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얼마까지 살 수 있나...온라인 수명 계산기 How Long Will I Live?

 

   온라인 계산기는 미국인들이 그들의 평균 수명을 추정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계산기는 사람의 나이, 키, 몸무게, 질병 유전적 위험 요소, 교육, 결혼 상태, 소득 및 건강 습관과 같은 다른 삶의 요소를 사용하여 사람이 얼마나 오래 살 것인지 추정한다.

 

Blueprint Income이 개발한 이 테스트는 국립보건원의 샘플 40만 개를 사용하고 있다.

 

 

 

많은 요인들이 사람의 수명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평균적인 미국인은 현재 76.4세까지 산다 - 코로나 팬데믹에서 나오는 가파른 하락.

 

어떤 것들은 사람의 식단과 운동 습관처럼 명백하지만, 그들이 담배를 피우든, 당뇨병이나 심장병과 같은 조건을 가지고 있든, 다른 것들은 그렇게 명백하지 않을 수 있다.

 

교육은 기대수명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프린스턴 대학 연구원들의 2021년 연구는 대학 학위를 가진 사람들이 평균적으로 10년 더 오래 산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들은 이러한 경향이 학위가 안정적이고 높은 임금을 받는 화이트칼라 직업에 장애물로 작용하기 시작한 1990년대에 실제로 시작되었다고 지적한다.

 

소득이 기대수명의 또 다른 주요 요인이기 때문이다.

 

 

 

온라인 수명 계산기 클릭

https://www.dailymail.co.uk/health/article-11693451/How-healthy-simple-test-calculate-risk-early-death.html

 

2016년 하버드의 한 연구는 가장 부유한 1퍼센트의 사람들이 가장 가난한 1퍼센트의 사람들보다 평균적으로 약 15년을 더 산다는 것을 발견했다.

 

이러한 격차는 부유한 사람들이 더 높은 품질의 음식과 의료를 접할 수 있고, 만성 질환에 걸릴 가능성이 낮으며, 종종 동료들보다 더 많은 휴식 시간을 갖기 때문에 발생한다.

 

결혼은 사람이 얼마나 오래 사는지에 대해서도 놀랍게도 역할을 할 수 있다.

특히 기혼 남성은 매년 비혼 남성보다 모든 원인의 사망 위험이 15% 낮은 것으로 한 연구에서 밝혀졌다.

 

이것은 그들이 대개 길고 건강한 삶과 관련된 또 다른 요소인 전반적인 삶의 만족도가 더 높기 때문이다.

그것이 그렇게 뚜렷하지는 않지만, 여성들은 그들의 삶에서도 결혼으로부터 상당한 이익을 얻는다.

 

Blueprint 계산기가 고려하는 다른 요소로는 흡연, 음주 습관, 당뇨병 여부, 일주일에 몇 번 운동하는지 등이 있습니다.

 

과학자들은 심지어 매일 짧은 운동도 뇌 건강을 증진시키고 알츠하이머와 같은 질병을 예방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매일 하는 운동은 심장에도 좋고, 특히 심혈관 질환이 미국의 주요 사망원인 미국에서 환영받는다.

 

 

정기적으로 담배를 피우고 술을 마시는 것은 심장, 간, 그리고 다른 중요한 장기들에 대한 일상적인 손상 외에도 수많은 암과 다른 치명적인 질병들과 관련이 있다.

 

당신의 심장의 나이는?

심장 수명 계산기 클릭

https://www.dailymail.co.uk/health/article-11632535/How-old-heart-CDC-test.html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국토부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dailymail.co.uk/health/article-11693451/How-healthy-simple-test-calculate-risk-early-death.html)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