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초 3D 프린팅 호텔 Bjarke Ingels Has Designed the World’s First 3D-Printed Hotel

 

세계 최초의 3D 프린팅 호텔을 설계한 비야르케 잉겔스

 

   이 건축가는 부동산에 생명을 불어넣기 위해 아이콘과 전설적인 호텔 소유주 리즈 램버트와 함께 일하고 있다

 

비록 지난 10년간 테이블탑 3D 프린터에 대한 거의 컬트적인 유행이 겉보기에는 그 기세를 잃었지만, 일부 건축계에서는 그 기술에 대한 새로운 트렌드가 떠오르고 있다. 모델숍을 벗어나 실생활 속으로 대규모 로봇들이 이제 본격적인 가정집을 찍어내고 있다.

 

 

오스틴에 기반을 둔 이 첨단 기술 분야에서 가장 유명한 스타트업 중 하나인 Icon에 따르면, 3D 프린팅된 구조물은 전통적인 건설 방법을 사용하여 만든 것보다 더 짧은 시간에, 더 적은 폐기물로 만들 수 있고, 350% 더 강력하다.

 

 

최근 몇 년 동안, 그 회사는 세계에서 가장 큰 3D 인쇄 커뮤니티를 만들 계획으로 유명해졌고 3D 인쇄 구조물을 달에 보내기를 희망한다. 그리고 2024년에 아이콘의 로봇은 또 다른 최고의 호텔을 시작할 것이다. AD100 건축가 비야르케 잉겔스가 전설적인 오스틴 호텔 경영자 리즈 램버트와 협력하여 설계한 최초의 3D 인쇄 호텔이다.

 

 

텍사스주 마르파의 62에이커 사막에 위치한 이 프로젝트는 램버트의 기존 21에이커 규모의 엘 코스미코 캠핑장 호텔을 이전하고 확장한다. 새로운 형태로, 호텔은 돔형 객실, 원형 인피니티 풀, 노천 목욕탕, 야외 주방, 예술과 제작을 위한 유기적인 형태의 공동 시설로 재창조될 것이다.

 

숙박 공간 외에도, 이 부동산에는 개인 휴가 거주지로 구입할 수 있는 2개, 3개, 4개의 침실이 있는 선데이 홈스 커뮤니티도 포함될 것이다. 물론 아이콘의 벌컨 기계는 이 모든 것을 인쇄할 것이다. Ingels는 "El Cosmico 및 Icon과의 협업을 통해 기존 사이트나 고객의 제약 없이 최첨단 3D 프린팅 건설의 공식적이고 물질적인 가능성을 추구할 수 있었다."고 말한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국토부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architecturaldigest.com/story/bjarke-ingels-worlds-first-3d-printed-hotel)

 

Future Mars - Icon and Bjarke Ingels 3D printed Habitat

https://youtu.be/G249tjf4_r8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