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네시의 장엄한 루비 폭포를 가다 VIDEO:Travel Down to the Tallest Underground Cave Waterfall in a High-Speed Glass Elevator

 

고속 유리 엘리베이터를 타고

지하에서 가장 높은 동굴 폭포로 내려가다

 

테네시에 있는 높고 동굴 같은 루비 폭포

자연은 관대할 수 있고 같은 장소에서 두 가지 경이로움으로 공동체를 축복할 수 있다. 테네시 주 채터누가 근처의 루비 폭포는 미국에서 가장 높고 깊은 지하 폭포다. 그것은 경치가 아름다운 룩아웃 산 안에 위치해 있어서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과 스릴을 찾는 사람들 모두에게 최고의 목적지 중 하나다.

 

 

 

루비 폭포는 수면 아래 1,120피트이고 더 작은 동굴들과 무수한 종유석들과 석순들로 둘러싸여 있다. 최고의 전망 장소에 도달하기 위해 유리로 된 전면 엘리베이터가 건설되었다. 그것은 260피트 아래로 이동하고, 큰 유리로 된 내부 문은 손님들이 그들이 오든 오든 간에 바위 얼굴을 볼 수 있게 해준다. 이 고속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려가는 편도 여행은 분당 180m의 속도로 30분이 걸린다.

 

 

그렇다면, 루비 폭포는 어떻게 발견되었을까?

20세기 초에 이웃 철도의 건설로 인해 룩아웃 마운틴 동굴이 폐쇄되었다. 1928년, 지역 동굴 탐험가 레오 램버트는 굴착기 팀을 구성하고 방문객들을 동굴 안으로 낮출 수 있는 엘리베이터를 만들기 시작했다. 그 과정에서, 한 팀원이 18인치 구멍을 뚫었고, 이 구멍은 이전에 알려지지 않았던 동굴로 이어졌다. 그 광경에 놀란 램버트는 그의 아내 루비의 이름을 따서 폭포와 동굴의 이름을 지었다.

 

건설하는 동안, 연구팀은 갱도에서 약 5백만 파운드의 돌을 제거했고, 이 돌은 나중에 지상에서 방문객들을 맞이하는 역사적인 루비 폭포 성과 룩아웃 마운틴 타워를 짓는 데 사용되었다. 램버트가 상상했던 대로 오리지널 카 슬링은 2023년 1월 현재까지 가장 큰 업그레이드를 거치기 전까지 90년 넘게 방문객들을 환영했다.

 

루비 폭포는 천천히 걷는 것부터 폭포 주변의 신나는 등불빛 모험까지 다양한 투어를 제공한다. 장소의 복잡성을 고려할 때, 모든 투어는 안내된다. 루비 폭포가 있는 산은 해발 600m 높이에 있으며 컴벌랜드 고원과 테네시 강의 장엄한 전망을 제공한다.

 

 
google map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국토부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mymodernmet.com/ruby-falls-elevator/)

 

https://youtu.be/X6sJOeVgg5k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