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고 로봇이 안방으로 VIDEO: Warehouse Robots to Automate Your Living Room

 

거실을 자동화하는 창고 로봇 카차카,

당신의 가구를 이리저리 옮길 수 있다


  몇 십 년 전에 Kiva Systems는 환경 전체를 로봇으로 채우지 않고도 로봇으로 만들 수 있다는 훌륭하고 매우 가치 있는 깨달음을 얻었다. 창고에 있는 모든 선반을 로봇으로 만드는 대신, 모든 선반을 선반으로 두고, 필요에 따라 선반과 인터페이스할 수 있는 로봇을 만들 수 있다.

 

 



그래서 그 철학을 창고에서 꺼내어 거실로 가져간다면 어떨까? 글쎄, 그것은 아마도 여러분의 생산성을 크게 향상시키거나 여러분 자신의 개인적 만족도를 크게 증가시키지는 않을 것이다. 하지만 이것은 때때로 어떤 것들을 좀 더 편리하게 만들 수 있는 흥미로운 아이디어다.

 


카차카는 창고에서 발견되는 종류의 자율 이동 로봇과 많은 기능을 공유하는 자율 이동 로봇이다. 평면 라이다 센서, 전면 장착 카메라, 기본 3D 센서, 구동 휠 및 캐스터 세트가 있다. 그것은 지도를 만들고 자율적으로 탐색할 수 있다. 그 위에는, 로봇의 전체적인 목적을 가능하게 하는 일종의 작은 핀이 있다. 특수 제작된 바퀴 달린 선반 아래를 운전할 수 있다. 그 핀을 하단 선반 아래의 슬롯으로 연장한 다음, 선반과 함께 운전할 수 있다.

스케줄에 따라 자동으로 여러 개의 선반이 제공되는 것을 상상할 수 있으며, 사용하지 않을 때 선반을 방해 없이 보관할 수 있어 복잡함을 줄이고 사용 가능한 공간을 더 많이 제공할 수 있다. 물론, 이 모든 것은 우선 당신이 당신의 이동식 선반에 적절한 물건을 가지고 있을 때만 작동한다. 

 

via youtube

 

カチャカ(Kachaka)ブランドムービー

https://youtu.be/SdVglHOJgiA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국토부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spectrum.ieee.org/warehouse-robots-in-living-room)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