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남자 축구선수 톱 100 랭커 발표...1위는 그리고 손흥민은? The 100 best male footballers in the world 2022

 

   리오넬 메시가 톱 100 필드를 떠났지만 프리미어 리그도 힘을 보여준다

아르헨티나와 PSG 포워드는 첫 승리 이후 10년 만에 확실한 우승자였지만 젊은 선수들은 상승세를 타고 있다

 

때때로 리오넬 메시가 2016년에 국제 축구에서 은퇴했다는 것을 잊기 쉽다. 아르헨티나는 코파 아메리카에서 칠레에 9년 만에 4번째로 패하였고, 메시는 승부차기에서 페널티킥을 실축하였다. 그는 "나에게 대표팀은 끝났다"고 말했다. "저는 제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했다. 챔피언이 되지 못하는 것은 마음이 아프다."

 

 

 

메시와 아르헨티나 축구 팬들에게 운 좋게도, 그는 두 달 후 2018 월드컵 예선전에 맞춰 마음을 바꾸었다. 러시아에서 열린 이 대회는 그나 그의 조국이 바라던 성공을 거두지 못했지만, 3년 후, 코파 아메리카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주장 자리를 꿰찼다.

 

심사위원들 월드컵 우승자에 한표

 

영국 프리미어 리그 정상은 맨체스터 시티

톱랭커 가장 많이 보유 12명

 

손흥민의 토트넘은 5명

 

 

이 승리는 그가 국제 대회에서 우승하는 것을 보장해주었지만, 그것은 또한 압력이 해제되었다는 것을 의미했다. 메시는 다시 미소를 지으며 아르헨티나를 위해 뛰고 있었다. 그것은 선수와 그의 동료들을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올렸고, 2022년 월드컵에서 라 알비체스테가 우승하는 데 절정을 이루었다.

 

브라질 역대 월드컵 결승 진출1위

14명 차지

 

 

톱랭커

프리미어리그에서만 50% 넘어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국토부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The 100 best male footballers in the world 2022

 

 

 

 

 

 

(Source: theguardian.com/football/2023/jan/27/lionel-messi-guardian-top-100-premier-league)

kcontents

 

댓글()