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의 흑인 검사는 왜 트럼프를 잡아 넣으려고 할까

 

미 민주당의 사주 받아

내년 대선 좌절시키려는 것

 

트럼프는 내년에 승리 가능성이 매우 높은 것으로 평가됨

 

뉴욕의 빈민가에서 태어난 이 흑인 검사는 돈을 얼마나 받아먹었을까

 

미국 뉴욕 맨해튼 검찰청의 앨빈 브래그(49) 검사(DA)

맨하탄의 브래그 검사에 대한 평가

 

  맥 러플린: 트럼프가 모든 지지율 조사에서 앞서고 있기 때문에 이런 일이 일어나는 것입니다. 그들은 정적을 기소해서 제거하려고 합니다. 트럼프의 재선이 눈앞에 보이니까요. (영상: https://t.me/goddessTTF/14554)

 

스티븐 밀러: 우리는 이제 헌법을 넘어서 소로스 검사가 우리의 ‘자유,‘ ’존재할 권리‘까지도 좌지우지하는, 무기화된 사법제도 하에 놓이게 되었습니다. (영상: https://t.me/goddessTTF/14555)

 

 
뉴욕의 흑인 검사는 왜 트럼프를 잡아 넣으려고 할까
insfaction.com

 

브래그 검사는 시민들이 본인에게 맡긴 임무, 즉 뉴요커들을 보호하는 일에 집중하는 게 좋을 것입니다. (영상: https://t.me/goddessTTF/14552)

 

 

대배심은 일방적으로 한쪽에 치우친 이야기와 증거만 보고 듣고 있었거든요. 그런데 이제 주요 증인이 거짓말쟁이고, 트럼프 대통령의 무죄를 증명하는 마이클 코헨 변호인의 서한이 나오고, 기소를 하기 더 힘들어진 상황이죠. 애초에 사건을 만들려고 한 자체가 잘못된 것이고요. (영상: https://t.me/goddessTTF/14556)

 

심각한 검사의 권한 남용입니다. 누군가를 표적으로 수사하는 건 미국의 방식이 아닙니다. 스탈린이나 KGB 수장이 하는 것이죠. 하지만 뉴욕의 레티샤 법무장관 같은 경우 “트럼프를 잡는 것“을 공약으로 걸었습니다. 중대한 문제입니다. (영상: https://t.me/goddessTTF/14557)

 

앨런 더쇼비츠: 이렇게 헛점이 많은 사건을 본 적이 없습니다. 범죄가 있다고 해도 시효가 지난 지 오래고, 시효가 중지될 수 있는 경우는 그 사람의 행방을 알 수 없는 경우인데 트럼프의 경우 백악관에 있었지 않습니까? 헛점이 너무 많습니다.

 

그리고, 거짓말을 하는 증인을 내세워 기소한다면 브래그 검사가 수사 받아야 마땅합니다.

 

그래그 재럿: 대배심이 열리지 않은 이유는, 검사실 자체가 지금 혼란에 빠져서 그렇기도 할 것이고요. 말이 안 되는 사건이니까 검사들 사이에 반대의견이 나오는 것입니다.

 

그리고, 대배심 설득도 힘든 상황일 것입니다. 브래그 검사가 내세운 가장 중요한 증인이 세상에서 둘도 없는 거짓말쟁이에다가 수백페이지의 무죄를 증명할 수 있는 증거를 숨겨왔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영상: https://t.me/goddessTTF/14558)

 

사건을 보기도 전에 이렇게 말하는 자는 그 사건에 대해 기피신청을 하고 손을 떼야 한다. (영상: https://t.me/goddessTTF/14559)

 

 

미 하원의장 케빈 맥카시는 이번 상황은 바이든이 검사 사주에 대한 조사를 해야 한다고 말했다.

 

 

온라인 설문조사: 2024년 후보로 누구를 염두에 두고 있습니까? (124,268표)

 

트럼프 64%

드산티스 28%

다른 후보 8%

 

트럼프 법무팀, 뉴욕경찰 수사과에 Messrs. Pomerantz, Dunne와 Vance, 그리고 알빈 브래그를 포함한 현 검사들, 검사실 전반에 대한 수사 요청

 

(1) 지나치게 광범위한 수사

(2) 수사자금 출처

(3) 무리한 “신(新)“ 법이론에 근거

(4) 경험 많은 선임 검사들의 우려를 반복해서 무시

(5) 포머런츠 및 검사들의 트럼프 대통령에 대한 반감 개입

(6) “좀비” 사건의 무리한 부활 시도

 

결론: 선거방해, 시민들을 희생시키며 개인적, 정치적 아젠다 추구의 수사를 요청합니다

 

이상 출처 Goddess 공부의 여신 유튜브 (서울대 수석, NYU법대)

 

[해설]

마이클 심

MIT 국제경제학 박

MIT 경제학부 교수

 

https://youtu.be/AyQK9F9LI7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