머스크(왼쪽)가 BBC의 미국 기술전문기자 제임스 클레이튼과 인터뷰를 했다

 

그는 회사의 샌프란시스코 사무실에서 인터뷰하는 동안 트위터가 코로나 잘못된 정보를 어떻게 다루는지 묻안 두 가지 혐의에 대해 확장하지 않았다.

 

 

 

머스크는 대화 중에 전투적인 기분이었고, 트위터에서 증오 연설이 증가하고 있다고 주장한 후 인터뷰 진행자 제임스 클레이튼을 거짓말이라고 비난했다.

 

지난 11월, 일부 콘텐츠 조정 직원의 해고에 대한 우려가 제기되는 동안 트위터는 코로나 잘못된 정보를 해결하기 위한 정책을 철회했다.

 

일론 머스크는 샌프란시스코에 있는 트위터 본사에서 광범위한 인터뷰를 수행했다

 

2020년에 위기가 시작되었을 때 가져온 조치에는 위기에 대한 논쟁적인 정보가 있는 트윗에 대한 레이블 및 경고 메시지와 백신과 관련하여 유해하게 잘못된 주장을 제기하는 트윗을 사용자가 제거하도록 하는 프레임워크가 포함되었다.

 

일론 머스크가 코로나 잘못된 정보에 대해 한 말

 

코로나 백신 부작용 은폐한 영국 BBC: 머스크의 일침 VIDEO: Elon Musk accuses BBC of 'vaccine coverup' without citing specifics

 

클레이튼: '코로나 잘못된 정보, 당신은 코로나 잘못된 정보를 바꿨다.'

일론 머스크: 'BBC가 코로나 잘못된 정보를 바꿨나?'

 

클레이튼: 'BBC는 트위터에 규칙을 설정하지 않기 때문에, 나는 당신에게 묻고 있다.

머스크: '아냐, 나는 코로나에 대한 BBC의 잘못된 정보를 말하는 것이다.'

 

 

 

 

미 텍사스에 '머스크 유토피아' 건설? VIDEO: Elon Musk Is Planning a Texas Utopia—His Own Town

소도시 건설 착수 "텍사스에서 모든 꿈을 펼쳐 나갈 것" 억만장자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미국 남부 텍사스에 소도시를 건설 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월스트리트저널(WSJ)은 9일(현

conpaper.tistory.com

 

클레이튼 : 내가 말 그대로 묻고 싶은 것은, 코로나 잘못된 정보 라벨을 바꿨다는 것이다. 예전에는 정책이 있었는데 사라졌다. 왜 그럴까?'

 

머스크: '음, 코로나는 더 이상 문제가 아니다. BBC는 마스크와 백신 부작용에 관한 잘못된 정보에 대해 책임을 지고 전혀 보도하지 않았나? 그리고 BBC가 영국 정부로부터 편집 정책을 바꾸라는 압력을 받았다는 사실에 대해서는 어떻게 생각하나?'

 

클레이튼: '이것은 BBC에 대한 인터뷰가 아니다.

머스크: '아, 당신은 그게 아니라고 생각했나?'

 

클레이튼: '당신이 트위터 스페이스를 한 이유를 이제 알겠다. 나는 BBC의 편집 정책을 대표하는 사람이 아니다. 나는 그것을 분명히 하고 싶다.'

 

어제 인터뷰에서 BBC의 북미 기술 기자 클레이튼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당신은 코로나 잘못된 정보를 바꿨다

그러나 머스크는 다음과 같이 대답했다: 'BBC는 트위터에서 규칙을 설정하지 않기 때문에, 나는 당신에게 묻고 있다.'

 

코로나 백신 부작용 은폐한 영국 BBC: 머스크의 일침 VIDEO: Elon Musk accuses BBC of 'vaccine coverup' without citing specifics

 

그리고 머스크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나는 코로나에 대한 BBC의 잘못된 정보에 대해 말하는 것이다.' 하지만, 클레이튼 씨는 이렇게 대답했다. '말 그대로, 당신은 코로나 잘못된 정보 라벨을 바꿨다. 예전에는 정책이 있었는데 사라졌다. 왜 그럴까?'

 

 

 

 

머스크, 미국 달러 전망에 우려 표명...기축 통화 지위 상실 가능성도 Elon Musk Sounds Alarm About US Doll

"심각한 문제" 미국 정책 너무 강압적 테슬라와 트위터 소유주인 일론 머스크는 이번 주 중국 정권과 브라질 간 자국 통화로 거래하기로 합의한 후 세계 준비 통화로서의 미국 달러의 우위에 대

conpaper.tistory.com

 

머스크는 이어서 '음, 코로나는 더 이상 문제가 아니다. BBC는 마스크와 백신 부작용에 관한 잘못된 정보에 대해 책임을 지고 전혀 보도하지 않았나?

 

그리고 BBC가 영국 정부로부터 편집 정책을 바꾸라는 압력을 받았다는 사실에 대해, 당신은 알고 있나?'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국토부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VIDEO

Elon Musk accuses BBC of 'vaccine coverup' without citing specifics

https://mol.im/a/11968621#v-6434743558980650932 via @MailOnline

 

(Source: dailymail.co.uk/news/article-11968621/Elon-Musk-accuses-BBC-misinformation-Covid-masks.html)

 

https://youtu.be/SKSsnsAEcn8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