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니아 라니' 파리 공연 VIDEO: Hania Rani live at Invalides, in Paris, France

 

This is Home.

나는 '홈'이 같은 책의 두 번째 부분인 것처럼 느껴지는데, 그 시작은 실제 줄거리의 음악적 전주곡인 '에자'에서였다. 나는 집이 결말이 있는 이야기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다음 책은 완전히 다른 이야기를 할 수 있다. 나는 끊임없이 새로운 표현 방식을 찾고 있다. 'Home'이 나와 내 음악을 어디로 이끌지 궁금하다.

 

사람은 길을 잃을 수 있지만 영혼, 상상, 마음, 직관, 열정 등 많은 것을 의미할 수 있는 내면에서 집을 찾을 수 있다. 나는 불확실한 시대에 살고 불안정한 삶을 살 때 우리는 여전히 우리 자신과 평화에 도달할 수 있고 어디서든 '집'을 찾을 수 있다고 굳게 믿는다. 이것이 내가 내 음악으로 표현하고 싶은 것이다 – 사람들은 전 세계를 여행할 수 있지만 아무것도 볼 수 없다. 우리가 어디로 가는 것이 아니라 우리 주변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얼마나 보고 들을 수 있느냐가 중요하다

 
하니아 라니 파리 공연 VIDEO: Hania Rani live at Invalides, in Paris, France
haniarani.com

 

 

Hania Rani(1990~ )

폴란드의 피아니스트이자 작곡가이자 가수다.

그녀는 그단스크에 있는 음악 학교 Feliks Nowowiejski와 프리데릭 쇼팽 음악 대학에서 음악을 공부했다.

 

 

하니아 라니 파리 공연 VIDEO: Hania Rani live at Invalides, in Paris, France

출처 m.blog.naver.com/ryc3030/222020891236

 

 

Hania Rani live at Invalides, in Paris, France for Cercle

https://youtu.be/J5oZ80Daduc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