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이 가장 중요시 하는 남자의 매력은 Things Women Look For In Men

 

여자를 위해 남자의 가장 중요한 점은 크게 4가지다.

 

얼굴,몸매,성격,재력

 

외모가 평범하다면 패션과 머리스타일을 연구하며 피부관리를 시작해 자신의 외모의 최대출력을 낼 수 있게하며

몸이 외소하다면 헬스를 시작해 탄탄하고 남자다운 몸매를 만든다면 높은 가치로 올라가는데에 상당한 무기가 될 것이다.

 

특히나 경쟁상대가 다른 30~40대 남성들과 경쟁해야된다면 30대부터는 배나오고 관리안하는 남자가 대부분이기에 몸매만 탄탄하게 잘 관리해도 다른 남자들과는 상당히 차별화되는 가치를 입증하는 것이라고 장담한다.

 

여성이 가장 중요시 하는 남자의 매력은 Things Women Look For In Men
powerofpositivity.com

 

여기서 피부관리법과 몸매 만드는법을 서술하면 이야기가 길어지기에 핵심만 이야기 할 것이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성격 즉 매력 이 분야가 매우 중요하다.

높은 가치란 주변에도 쉽게 없을 법한 성격이다.

 

1.여자를 대할 때에 태도가 항상 조급하지 않고 여유롭다

(조급하고 긴장하고 여유없는 티를 내는 순간 가치가 떨어져 보인다)

 

2.칭찬(비행기 띄우기) 능력

진부한 어디서든 들어봤을 법한 칭찬이 아닌 차별화되고 구체적인

(여자에 뇌에 확실히 각인되는 구체적인 칭찬이나, 한 번도 못들어본 차별화 되는 칭찬)

 

3.조크 능력

(매우중요! 기분 나쁘지 않게 웃음나는 장난,놀리기 등을 통해 자신의 가치를 쉽게 올릴 수 있다)

 

선비짓,매너남이 되고 싶다며 너무 선을 지키고 격식을 차리는 것은 좋지 않다.분위기만 얼음이 될 뿐이다.

어느정도 상대방이 무례하지 않다고 느끼는 선에서는 나대는 것이 오히려 여자에게는 높은 가치입증 면에선 플러스가 된다

 

4.집착하거나 너무 매달리는 느낌을 주지 않는다.

연애시장에 있어서 중요한 것은 좋은 연애스킬이나 멘트를 구사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찐따짓을 남발하지 않는

것이 200배는 더욱 중요하다.

 

즉 좋은 연애스킬을 많이 구사하지 못하더라도 찐따짓을 남발만 하지 않는 것이 점수면에서 더욱 중요하단 이야기

 

찐따짓에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대표적으로 집착,매달리는 가치가 없어보이는 남자이다. 너 아니어도 된다. 다른 여자만날테니까 정도의 여유를 보여주면 여자가오히려 매달릴 것이다.

 

5.무조건 잘해주지 않는다.

수 많은 퐁퐁남들의 굴레의 시작...

 

선물사주고 갖다바치고 모셔가고 모셔오고... 이미 프레임이 여자 쪽으로 너무 기울어져 있다.. 끝은...퐁퐁일 뿐..

여자에게는 물론 매너있고 잘해줘야하는 것이 맞지만 적절한 타이밍에 사용해야한다.

 

남발하면 고맙지도 않고 너의 가치만 떨어질 뿐이다. 여자는 이새끼는 선물을 이렇게 갖다 바쳐야 나랑 만날수있다고 생각하나보네 내가 그렇게 대단한 여자구나 하며 어깨가 으쓱 올라갈 것이고 그것은 결국 남자의 가치하락 프레임 하락으로 직결된다.

 

삶의 전부가 여자인 티를 절대로 여자에게 보여선 안된다. 적당히 잘해주자.

 

 

6.쓸데 없는 말을 연발하지 마라

 

오히려 침묵이 가치가 있는 경우가 많다.

말을 너무 남발하지 말자. 실수를 할 확률이 높기 때문이다.

 

필요없는 TMI,자기비하,자기과시 찐따짓은 여러모로 많지만 이것들을 조심하자.여자에게 높은 가치를 입증할 수 있는 말 외에는 아무것도 필요없다.

 

어제 밤 11시에 롤 플래티넘 승격한 이야기 등은 집에서 키우는 고양이 얼굴보고 하자

 

7.여자의 변화는 확실하게 캣치해야한다

 

여자의 머리스타일,구두,틴트색깔,옷스타일,화장,기분상태,카톡프사변경 등 여자를 자신의 것으로 만드려면 아이러니하게도 기억력이 좋아야한다.

 

여자의 변화를 확실하게 캣치하고 그것을 알아봐주자. 상당한 플러스 요인이 될 것이다.

