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세계 최초 'T형 송전탑'으로 에너지 공급 VIDEO: National Grid energise world’s first T-pylons

 

 

내셔널 그리드

힝클리 원전 커넥션 프로젝트 적용

 

T-주탑 디자인, 단일 폴과 십자형 암

바닥면 점유 최소화로 환경훼손 저감

 

   거의 100년 동안 영국에서 처음으로 새로운 주탑 설계를 통해 가정과 기업에 전기가 흐르고 있다.

 

내셔널 그리드의 힝클리 커넥션 프로젝트의 주요 이정표는 남서부의 6백만 가구와 기업을 자가 재배 저탄소 에너지로 연결하는 것이다. 단 하나의 폴과 십자형 팔을 가진 T-디자인은 지면 바닥부가 전통적인 디자인보다 약 3분의 1 더 짧다.

 

T-철탑은 새로운 변전소 및 지하 케이블과 함께 현재 서머셋과 잉글랜드 및 웨일스 전역에 전기를 공급하는 내셔널 그리드의 송전 네트워크에 통합되어 있다.

 

영국, 세계 최초 'T형 송전탑'으로 에너지 공급 VIDEO: National Grid energise world’s first T-pylons

 

내셔널 그리드는 서머셋의 브리지워터와 록스턴 사이에 있는 36개의 T-철탑에 성공적으로 에너지를 공급했다. 새로운 모양의 주탑은 6백만 가구와 기업들을 새로운 가정용 저탄소 에너지 공급원으로 연결하고 2050년까지 영국이 순 제로를 달성하도록 도울 새로운 57km 고압 전기선인 9억 파운드의 힝클리 연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건설되었다.

 

 

최대 400,000V의 고전압 전기가 현재 Sandford에 새로 건설된 전기 변전소인 T-철탑과 Mendip Hills Area of Outstanding Natural Beauty를 통과하는 8.5km의 지하 케이블을 통과하고 있다. 추가로 80개의 T-필론이 완성되어 2024년까지 에너지를 공급받을 것이다.

 

최초의 T-철탑은 2021년 9월에 건설이 시작되었고, 2022년 3월까지 브리지워터와 록스턴 사이에 에너지를 전달하는 모든 도체 또는 전선이 설치되었다. 도체는 현재 에너지를 공급받고 내셔널 그리드의 전기 네트워크 주변으로 전기를 운송하고 있다.

 

 
영국, 세계 최초 'T형 송전탑'으로 에너지 공급 VIDEO: National Grid energise world’s first T-pylons
기존 방식의 송전탑 건설 모습 kr.xinhuanet.com

 

1927년 이후 영국 최초의 주요 재설계인 T-주탑 디자인은 단일 폴과 십자형 암을 가지고 있으며, 기존의 고압 주탑 디자인보다 약 3분의 1 길이가 짧으며 바닥면이 더 작다. 새로운 디자인은 2011년 영국 왕립 건축가 협회와 정부(당시 에너지 및 기후 변화부)가 주최한 국제 대회에 참가한 250개 이상의 디자인 중에서 선택되었다. 순 제로를 향한 진보를 가능하게 하는 새로운 에너지 인프라의 필요성으로, 경쟁은 지역 환경과 주변 환경에 대한 영향을 줄이기 위한 새로운 디자인을 추구했다.

 

해상 경로, 지하 케이블 연결 및 전통적인 격자 주탑의 지속적인 사용과 함께, 새로운 T-주탑 설계는 미래 프로젝트를 위한 잠재적인 기술 선택이다. 각각의 새로운 송전망 프로젝트는 케이스 바이 케이스로 평가되며, Ofgem에 의해 설정된 계획 정책 및 규정뿐만 아니라 엔지니어링, 환경 및 비용 고려사항에 기초하여 National Grid가 사용하는 기술로 평가된다.

 

내셔널 그리드의 프로젝트 책임자인 스티븐 해스케인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우리는 힝클리 연결 프로젝트에서 이 중요한 이정표에 도달한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영국, 세계 최초 'T형 송전탑'으로 에너지 공급 VIDEO: National Grid energise world’s first T-pylons

 

"T-철탑은 현재 남서부의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강화하고 있으며 힝클리 포인트 C가 생성되기 시작하면 저탄소 에너지 연결을 준비하고 있다.

 

 

 

[세계는 원전 건설 붐] 영국, 7개의 원전 추가 건설 Britain could build seven nuclear power stations, minister s

2050년 까지 영국은 7개의 원자력 발전소를 건설할 수 있다고 장관은 말한다. 런던, 4월 2일 (로이터) -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후 영국은 자생 에너지의 급격한 확장의 일환으로 최대 7개의

conpaper.tistory.com

 

"이 새로운 디자인은 영국과 웨일스의 네트워크에 대한 우리의 중요한 투자의 일부를 형성하며, 향후 수년간 영국 전역의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는 저탄소 전기를 제공할 수 있는 용량을 그리드에 추가하고, 순 제로를 향한 영국의 여정을 돕는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국토부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nationalgrid.com/national-grid-energise-worlds-first-t-pylons)

 

The new T-Pylon design used by the National Grid in Somerset - DJI Mini 2 Drone

https://youtu.be/3FZQobbTKu0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