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초 양식 스테이크 생산 성공 VIDEO: Scientists produce world’s first cultivated steak

3D 바이오 티슈 (3DBT)

양식육 산업 전반에 매우 긍정적인 영향 미칠 것


  영국의 과학자들이 세계 최초로 재배된 스테이크를 생산했다
영국에 본사를 둔 한 회사가 돼지고기 세포를 사용하여 만든 최초의 양식 스테이크 필레라는 것을 생산했다.

3D 바이오 티슈 (3DBT)의 과학자 팀이 세계 최초로 100% 배양된 스테이크를 생산했다고 발표했다.


전적으로 돼지고기 세포로 만든 것으로 알려진 스테이크 필레는 가로 9cm, 세로 4cm, 높이 1cm로 전통 돼지고기의 작은 필레와 모양과 크기가 같았다. 과학자들은 또한 그 살코기가 돼지고기의 맛과 질감을 복제했다고 말했다.

 

 



혈청과 동물이 없는 것으로 알려진 세포 부스터를 사용하여 생산된 3DBT는 필릿이 100% 고기라고 주장하며 시티믹스TM(기존 식물 기반 스캐폴드, 블렌드 또는 필러의 필요성을 제거하는 특허받은 미디어 보충제)의 도움으로 "이것은 세계 최초의 100 퍼센트 고기"라고 말했다nt 재배 돼지고기 스테이크를 생산하고 맛보기 위해"

3DBT는 이를 "이정표"라고 부르며, 이제 쇼케이스 제품을 생산할 계획이다. 이것은 앞으로 몇 달 안에 공개 행사에서 선보이고, 요리하고, 먹을 예정인 양식 돼지고기의 본격적인 살코기 모양을 취할 것이다.

"이것은 BSF와 3DBT뿐만 아니라 영국과 양식육 산업 전반에 매우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과학적 돌파구다."라고 3DBT의 CEO인 Che Connon은 말했다.

 

"우리는 재배 돼지고기의 외관, 맛, 향, 식감에 대해 완전히 만족하고 있는데, 이것은 우리가 제품을 완전히 시식한 첫 번째 사례이다. 잔인함이 없는 우리의 살코기는 모든 면에서 우리의 기대를 뛰어넘었고, 우리는 우리가 만들고 있는 기술적 진보와 이것이 우리의 산업에 미칠 수 있는 영향에 대해 매우 흥분하고 있다."

 

via youtube

 

 


재배된 스테이크 제조 과정
3DBT는 돼지고기 살코기를 생산하기 위해 돼지 세포를 사용했다고 말했다. 돼지에서 세포를 추출한 후 세포 배양 환경에 넣어 성장하고 분열할 수 있게 했다.

그 후, 그 세포들은 그들의 특허받은 City-mix와 함께 그 회사의 독점적인 구조화된 고기 기술을 사용하여 재배되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국토부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newfoodmagazine.com/news/189370/scientists-produce-worlds-first-cultivated-steak/)

 

Scientists GROW steak in lab that looks and smells like real meat

https://youtu.be/OLG6pQmXDVU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