 

 
여성이 가장 중요시 하는 남자의 매력은 Things Women Look For In Men
society19.com

 

8.전체적인 분위기는 남자가 리드해야한다

남녀평등시대라하지만 생물학적으로 남자가 리드하는 면에서 남성성을 어필할 수 있기에 아쉽고 귀찮겠지만 데이트코스나 이동장소 전체적인 관계의 틀은 남자가 이끌어 나가야한다.

 

9.절제된 일관성을 유지해야한다.

 

위의 것을 잘 지키다가도 어느순간 여자에게 푹 빠져 이거바치고 저거 바치고 모셔가고 모셔오고 매일 선물 갖다 바치고 공주님처럼 모시고..

 

자신의 가치가 하락되는 행동을 한다면 결과적으론 여자에게 주도권이 넘어가게 되어있다. 즉 여자는 너에게 실증을 빠른 시간에 느끼게 될 것이고 이것은 매력의 하락으로 직결된다. 여자에게 잘해주지 말라는 이야기가 아니다. 과할정도로 헌신을 하지 말라는 이야기

 

선물도 매일 받으면 당연한 것이 된다. 고맙지도 않을 뿐더러 말이다.

 

10.여자의 잘못을 말할 줄 알아야 한다(하지만 완곡하게)

 

여자의 잘못이 명백하게 보이는데도 이해해주고 넘어가주고 현자처럼 남자의 프레임을 만들려하면 안된다.

 

여자의 거만함은 후에 감당 못할정도로 커질 것이다.물론 사소한 것은 한두번 넘어가도록 하지만 자신의 세운 가치관에서 명백하게

 

잘못한 것은 확실하게 짚고 지적해줘야한다. 남자의 가치를 지키면서도 관계가 한쪽으로 치우쳐지지 않게 된다.

대부분은 어버버하며 여자를 언제어디서나 마냥 이해해주고 넘어가주지만 바보되는 지름길이다..

 

지적할 부분은 지적해야 오히려 소신있는 남자로 쉽게 다룰 수 없는 남자로 플러스 요인이 되며 이것을 여자에게 확실하게 각인시켜주면 앞으로 여자는 쉽게 남자를 무시하지 않는 것은 물론 99% 오냐오냐 해주는 퐁퐁과는 차별화되는 남성적 매력이 어필된다.

 

물론 필요없이 화를 남발하거나 꼭 지적할 상황이 아닐때 지적을 하게되면 마이너스 요소가 된다.

 

11.자신을 너무 오픈하지 마라.(신비감 유지)

 

예측이 되는 뻔한 남자는 질릴 뿐이다.

 

이 남자가 다음주에는 무엇을 할지 어떤 행동을 할지 예측하지 못하게 해라 뻔히 예측되는 남자의 성격은 재미가 없고 처음부터 너를 너무 오픈한다면 연애 자체가 지루하게 시작될 것이다. 항상 여자가 너를 궁금하게 하고 많은시간 너를 상상할 수 있는 시간을 늘려야함을 잊지말자. 여자가 너를 상상하는 시간이 늘어날수록 가치는 더욱 더 높아질 것이다.

 

결론: 얼굴과 몸매는 자기선에서 최대한 노력하여 최대출력을 뽑을 수 있게 하고 성격적으로는 위의 몇 가지를 유념하면서 그 여자의 주변 범위에서 남자로써 차별화된 가치를 입증한다면 게임이 수월해질 것이다.

(펀글)

 

 

ChatGPT의 생각은

 

인공지능 언어 모델로서, 나는 개인적인 의견이나 신념이 없다. 하지만, 나는 몇몇 남자들이 표현하는 사회적 규범과 공통된 선호도에 기초하여 몇 가지 일반적인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여성에게 가장 중요한 것들은 그들의 성격, 문화적 배경, 그리고 개인의 선호도에 따라 남성마다 다를 수 있다. 하지만, 많은 남자들이 종종 파트너에게 중요시하는 몇 가지 자질들은 다음과 같다:

 

 
여성이 가장 중요시 하는 남자의 매력은 Things Women Look For In Men
simplytogether.co

 

신뢰성 및 충성도:

남자들은 종종 정직하고, 믿음직하며, 자신들에게 충성스러운 여자를 높이 평가한다.

감성 지능: 남자들은 감정적으로 지적이고 그들의 감정과 감정을 이해할 수 있는 파트너를 찾을 수도 있다.

 

유머 감각:

많은 남자들은 유머 감각이 뛰어나고 그들을 웃게 할 수 있는 여자를 높이 평가한다.

 

신체적 매력:

외모는 종종 많은 남자들이 파트너를 찾을 때 고려하는 요소이다.

 

 

지능과 야망:

남성들은 지적이고, 야망이 있고, 삶의 목적의식이 있는 여성을 소중하게 여길지도 모른다.

 

공감도:

남자들은 또한 비슷한 관심사, 가치관, 목표를 공유하는 파트너를 찾을 수도 있다.

 

모든 사람들은 자신만의 선호와 우선순위를 가지고 있고, 누군가를 모든 남자에게 완벽한 파트너로 만들어 줄 자질은 없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