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론 머스크, "트위터 브랜드 없애버리겠다" VIDEO: "X" marks the spot in Musk's latest Twitter move
일론 머스크가 X사로 트위터 브랜드를 바꾸고 있다
이름 변경은 "모든 것 앱"을 만드는 억만장자의 목표의 일부다
먼저, 일론 머스크는 회사 샌프란시스코 본사에 있는 트위터 이름의 "w" 위에 그림을 그렸다. 이제 "X"는 소셜 미디어 대기업을 X Corp라는 회사와 합병했을 수도 있기 때문에 그의 최근 법적 논쟁에서 그 자리를 차지한다.
월요일 오후 슬레이트가 보도한 바와 같이, 4월 4일에 제출된 법원 문서에 따르면 머스크는 트위터를 새로 만든 셸 회사와 합병하고 있다.
이 문서는 보수 운동가 로라 루머가 회사와 잭 도시 전 CEO를 상대로 제기한 소송의 일부로 제출되었다.
2019년 소셜 미디어 대기업이 그녀의 계정을 금지했을 때, 루머는 그 행동이 연방 공갈죄 위반이라고 주장하며 소송을 제기했다.
화요일에 머스크의 트위터 피드에 "X"가 등장했다. 그 게시물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미래에 대한 그 게시물의 의미에 대해 많은 반응을 일으켰다.
Musk는 Twitter를 구입하는 것이 X를 만들기 위한 주요 단계라고 제안했다. X는 "모든 것 앱"이라고 칭했다
'X가 그 자리를 표시한다', '이별은 어렵다', 'X맨 앞으로 직원들에게 전화해야 한다', '그리고 X가 있었다' 등의 응답이 있었습니다
슬레이트는 법원 제출을 인용해 "트위터 주식회사는 X사에 합병되어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Musk 아래에서 트위터는 최근 여러 주요 뉴스 조직을 국영 미디어로 분류하고 본사 전면과 Musk 자신의 트위터 표시 이름에 조잡한 농담을 함으로써 반감을 샀다.
"SF HQ의 집주인은 우리가 법적으로 트위터로 사인을 해야 하고 "w"를 제거할 수 없다고 해서 배경색으로 칠했다. 문제가 해결되었다!"라고 Musk는 게시했다.
그리고 그것은 단지 지난 주말에 생긴 일이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국토부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cbsnews.com/sanfrancisco/news/twitter-x-corp-elon-musk/)
k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