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은 요지경] 간 큰 도둑들..백호로 현금 인출기를 통째로 훔치는 모습 VIDEO: Robbing an ATM with a Bulldozer in Italy

 

어떻게 이렇게 까지 모를 수 있지?

그것도 이탈리아에서

도둑의 나라라는 명성에 맞게 찍었나

 

   이것은 이탈리아의 한 주택가에서 한 갱단이 훔친 땅파는 사람을 이용해 현금 인출기를 훔치는 뻔뻔한 순간이다. 

 

위의 아파트에서 촬영된 영상은 검은 옷을 입은 사기꾼들이 그들의 그룹 중 하나로 어떻게 굴삭기로 현금 자동 인출기를 설치했는지 보여준다. 

 

밤에 시칠리아 카타니아 인근 발베르데 마을의 우체국 벽에서 현금 자동 인출기를 찢을 때 무거운 건설 장비가 귀청을 찢는 소리를 내는 것을 들을 수 있다. 현금 자동 인출기가 벽에서 뜯긴 후, 채굴업자는 현금 자동 인출기를 양동이에 집어넣어 흰색 밴의 뒤쪽에 싣는다. 

 

 
[세상은 요지경] 간 큰 도둑들..백호로 현금 인출기를 통째로 훔치는 모습 VIDEO: Robbing an ATM with a Bulldozer in Italy
via youtube
 

 

그리고 나서, 여전히 거리에 있는 5명의 갱단원들은 그들의 전리품을 가지고 도로를 질주하기 전에 승합차와 흰색 차로 돌진하는 것을 볼 수 있다.

 

 

단 2분 동안 계속된 뻔뻔한 절도 사건은 3월 12일 이른 시간에 발생했다. 강도 장면이 온라인에 올라왔고 빠르게 순찰을 돌았다. 현지 언론은 강도 사건에 사용된 차량이 모두 도난당했다고 전했다.

 

보고 당시 도난에 대한 잠정 추정치는 20,000유로(£17,500) 이상에 달했다. 현지 언론은 최근 몇 년간 카타니아 지역에서 절도 행위에 굴착기를 사용하는 것이 보편화됐다고 보도했다.

 

카라비니에리가 그 사건을 조사하고 있다. 지난해 해튼 가든 강도 사건의 주모자는 1,400만 파운드의 수송비 중 3분의 2가 아직 회복되지 않은 채 감옥에서 풀려난 후 산책을 즐기는 모습이 목격됐다.

 

https://youtu.be/4tUtcA9L6y8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