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올해 최고치 경신...2만9천불 돌파 후 숨 고르기

 

굉장히 강한 모습

미 정부의 압박 극복?

 

모멘텀도 증가

은행의 취약성 여전해

 

원달러 환율 하락 추세

 

   비트코인 가격은 오늘 2023년 최고치를 경신했고, 한 분석가는 BTC가 다시 사이클 최저치로 돌아가지 않을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미국에서 암호화폐와의 전쟁이 계속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비트코인과 암호화폐 시장의 모멘텀은 증가하고 있다.

 

 

또 다른 미국의 금융 위기가 전개되기 시작하면서, 금융 감독 당국은 유출된 선박의 구멍을 메우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다. 그들의 전략 중 일부는 실행 가능한 몇 안 되는 대안 중 하나인 암호화폐를 공격하는 것이다.

 

 

이는 올해 업계의 주요 업체들에 대해 취해진 몇 가지 주요 집행 조치를 통해 분명히 드러났다. 하지만 비트코인과 암호화폐 시장은 2023년 현재까지 탄력성을 유지하고 있다.

 

한 분석가는 비트코인 가격이 결코 이전 사이클의 최저치로 돌아가지 않을 것이라고 믿고 있다. 이는 11월 말 FTX 붕괴 이후 16,000달러를 약간 밑돌았다. 그 이후로 자산은 약 80% 증가하여 오늘날 최고치를 기록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국토부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beincrypto.com/bitcoin-29000-btc-never-revisit-lows/)

 

Bitcoin Taps $29,000—Why BTC May Never Revisit Its Previous Lows

원달러 환율 추이

 
다음금융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